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산업

지식산업센터 ‘남대구IC 신월성 더하이브’...3년전 합리적인 분양가 책정

입력 2023-11-22 15:24

지식산업센터 ‘남대구IC 신월성 더하이브’...3년전 합리적인 분양가 책정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지식산업센터 ‘남대구IC 신월성 더하이브’가 합리적인 분양가와 우수한 입지조건을 앞세우며 계약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이곳 ‘남대구IC 신월성 더하이브’는 대지면적 2만3,495㎡, 연면적 1만6,329,86㎡, 지하 2층, 지상 7층 총 130실 (산업센터 92실, 상가 38실) 규모를 갖췄다.

특히 3년전 대구 내 지식산업센터들과 유사한 합리적인 분양가 책정과 취득세 및 재산세 35% 감면, 대출 최대 90% 등 일반 사무실 매입보다 더욱 합리적인 조건을 내세우며 신축 사옥을 마련하고자 하는 실 수요자의 부담을 낮춰주고 있다. 이외에도 최소 20평형부터 최대 70평형까지 다양한 평형수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또한 ‘남대구IC 신월성 더하이브’는 남대구IC를 바로 지척에 두고 있어 출퇴근 및 주변지역으로의 업무상 이동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신월성지구와 성서산업단지가 1km 내 위치하고 있어 유관 업무 기업과의 네트워크 구축으로 시너지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류 운송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편리하고 풍부한 주차시설도 메리트다. 남대구IC 기준 1km내 위치해 있어 중부고속도로 진출입도 용이하고, 편의성 뛰어난 전체 자주식 주차 시스템과 법정 주차대수 기준 약 300%의 주차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남대구IC 신월성 더하이브 관계자는 “다양한 평형수와 합리적인 분양가, 각종 세제혜택 등 실수요자들을 위한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다 “기존 사무실 월세를 80만원 이상 지불하고 있는 사업주라면 같은 비용으로 사옥 마련이 가능하다는 것이 ‘남대구IC 신월성 더하이브’의 최대 경쟁력”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