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27(토)

어노브 대표제품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2년 연속 올리브영 헤어케어 부문 1위 수상

어노브  ‘2023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케어 부문 1위 수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의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가 2023년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케어 부분 1위를 수상하며,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최대 헬스&뷰티 큐레이션 플랫폼인 올리브영이 연간 약 1억 건의 실 고객 구매 데이터 및 상품 판매량, MD 전략을 기반으로 매년 각 부문 대표 상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한 해의 뷰티 트렌드를 보여주는 지표로도 여겨진다.

비현실적인 부드러움에 대한 집착으로 탄생한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출시하자마자 반응이 뜨거웠다. 고 기능성의 하이 퀄리티 제품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헤어케어 제품이 출시되자 가격과 효능을 꼼꼼히 따져 구매하는 올리브영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다.

‘집착헤어팩’으로 불릴 만큼 부드러운 머릿결을 선사하고 동시에 전문 조향 기술을 적용한 텐더 블룸, 웜페탈 두 가지의 감각적인 향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올리브영 헤어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에 어노브는 2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30일부터 7일간 진행되는 12월 올영세일도 참여한다.

어노브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으로 ‘2년 연속 올리브영 1위 헤어 케어 제품’이라는 큰 영광을 얻을 수 있었다”며, “헤어 케어 1위 브랜드로 고객들이 더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