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방, 큐픽스, 애니펜, KT에스테이트, 이지스자산운용 등 총 390개 회원사 활동

위펀딩은 한국프롭테크포럼의 새로운 이사사로서 2년의 임기 기간 동안 회원사들을 대표해 포럼 행정, 사업계획 운영, 예산 및 결산 처리 등 포럼과 관련된 다양한 안건에 대해 결정하게 된다. 한국프롭테크포럼은 위펀딩을 비롯해 SK디앤디(대표 김도현), 스위트스팟(대표 김정수), 솔닥(대표 이호익), 아토스터디(대표 이동준)도 이사사로 함께 선임했다.
위펀딩 이지수 대표는 “오랜 기간동안 업계의 신뢰를 쌓으며 사업을 영위해 오고 있는 점을 높게 평가받아 이사사로 선출된 것 같다”며 “위펀딩의 금융기술과 리서치 데이터를 활용해 회원사들의 혁신 성장을 지원하고 산업 발전과 포럼의 경쟁력 강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프롭테크포럼은 프롭테크 생태계를 조성하고 공간의 미래를 모색하기 위해 부동산 기업과 기술 스타트업이 모인 단체로 지난 2018년 정식 출범했다. 현재 직방, 큐픽스, 애니펜, KT에스테이트, 이지스자산운용, 마스턴투자운용, 피데스개발 등을 주축으로 금융, 부동산, IT, 스타트업, 학·연구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390개의 회원사가 함께하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