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1(토)

5월 31일까지 ‘안마의자 특가전’ 열어∙∙∙패브릭 소파형 안마의자 등 월 렌탈료 최대 30% 할인

SK매직, 가정의 달 맞아 ‘안마의자 특가전’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K매직(대표이사 윤요섭)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31일까지 안마의자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패브릭 소파형 안마의자(MMC-146) △프리미엄 4D 안마의자(MMC-150) 총 2종으로 월 렌탈료를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먼저 SK매직은 지난해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패브릭 소파형 안마의자(MMC-146)’를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방석과 등받이 부분에 '탈부착식 탑퍼'를 추가해 마치 명품 소파에 앉은 듯한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며, 동급 모델 기준, 최고급 사양의 고급형 안마의자로 총 38개의 에어백이 팔, 다리는 물론 종아리와 발까지 몸 전체를 시원하게 마사지한다.

외부 소재는 가죽이 아닌 변색에 강한 고급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각종 얼룩과 손때 등 생활 오염을 방지한다. 색상은 감각적인 화이트 크림과 샌드 베이지 총 2가지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나만의 힐링테리어 가전으로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건강을 선물하려는 고객들에게 가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안마의자 특가전 마련하게 됐다”라며 “특가전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