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8(토)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동료 ‘데이터 쿤 에드안·쿤 키세아’ 업데이트

승인 2023-09-20 14:53:36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동료 ‘데이터 쿤 에드안·쿤 키세아’ 업데이트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동료 SSR+ ‘데이터 쿤 에드안’과 SSR ‘쿤 키세아’를 업데이트하고, 스토리 이벤트 ‘쿤 가문 가을 대제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규 동료 ‘데이터 쿤 에드안’은 황 속성의 원거리 캐릭터로, 쿤 가문의 가주인 ‘쿤 에드안’이 탑을 오르던 시절, 숨겨진 층에 복사해 둔 데이터다.

이 캐릭터는 자하드의 데이터와의 대결을 위해 스물다섯 번째 밤을 가르치는 스승이 되기도 한다.

쿤 가문 출신인 ‘쿤 키세아’는 자 속성 암살자 캐릭터로 어릴 때부터 쿤 아게로 아그니스 집안과 친했으나, 모종의 사건으로 쿤 아게로 아그니스에게 복수의 마음을 먹는 인물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오는 27일까지 ‘데이터 쿤 에드안’, ‘쿤 키세아’의 스킬을 체험하면 부유석 300개, 호감도 아이템 등을 증정하고, ‘쿤 키세아’를 획득해 성장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해당 캐릭터와 함께 ‘일반 소환 티켓 10장’을 지급한다.

또 신규 콘텐츠 ‘가디언의 시험’을 선보인다.

‘가디언의 시험’은 원작 2부 ‘지옥 열차’의 ‘레볼루션 로드’를 걷기 전 수련 콘셉트로, 매일 열리는 스테이지에 도전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주간 단위 콘텐츠다.

매일 3개 스테이지가 오픈되며, 각 스테이지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다양한 성장 재화와 보상을 얻는다.

쿤 캐릭터들의 등장을 기념해 넷마블은 쿤 가문 캐릭터들(데이터 쿤 에드안, 쿤 마스체니, 쿤 하츨링, 쿤 아게로, 쿤 키세아)을 위한 새로운 의상 5종을 선보였다.

이외에 넷마블은 게임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일일 5회 무료소환을 제공하고, 희망하는 SSR+ 등급 동료를 보다 수월하게 획득할 수 있도록 200회 소환시 적용되는 SSR+보너스에 픽업 리스트를 추가했다.

200회 소환하면 희망하는 5명의 SSR+ 동료를 선택할 수 있고, 이들 중 하나가 등장한다.

내달 4일까지 열리는 ‘쿤 가문 가을 대제전’은 쿤 가문의 가주 ‘쿤 에드안’이 전체 쿤 가문에 소환장을 보내면서 펼쳐지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만의 오리지널 스토리 이벤트다.

이벤트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일반 소환 티켓 40장, SSR 캐릭터를 바로 획득할 수 있는 SSR 영혼석 60개 등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스토리 이벤트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통해 ‘SSR 쿤 하츨링’, ‘쿤 키세아 의상’ 등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 대제전 기념 출석 이벤트’를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14일차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일반 소환 티켓 총 30개’, ‘부유석 총 3000개’ 등을 얻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또는 공식 카페,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