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4(토)
바르다 김선생, ‘강원 진미’ 겨울 신메뉴 4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15년간 사랑받아온 죠스푸드(죠스떡볶이)의 나상균 대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이 ‘강원 진미' 겨울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강원 진미’는 지역 대표 별미 메뉴로 ‘장칼국수’, ‘눈꽃치즈 닭갈비 덮밥’, ‘바른 참기름 막국수’, ‘한입 메밀전병’으로 총 4종으로 구성했다.

‘장칼국수’는 김선생 만의 비법으로 재해석해, 바르다 김선생만의 특제 장 소스와 북어 육수로 칼칼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며, ‘눈꽃치즈 닭갈비 덮밥’은 100% 닭다리살로 만든 매콤한 양념의 춘천 닭갈비에 눈꽃치즈를 듬뿍 올려 매운 맛과 고소한 치즈 맛의 조화가 부드럽다.

‘바른 참기름 막국수’는 바르다 김선생만의 바른 참기름과 특제 간장소스로 맛을 내고, 아삭 숙성지 등 다양한 야채 고명을 얹어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고, 국산 메밀가루로 만든 쫄깃한 메밀 피에 아삭한 김치, 돼지고기 소로 채워 고소한 맛이 좋은 ‘한입 메밀전병’은 다양한 기존 메뉴들과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죠스떡볶이와 바르다 김선생 메뉴기획 관계자는 “이번 ‘강원 진미’ 신메뉴가 김밥과 잘 어울리는 면 메뉴와 한 끼 식사로도 좋은 덮밥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 추운 겨울 고객님들이 더 따뜻하고 든든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새로워진 죠스떡볶이와 바르다 김선생은 나상균 대표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전국 35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