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0(월)

제철과일부터 베리 테마 상품, 페어링 상품까지 110여 개 최대 28% 할인
국내산 딸기 6가지 품종 할인, 항공직송 칠레산 생블루베리, 생체리도 특가

딸기가 좋아… 마켓컬리, 제철 맞은 베리체리 기획전
[비욘드포스트 조동석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운영하는 마켓컬리는 제철을 맞은 베리류와 체리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베리체리 기획전을 오는 11일까지 연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제철과일부터 베리를 테마로 한 상품과 페어링하면 좋은 제품까지 110여 개 상품을 엄선해 최대 28% 할인 판매한다.

제철과일로는 국내에서 생산된 금실, 단청, 메리퀸, 비타베리, 설향, 설화 등 다양한 딸기 품종을 준비했다. 두 가지 딸기를 하나의 포장으로 준비한 딸기 혼합세트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칠레에서 항공으로 직송된 생 블루베리와 생 체리도 최대 28% 할인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철 과일을 맛볼 수 있다.

레트로 간식부터 유명 베이커리의 디저트까지 베리를 테마로 하는 디저트류도 준비했다. 바삭한 페스트리에 국산 딸기잼을 얹어 만든 후렌치 파이와 학창시절 즐겨먹던 딸기 우유는 추억을 되살려주고, 소금빵으로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 ‘로와이드’의 라즈베리 당근케이크는 산딸기 잼으로 상큼함을 더했다.

함께 곁들이면 좋을 페어링 제품으로는 유제품과 베이커리 상품을 추천한다. 건강과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명한 그릭 요거트는 물론 새콤한 베리와 체리의 맛을 더욱 배가시켜 줄 달콤한 아이스크림도 선보인다. 최근 편의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딸기 생크림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는 식빵과 휘핑크림도 함께 준비했다.

컬리 관계자는 “제철을 맞은 베리와 체리는 맛과 향이 뛰어날 뿐 아니라 눈으로도 즐길 수 있는 과일”이라며 “방학을 맞은 아이부터 기분 전환을 하고 싶은 어른들 모두 새콤하고 달콤한 베리와 체리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