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껍질을 제거한 순살 닭다리에 인기 소스를 더한 신제품 출시… 매콤찜닭맛부터 레드마요맛까지

허닭프렌즈·네네치킨, 순살 닭다리 5종 카카오 메이커스 선론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캐쥬얼 간편식 퍼블리셔 허닭프렌즈가 치킨 프렌차이즈 네네치킨의 맛의 노하우를 담은 네꼬닭 순살 닭다리신제품 5종을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단독 선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허닭프렌즈는 지난해 2월 네네치킨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로 닭가슴살을 주 재료로 활용한 네꼬닭시리즈를 성공적으로 론칭해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촉촉한 닭다리살 만을 활용한 간편식으로 닭가슴살에 질린 운동족들은 물론 밥반찬을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이번 제품은 부드럽고 촉촉한 닭다리살을 고온의 오븐에 구워 식감을 살리고, 껍질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지방햠량을 최소화해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네네치킨의 노하우가 담긴 인기 소스를 듬뿍 담아 중독성 강한 감칠맛을 살렸다. 소스는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인기 소스들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다. 조리방식 역시 간편하다.

네꼬닭 소스 닭가슴살은 ▲간장 베이스의 찜닭 소스에 은은한 매콤함까지 담아 밥반찬으로도 제격인 매콤찜닭맛 ▲닭꼬치가 떠오르는 달콤짭짤한 매력으로 입맛을 돋우는 데리야끼맛▲훈연향이 더해진 매콤한 바비큐 소스의 맛이 일품인 레드바베큐맛▲국산 양파가 가득 들어간 크리미한 소스에 상큼한 풍미를 살린 화이트어니언맛▲ 부드러운 마요소스에 은은한 매콤함을 더한 레드마요맛5종이다.

이번 제품은 71917시부터 81일까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 선론칭될 예정이다.

허닭프렌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허닭프렌즈의 상품 개발 노하우를 살려 네네치킨과 함께 많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닭다리살을 간편식 제품화했다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한 차별화된 캐주얼 간편식 제품을 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