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코카키카, 거북목교정 위한 라잇백 자세교정밴드 풀바디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건강 및 스포츠용품 전문브랜드 라잇백(Right Back)이 바른 자세와 건강한 체형을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주도록 고안한 자세교정밴드 ‘라잇백 자세밴드 풀바디’가 출시됐다.

개발사인 코카키카(COCAKIKA)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라잇백 자세밴드 풀바디’는 기존 해당 브랜드의 자세교정밴드 제품인 ‘라잇백 자세교정밴드 레귤러’와 ‘라잇백 허리보호대’에 대한 실제 사용 고객들의 피드백을 종합해 개선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때문에 해당 두 제품에서 아쉬웠던 점은 개선하고 장점은 극대화함으로써 자세교정밴드 본연의 목적에 더욱 부합하도록 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주요 특징으로는 개인별 체형에 맞도록 어깨와 허리밴드를 따로 조절할 수 있게 설계됐다는 점이다. 이는 기존 어깨교정밴드, 거북목교정기 등에 비해 향상된 착용감을 위해 어깨와 허리를 단단히 잡아주어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어깨밴드가 허리까지 이어지는 일체형 제품들과 달리 원하는 복부에 불필요한 압박감을 주지 않고 부위에 원하는 강도로 조절할 수 있어 꼭 필요한 부분에 적절한 압력만을 제공할 수 있다.

무엇보다 틀어진 자세를 바로 잡기 위해서는 오랜 시간이 소요되고 그만큼 단단한 지지력이 중요하기 때문에 인체공학적 설계와 8개의 강력한 지지대로 강하게 지지 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것이 해당 제품의 핵심이라 업체 측은 전한다.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하며 옷 안에 착용이 가능해 착용하고 일상생활을 하는데도 부담이 없다.

‘라잇백’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 ‘라잇백 자세밴드 풀바디’의 착용방법을 영상으로 안내하고 있어 구매 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코카키카 관계자는 “장시간 근무하는 직장인은 물론 오랜 시간 운전, 집안일, 공부 등을 하면서 잘못된 자세가 이어지는 누구나 거북목 증상이나 어깨, 목, 허리 통증을 느낄 수 있다”며 “이런 거북목교정이나 자세교정 등을 해결하고자 오랜 고민과 시행착오 끝에 제품을 선보이게 됐고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의 질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