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형운 기자]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신제품 ‘올데이 마스카라 베이스·리무버’ 2종을 출시했다.
먼저 ‘밀크터치 올데이 픽싱 마스카라 베이스’는 마스카라 전 단계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다. 반투명의 쫀쫀한 젤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속눈썹에 밀착돼 시간이 지나도 처음 뷰러로 컬링한 모양을 그대로 유지해준다. 4중으로 배열된 브러쉬가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한 올 한 올 픽싱해 타고난 직모나 쉽게 처지는 속눈썹도 물과 땀 등에 무너지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클리어 화이버가 속눈썹을 한층 풍성하고 길게 연출해 마스카라의 볼륨과 롱래쉬 효과를 2배 이상 높여준다. 이외에도 모근·모공·모발 3중케어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펩타이드, 비오틴 등의 성분을 함유해 탄탄한 속눈썹 케어까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밀크터치 올데이 슈퍼 멜팅 마스카라 리무버’는 브러쉬 형태의 슈퍼프루프 마스카라 전용 리무버로 강력하면서도 마일드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고농축 오일 베이스가 단단하게 굳어 있는 마스카라를 부드럽게 녹여 자극 없이 빠르게 잔여물을 지울 수 있다.
또한 제품은 엉켜있는 화이버를 풀어주는 ‘롱 콤브러쉬’와 뿌리부터 끝까지 빈틈 없이 발라주는 ‘숏 콤브러쉬’ 등 양면의 더블 콤보 브러쉬 형태로 더욱 꼼꼼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여기에 올리브오일, 코코넛오일, 피마자유, 호호바오일, 로즈힙오일 등의 5가지 영양성분까지 함유해 속눈썹 모근 강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올데이 픽싱 마스카라 베이스’와 ‘올데이 슈퍼 멜팅 마스카라 리무버’는 현재 밀크터치 공식몰을 비롯해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올데이 마스카라 베이스·리무버’ 2종은 평소 다양한 속눈썹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을 위해 더욱 강력한 컬링과 픽싱, 속눈썹 케어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밀크터치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더욱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