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연예

NGO 호이 ‘2023 사랑은 연필을 타고’ 캠페인 진행

입력 2023-11-29 09:07

12월 1일부터 한달간...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학용품 선물

NGO 호이 ‘2023 사랑은 연필을 타고’ 캠페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교육개발협력 전문 NGO 호이가 오는 1일부터 한달간 ‘2023 사랑은 연필을타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호이의 사랑은 연필을 타고 캠페인은 연말 특별 후원을 통해 우간다(Uganda) 굴루(Gulu)와 오모로(Omoro) 지역의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에게 학용품을 선물하는 캠페인이다.해당 지역 초등학교 한 학급에는 100명이넘는 아이들이 있지만, 약 5%의 아이들만 학용품을 소지하고 있어 학업 성취도를 높이는 데 어려움이 있다.

이러한 학습 장벽을 해소하고자 22년도 연말에 처음 해당 캠페인을 기획했다. 작년에 진행된 캠페인을 통해 약 1천4백만원을 모아 7천여명의 학생들에게연필과 공책을 나눠주는 성과를 거뒀다.

올해 캠페인 참여 후원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에 참여한 후원자들 중 3만원 이상 후원한 사람들에게는 호이가 제작한 2024년 탁상 달력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달력의 삽화는 두들 아티스트 요요진 작가의 최신작품으로 채워졌다.또한 후원 인증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자연 호이 설립자 겸 대표는 “올해는 호이와 함께 하는 모든 학교의 저학년어린이들이 학용품을 선물 받을 수 있도록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