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성분에디터 ‘블랙헤드 멜팅 클리어 패드’ 올리브영 입점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은 뷰티 브랜드 성분에디터의 '블랙헤드 멜팅 클리어 패드'가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블랙헤드 멜팅 클리어 패드’는 지난해 7월 올리브영에 입점한 후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와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자극 없이 부드럽게 피지를 연화시켜주는 패드로, 세범 멜팅 콤플렉스를 함유해 모공 속 꽉 찬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 깨끗한 피부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고민 부위에 패드를 얹어놓고 약 10분 후 떼어내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이 녹아 나와 사용이 간편하다. 패드 사용 후에는 성분에디터 대표 제품인 ‘그린토마토 모공 앰플’을 함께 사용하면 모공 관리에 시너지 효과를 더할 수 있다.

블랙헤드 멜팅 클리어 패드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4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블랙헤드 멜팅 클리어 패드는 성분에디터가 추구하는 좋은 성분, 확실한 효과에 부합하는 상품으로 자극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분들께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성분에디터는 좋은 성분, 확실한 효과라는 원칙을 기반으로 가장 좋은 효과를 위한 최적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현재 국내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뷰티 브랜드 중 하나로 특히 지난 2월 진행된 올리브영 할인행사 올영픽(P!ck)에서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이 스킨케어 부문 전체 1위를 달성하며 모공 케어의 대표 브랜드임을 입증한 바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