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밀크터치, 올데이 롱앤컬 마스카라 ‘다크토프’ 컬러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뭉침 없이 한올 한올 완벽한 C컬을 연출해주는 ‘올데이 롱앤컬 마스카라’의 ‘다크토프’ 색상을 출시했다.

‘올데이 롱앤컬 마스카라’는 속눈썹을 뿌리부터 섬세하게 고정해 시간이 지나도 눈 밑 번짐이나, 가루 날림 없이 완벽한 C 컬 모양을 유지해준다. 바르는 순간 화이바가 속눈썹에 얇게 밀착되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나 처짐 없이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를 만든다. 또한 긴 직모 속눈썹부터 숱이 많고 짧은 속눈썹, 무쌍 직모 속눈썹 등 어떤 타입의 속눈썹도 시원하고 풍성한 롱래쉬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인 ‘올데이 롱앤컬 마스카라’의 신상 컬러 다크토프는 블랙보다는 부드럽고 브라운보다는 자연스러운 애쉬 컬러로 또렷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컬러감이 특징이다. 블랙과 브라운을 섞은 듯 미묘한 한 끗 차이의 컬러가 부드러운 음영과 내추럴한 무드를 만들어 준다. 또한 붉은기나 흰기가 돌지 않아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으며, 특별한 날에도 과하지 않게 자연스럽고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밀크터치, 올데이 롱앤컬 마스카라 ‘다크토프’ 컬러 출시


밀크터치 관계자는 “밀크터치 ‘올데이 롱앤컬 마스카라 다크토프’는 온종일 흐트러짐 없는 강력한 컬링과 함께 더욱 자연스럽고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밀크터치만의 트렌디하면서도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밀크터치 올데이 롱앤컬 마스카라’는 지난해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에서 전체 카테고리 1위를 달성, 이후 11월에는 큐텐의 연중 최대 행사인 메가와리에서 마스카라 부문 전체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