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시장 진출 위한 교두보 마련”…폴란드 유통컨설팅 전문기업

이번 업무 협약은 모다모다가 폴란드 및 유럽 시장 진출과 함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폴란드는 경제 성장 및 지리적 이점 등을 토대로 유럽 내 주요 시장으로 대두되고 있으며, 국내외 기업들이 폴란드와의 업무 협력을 통해 유럽 진출 토대를 마련하고 있다.
특히 폴란드 뷰티 시장은 안티에이징, 여드름 등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물론, 최근 몇 년간 국내 뷰티 기업들이 폴란드에 진출해 의미 있는 성과를 보이는 등 성장세를 이루고 있다.
MBF 그룹 S.A는 New Connect 시장에 상장된 기업이자 나토 및 미연방정부 입찰 자격을 갖추고 있는 컨설팅 전문업체로, 폴란드를 비롯한 유럽 시장 내 의료, 식품, 화학 제품, 소비재 등을 직접 유통하고 있다. 향후 MBF 그룹 S.A는 이번 협약을 통해 모다모다의 폴란드 및 유럽 시장 진출과 함께 유통 채널 다각화 및 판로 확대를 위해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모다모다는 이미 전세계 5개 국에 진출해 있으며, 이중에서도 최근 중국 및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괄목할만한 세일즈 성과를 냈다”며 “향후 중남미, 유럽 등 신규 시장으로 판로를 확대해 나가면서 진정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발돋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