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3.10.05(목)
center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주)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오픈채팅을 통해 브랜드를 함께 만드는 ‘밀터메이커’ 2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밀터메이커는 밀크터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신제품이나 사은품 등을 함께 논의하고 만드는 밀크터치 공식 커뮤니티다. 밀크터치를 포함한 뷰티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오는 12일까지며, 3일 동안 밀크터치 오픈채팅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밀터메이커에 참여하면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된다. 밀크터치 신제품 체험 및 평가와 오프라인 행사 선 참여권 제공, 밀크터치 담당자와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 나기 위한 다양한 의견들을 논의하게 된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밀터메이커 오픈채팅을 운영하며 실제로 많은 프로모션과 신제품 개발에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면서 "지난 4월 런칭한 서양송악 아쿠아 선크림 역시 밀터메이커의 의견을 반영한 제품이다" 라고 말했다.

이어 “1기에 이어 2이에도 다양한 한정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밀터메이커 2기 자세한 신청 방법은 밀크터치 공식몰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밀크터치는 ‘Start From You’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원료 및 포뮬러를 선정하고 성분·효과에 대한 깐깐한 검증을 거쳐 고객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뷰티 브랜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