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제이디코스메틱, 여성청결제 브랜드 ‘마녀비책’ 런칭

입력 2022-04-04 13:34

제이디코스메틱, 여성청결제 브랜드 ‘마녀비책’ 런칭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제이디코스메틱(JD코스메틱)은 신규 여성청결제 브랜드 ‘마녀비책’을 런칭하고 신제품 천연 여성청결제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녀비책’은 식물성 에스트로겐(Estrogen)의 보고라 불리는 석류보다 650배 많은 에스트로겐을 함유한 칡과, 인도네시아에서 오랜 동안 활용되어온 자무를 주 원료로 개발한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로, 주로 여성 pH에 적합한 약산성 제품을 통해 Y존케어 및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제이디코스메틱에 따르면 갱년기에 들어선 여성은 갱년기 호르몬치료를 걱정하게 되는데, 여자생식기가려움이나 질분비물, 질가려움, 질건조증상, 냉냄새, 생리냄새, 질냄새 등이 대표적이며 ‘마녀비책’은 이 질냄새제거 등 Y존케어에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고안됐다.

원료를 끓이거나 물에 불려 추출하는 방식이 아닌, 새로운 초음파 추출공법을 사용하여 고농축 엑기스만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사용된 성분은 저자극 EWG 그린등급을 받은 안전한 성분들로써 원료가 가진 유효성분만을 추출해 인체에 무해하도록 했다는 것이 제이디코스메틱의 설명이다.

한편, 제이디코스메틱은 자체 중앙연구소 Natural Product Lab을 설립하여 제품에 대한 연구개발을 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연구개발비용에 투자를 이어가 꾸준히 ‘마녀비책’ 브랜드의 후속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금번 출시 제품도 해당 연구소가 개발을 맡았으며 한의사인 장연호 박사와 함께 개발해 효과 부분을 더욱 중시했다.

제이디코스메틱 관계자는 “천연 여성청결제 15년간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에스트로겐, 칡, 자무 등 성분들의 장점을 최대한으로 볼 수 있도록 한 것이 금번 선보인 마녀비책이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성분의 제품들을 계속 개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