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신메뉴 ‘직화바베큐 숯불장각’ 출시

김신 기자

입력 2025-10-17 09:28

10월 17일부터 전국 매장 통해 판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신메뉴 ‘직화바베큐 숯불장각’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가 운영하는 숯불치킨 전문 브랜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 10월 17일 신메뉴 ‘직화바베큐 숯불장각’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두툼한 장각(닭다리살과 엉치살이 연결된 큼직한 부위)에 매콤한 바베큐 소스를 더해 깊은 풍미와 화끈한 불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특히 기영이숯불치킨만의 노하우로 숯불로 굽고 직화로 한 번 더 불향을 입혀 불향과 육즙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프리미엄 바베큐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의 ‘직화바베큐 숯불장각’은 기본 4조각 구성으로 제공되며, 기영이숯불치킨의 다른 메뉴와 함께 주문하여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2조각 구성의 메뉴도 함께 선보였다.

함께 즐기기 좋은 꿀조합 사이드로 ‘버터시즈닝 콘립’ 토핑이 함께 출시됐다. 버터 시즈닝의 부드러운 풍미가 바베큐 특유의 매콤함과 조화롭게 융화되고 고소한 콘립의 식감이 장각의 두툼함과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한 끼를 완성한다.

기영이숯불치킨 관계자는 “전 매장 모두 진짜 숯불을 사용하며 직화를 함께 활용할 수 있는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의 특장점과 가장 잘 맞아떨어지는 메뉴이기에, 장각의 풍미를 극대화해 장각의 정점을 찍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메뉴 개발을 이어가며 숯불치킨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