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3.01.28(토)
center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주)혜인건강의 건강식품 브랜드 혜인담이 홍삼담은 구증구포 흑도라지청 스틱 제품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혜인담의 이번 할인 이벤트는 기관지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환절기 시즌을 맞아 특별 기획된 이벤트이다. 혜인담 공식 몰인 ‘혜인몰’에서 홍삼담은 구증구포 흑도라지청 제품을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혜인담의 홍삼담은 구증구포 흑도라지청 스틱은 국내산 6년근 홍삼 농축액과 구증구포 도라지가 배합되어 만들어진 건강보조식품으로 기관지 건강은 물론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도라지는 목감기, 기관지 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대표적인 식품이다.

혜인담의 흑도라지청 스틱은 엄선된 국내산 도라지를 껍질째 깨끗하게 세척하여 그대로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건조하는 구증구포 제조방식을 사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서 도라지의 유익한 영양성분을 지켜내고, 도라지 특유의 아린 맛은 없애 누구나 먹기 쉽게 만들었다.

주원료인 홍삼과 도라지 외에도 기관지에 좋은 식품인 배와 모과 농축액 등 부원료도 풍성하게 들어있다. 각 원료들은 꼼꼼하게 안전인증을 받은 원료만이 사용되었으며, HACCP 인증 시설에서 엄격한 위생 관리 시스템 아래 제조되어 믿고 먹을 수 있다.

혜인담의 홍삼담은 구증구포 흑도라지청 제품은 스틱형으로 만들어져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혜인담 관계자는 “홍삼담은 구증구포 흑도라지청 스틱은 요즘과 같이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철 환절기 기관지 건강 및 면역력 관리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홍삼담은 구증구포 흑도라지청 스틱은 혜인담의 공식 몰인 ‘혜인몰’과 각종 복지몰과 패쇠몰등 특판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