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4(수)
사진=가연결혼정보㈜
사진=가연결혼정보㈜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여름맞이 문화지원 이벤트를 시작했다.

가연은 문화 이벤트를 위해 전시회 ‘호안 미로 : 여인, 새, 벌’과 ‘The color Spot : 꿈 속의 자연’, 초대 티켓을 준비했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한 남녀 총 20명에게 선물을 전할 계획이다.

‘호안 미로 : 여인, 새, 벌’은 바르셀로나 호안 미로 미술관과 공동 주관하는 전시다. 스페인을 대표하는 화가 중 한명인 호안 미로의 유화, 드로잉, 판화, 조각 등 원작 70여점을 공개, 미로 특유의 순수한 색과 기호, 상징적인 표현들을 감상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있는 마이아트뮤지엄에서 6월 14일부터 7월 12일까지 기간 내 관람할 수 티켓 5장(1인 2매)을 전한다.

‘The Color Spot : 꿈 속의 자연’은 체험형 미디어 아트 전시로, 자연의 모습을 다룬 일러스트와 꿈속의 환상을 표현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다양한 구성과 스토리가 있는 전시 공간에서 각자의 꿈을 찾는 과정을 함께할 수 있다. 가연은 와이즈파크 홍대점에서 6월 18일부터 7월 2일까지 기간 내 관람 가능한 티켓 5장(1인 2매)을 전달한다.

이벤트는 가연 공식 사이트 내 공연/문화이벤트 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다. 미혼남녀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당첨은 게시판 공지 및 개별 연락으로 안내한다. 응모 기한은 ‘호안 미로 : 여인, 새, 벌’이 6월 12일까지, ‘The Color Spot : 꿈 속의 자연’이 6월 16일까지다.

가연결혼정보 관계자는 “이벤트는 가연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다가올 여름을 맞아 시원한 힐링의 시간이 되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화 이벤트 외에도 서비스 별 가입비 안내, 성혼커플 후기 등 여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예약은 대표 전화와 홈페이지, 오픈채팅 등으로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