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산업

티웨이항공, 인천-도야마 노선 부정기편 운항

입력 2023-09-25 14:30

티웨이항공은 산악 관광 루트로 유명한 인천-도야마 노선을 부정기편으로 운항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은 티웨이항공 항공기의 모습. (사진 =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은 산악 관광 루트로 유명한 인천-도야마 노선을 부정기편으로 운항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은 티웨이항공 항공기의 모습. (사진 = 티웨이항공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티웨이항공은 산악 관광 루트로 유명한 인천-도야마 노선을 부정기편으로 운항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부정기편은 오는 28일부터 내달 28일까지 189석 규모의 B737-800 기종을 투입해 총 왕복 10회 운항하며, 도야마까지 비행시간은 약 2시간 소요된다.

운항 기간과 요일에 따라 출발 시간은 상이하다.

전세편으로 운영되는 도야마 노선 여행 상품은 △하나투어 △참좋은여행 △모두투어 △노랑풍선 △교원투어에서 예약 및 확인 가능하다.

도야마는 계절별로 모습이 바뀌는 아름다운 자연과 독특한 분위기로 인해 여러 애니메이션과 게임에 자주 등장한다.

특히 동해 연안의 소도시로 일본 알프스의 경치를 자랑하는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 관광으로 잘 알려져 있다.

케이블카와 고원 버스, 트롤리 버스 등 다양한 교통편으로 무로도, 다이칸보를 거쳐 구로베 호수에 이르기까지 대자연의 절경을 마주하며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전통적인 옛날 가옥의 모습을 보존한 기후현 시라카와고 합장마을을 둘러보거나 일본 3대 정원 중 하나로 손꼽히는 가나자와 겐로쿠엔 정원에서 고요함을 만끽하는 것도 인기 관광 코스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사계절 내내 자연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도야마에서 산악 트레킹과 온천 등 여유와 힐링을 느껴보길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이색 여행지로 향하는 다양한 노선을 개발해 여행객의 편의를 높이고 만족도를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