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야미펀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 프랭크버거∙포케올데이 입점 완료

입력 2022-08-30 17:26

야미펀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 프랭크버거∙포케올데이 입점 완료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프랭크 버거와 포케 프랜차이즈 브랜드 포케올데이가 야미펀의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에 입점을 완료, 메타버스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야미펀은 현재 프랭크 버거의 메타버스 사옥을 제작 중에 있으며 프랭크 버거와 포케올데이의 메타버스 매장은 실제 매장과 동일하게 제작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랭크 버거는 순 소고기 패티와 저렴한 가격을 통해 2022년 고객 만족도 1위를 달성했다. 최근 집중호우로 인한 수재민을 돕기 위해 2000만 원을 기부하는 등 사회 문제에도 기여하고 있는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포케올데이는 트랜디한 마케팅으로 MZ 세대를 공략, 2022 히트 브랜드 대상 1위를 달성하면서 최근 가맹점 75호를 달성하였다. 또한 지난 27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 ‘원더러스트 2022’에 참여하여 건강한 샐러드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프랭크 버거와 포케올데이가 진행한 야미펀의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는 프랜차이즈들의 브랜드관으로 거리를 만들어 유저들이 다양한 프랜차이즈를 경험하는 브랜드 월드이다.

유저들은 게임과 미션, 이벤트 참여를 위해 다양한 프랜차이즈들의 메타버스 매장을 방문하게 되고, 실제와 유사한 매장과 노출되어 있는 프랜차이즈의 많은 정보를 통해 유저들에게 프랜차이즈 브랜드 각인 마케팅이 가능하다.

유저들은 메타버스 속의 게임과 이벤트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실질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나 포인트를 증정 받게 되고, 실제 사용하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게 된다.

현재 야미펀은 론칭 사전 이벤트를 통해 메타버스 매장을 무료 제작해 주고 있으며, 300여 개의 프랜차이즈가 입점하여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를 론칭하는 것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