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2.12.06(화)

‘아우디, 대표차량 5종 드라마에서 만난다’…tvN 드라마 ‘월수금화목토’ 차량 지원

승인 2022-09-29 16:07:30

center
아우디 코리아는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 아우디의 대표 차량 5종을 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은 ‘아우디 RS e-트론 GT’의 모습. (사진 = 아우디코리아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장희 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 아우디의 대표 차량 5종을 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서 아우디는 전기차 라인업 ‘아우디 RS e-트론 GT’,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그리고 고성능 차량인 ‘아우디 RS Q8’, ‘아우디 RS 7’과 플래그십 세단 ‘아우디 S8 L’ 차량을 지원한다.

극중 인물 및 배경과의 조화를 이루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고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도 함께 보여주겠다는 게 아우디코리아의 전략이다.

지난 21일 첫 방영을 시작한 박민영, 고경표, 김재영 주연의 tvN 새 수목 드라마 ‘월수금화목토’는 싱글이지만 결혼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계약 결혼을 제공하는 싱글 라이프 헬퍼에 대한 이야기다.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박민영)와 월 수 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정지호(고경표), 화 목 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 강해진(김재영)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 스토리다.

이외에도, 강형석, 진경, 안석환, 김동현 등 개성 강한 명품 조연들이 함께 출연해 드라마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우디의 순수전기차를 비롯한 다양한 프리미엄 차량을 만나볼 수 있는 드라마 ‘월수금화목토’는 매주 수, 목 밤 10시 30분 tvN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hyk777@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