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김재영X윤소희 캐스팅 오디오 드라마
죽은 연애 세포도 살려낼 썸남&썸녀의 고막 자극 공감 로맨스

윌라 오디오북, 오디오 드라마 ‘헤어져서 팝니다’ 공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 오디오북에서는 LG유플러스 STUDIO X+U에서 제작한 오디오 드라마 ‘썸타임즈-헤어져서 팝니다’를 30일 공개했다.

오디오 드라마 ‘썸타임즈’는 죽은 연애 세포도 살려낼 썸남&썸녀의 고막 자극 공감 로맨스를 에피소드 당 10분 내외로 제작하였다.

‘썸타임즈’의 첫 번째 이야기 ‘헤어져서 팝니다’는 여주인공 주아(배우 윤소희)가 구하기 힘든 한정판 커플 팔찌를 중고마켓 거래로 구하기 위해 남주인공 준표(배우 김재영)와 만난 자리에서 우연히 남자친구의 바람을 목격하고, 준표와 인연을 만드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중 주인공은 배우 김재영과 윤소희가 각각 맡은 가운데 남지현, 동현배, 성태, 오재웅, 강하영, 공경은, 조민수, 신현서 등이 각 캐릭터를 맡아 열연했다.

이번 오디오 드라마는 윌라 오디오북에서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연재형으로 총 8개의 챕터가 공개될 예정이다.

윌라 오디오북을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윌라 오디오북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디오 드라마인 만큼 윌라 구독자들에게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선보일수 있어 뜻깊다”라며 “고막을 자극하는 공감 로맨스가 담긴 10분 내외의 오디오 드라마에 푹 빠져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