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매드포갈릭, '밀리언 땡스 패키지' 고객 호응…최대 81% 혜택 제공

김신 기자

입력 2025-08-24 11:59

매드포갈릭, '밀리언 땡스 패키지' 고객 호응…최대 81% 혜택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M CLUB’ 멤버십 가입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선보인 ‘밀리언 땡스 패키지’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지난달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단독으로 출시됐으며, 오픈 직후 1천 명 이상이 구매 대기 순번에 오를 정도로 주목받았다. 이와 함께 교환권 전체 판매 1위, 실시간 인기 브랜드 1위에 오르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출시 이후에도 꾸준한 구매가 이어지면서 신규 고객 확보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는 평가다.

구성은 3만 9천920원에 50% 할인권 2매, 30% 할인권 1매, 애플 치즈 프라이 무료 이용권 1매, 갈릭 스노잉 피자 무료 이용권 1매, 에이드 무료 이용권 7매 등 총 12매의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각 쿠폰은 테이블당 1매씩 사용 가능하며, 서로 다른 쿠폰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는 점도 소비자 호응 요인으로 꼽힌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멤버십 전용 혜택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밀리언 땡스 패키지 매드포갈릭 앱에 등록 사용 가능하며, 발급일로부터 180 동안 전국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이용할 있다. 다만 놀이동산 입점 매장은 제외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