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9(금)

온·오프라인 입점…유통 채널 다양화
입점 기념 모든 구매 고객 대상 할인 혜택 및 사은품 증정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 진행

브리티시엠, 신세계 뷰티 편집샵 ‘시코르’에 입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지난 1일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샵 시코르(CHICOR)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시코르닷컴에 입점을 완료하며 본격적으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이번 시코르에 입점된 제품은 최근 신제품으로 출시된 스타일리시 컬크림을 선두로 왁스 3종, 하드 테일러 스프레이, 콤부차 샴푸, 콤부차 마스크, 아나토 헤어오일, 하이드레이트 헤어 버터, 씨 솔트 스프레이, 플렉스 젠틀 브러쉬 등 브리티시엠의 헤어 스타일링 및 헤어 케어 베스트 셀러들로 엄선하였다.

입점과 동시에 다가올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여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브리티시엠의 마케팅 담당자는 “실내 마스크 착용 해제 등의 요인으로 쇼핑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점점 증가하고 있어 본격적으로 온·오프라인 유통망의 확장을 위해 시코르에 입점하게 되었다.”라며,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망 확장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