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일부터 4일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된 애니메 엑스포는 북미 최대 규모의 만화, 애니메이션 축제로 만화를 사랑하는 세계 팬들이 한 데 모이는 페스티벌이다.
올해 애니메 엑스포는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제작사 디앤씨웹툰비즈가 원작사로 참여, ‘나 혼자만 레벨업’의 애니메이션 캐릭터 PV 영상을 지난 4일 최초로 대중에 공개했다.
1분 30초가량으로 제작된 ‘나 혼자만 레벨업’ 캐릭터 PV 영상에서는 애니메이션 주요 장면과 더불어 주요 등장인물, 각 캐릭터를 연기할 성우 라인업이 공개됐다.
영상은 카르테논 신전 편 등 ‘나 혼자만 레벨업’ 팬이라면 누구나 알만한 에피소드들로 꾸며졌으며, 애니메이션 본편은 제작 과정을 거쳐 오는 겨울에 론칭될 예정이다.
일본 베테랑 성우 라인업도 기대를 모은다.
인류 최약체 헌터에서 지구를 구하는 영웅으로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 성진우의 목소리는 ‘도쿄 구울 re:’, ‘옆집 천사님 때문에 어느샌가 인간적으로 타락한 사연’ 등 여러 인기 애니메이션에서 활약한 반 타이토가 맡았다.
히로인 차해인 역에는 우에다 레이나, 성진우의 조력자 유진호 역에 나카무라 겐타, 백호 길드 마스터 백윤호 역에 토치 히로키, 헌터스 길드 마스터 최종인 역에 히라카와 다이스케, 헌터협회장 고건희 역에 긴가 반죠, 헌터협회 과장 우진철 역에 후루카와 마코토 등이 활약한다.
한편 카카오페이지는 행사 개최를 기념해 지난 4일부터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캐릭터 PV 영상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7일까지 2주간 원작 웹툰 20화를 무료로 공개하며, 3시간마다 무료로 회차를 관람할 수 있는 ‘3시간마다 무료’ 프로모션이 웹소설과 웹툰 모두에 적용될 예정이다.
hnr56@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