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0(금)

"발행된 쿠폰만 국내 1천만 장, 해외 4만 장"…야놀자, 가격 경쟁력 캠페인 통했다

승인 2024-02-14 08:36:12

[야놀자 제공]
[야놀자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야놀자가 지난해부터 진행한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이 여행객의 많은 공감을 받으며 소비자의 발길을 이끈 것으로 나타났다.

야놀자는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 인사이트 추정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1월 야놀자 플랫폼의 월 순 방문자 수는 370만여 명"이라며 "국내·해외 숙박, 종합여행사 등을 통틀어 여행 카테고리 내에서 꾸준히 1위를 기록 중"이라고 14일 전했다.

지난해부터 시작한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 일환으로 지난해 12월부터 두 달여 간 혜택을 제공한 결과, 국내여행 쿠폰 약 1천만 장이 발행됐으며 해외 항공 및 숙소 등 해외여행 쿠폰 약 4만 장의 쿠폰이 사용된 것으로 드러났다.

야놀자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한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으로 만족도를 제고한 결과, 1위 여가 플랫폼의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 중심 전략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이고 서비스를 초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hae@beyone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