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1(토)

15일부터 2월 1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드롱기 커피머신 체험 및 시음 이벤트

드롱기, 팝업 스토어  오픈...원두에서 커피까지 캠페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오는 2월 1일까지 커피 매니아들을 위한 최고의 팝업, ‘드롱기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드롱기의 팝업스토어는 원두에서 커피까지(from Bean to Cup) 라는 브랜드 캠페인 아래 ‘커피를 아는 사람들의 최고의 선택’이라는 컨셉을 주제로 구성되었다. 즉, 커피를 잘 아는 사람들이 선택하는 최고의 커피머신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이 반자동에서 전자동에 이르는 드롱기의 폭넓은 커피머신 라인업을 직접 체험하고, 그를 통해 완벽한 풍미의 커피 한잔을 만나는 특별한 커피 모먼트를 제공하고자 한다.

특히, 드롱기 팝업 스토어 내에서는 반자동 커피머신 세계 최초로 콜드브루 추출 기술을 적용시켜 5분 만에 콜드브루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신제품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함께 소비자가 직접 추출해 보고 시음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더불어, 팝업 스토어 기간 중 구매 고객을 위한 푸짐한 사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드롱기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필두로 올 한 해 동안 더욱 소비자 접점을 넓히기 위한 각종 체험 및 시연 프로그램들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드롱기코리아 김현철 대표는 “이번 드롱기 팝업스토어처럼 앞으로도 커피를 사랑하는 많은 소비자들이 전세계 No.1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브랜드 드롱기의 커피머신을 손수 체험해보고, 이를 통해 풍부하고 깊은 풍미의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한다.” 라며, “다양한 드롱기 커피머신과 함께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라떼 등 여러 커피메뉴를 통해 자신만의 커피 취향을 찾아가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