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주식회사 샐러드랩, ‘2022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최종 선정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이커머스 풀퍼널 솔루션 기업 주식회사 샐러드랩이 지난 비대면 육성 사업에 이어 ‘2022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재정적으로 자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창업도약패키지는 창업업력 3년 이상 7년 이내인 도약기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 당 최대 3억원의 사업화 자금과 특화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창업기업이 데스밸리를 극복하고 자생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주식회사 샐러드랩의 이커머스 리뷰 관리 솔루션 ‘알파리뷰’는 쇼핑몰 매출 상승에 있어 핵심 마케팅 수단인 리뷰를 혁신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이다. 지난 해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선정되며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고 이후 독자적인 리뷰 솔루션 특화 기능들을 바탕으로 고객사 수 성장률 업계 1위의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알파리뷰는 알림톡 발송 · 빠른 리뷰로 쇼핑몰 평균 리뷰 작성률을 22.8%까지 높이고 적립금의 지급과 리뷰 검수를 자동화했으며, 20여개의 다양한 리뷰 위젯 디자인으로 리뷰게시판의 자유로운 커스텀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또한 쇼핑몰에서 자체적으로 SNS 마케팅을 할 수 있는 SNS리뷰 기능과, 소비자 대상 서베이를 진행할 수 있는 설문리뷰 기능을 제공한다

주식회사 샐러드랩 신동훈 대표는 “지난 해 비대면 스타트업 육성사업의 최우수 기업에 선정되는 성과를 이뤘다”며 “올해도 이어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을 통해 이커머스 매출 상승을 돕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알파리뷰는 현재 출시 이후 1년만에 MAU 3,800만 명을 달성, 대규모 서비스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해외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인 쇼피파이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