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클렌하임’이 ‘클렌하임 그릴프라이어 멀티쿠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클렌하임 그릴프라이어 멀티쿠커는 에어프라이어와 그릴 그리고 냄비밥까지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12가지 모드와 빈틈없이 익히는 3D 히팅 시스템을 적용하고,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한 신개념 주방 가전제품이다.또한, 클렌하임만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기능인 한눈에 조작이 가능한 직관적인 LED 디스플레이가 특징이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냄비밥과 무궁무진한 요리가 쉽게 완성되고, 마이크로 센서가 장착되어 유리볼과 멀티팬을 분리하면 자동으로 작동이 멈추어 화상을 방지하고 더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클렌하임의 본사 ㈜더
대구 대박웨딩박람회 시즌25가 예비 신랑·신부의 합리적이면서 간편한 결혼 준비에 도움이 되고자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대구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진행된다.‘대구 대박웨딩박람회’는 평균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웨딩플래너와 엄선된 웨딩업체들이 1대1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이번 박람회에서는 퀸벨호텔, 파라다이스, 중앙컨벤션, 아리아나호텔, M스타하우스, 웨딩비엔나 등 대구·경북 주요 웨딩홀부터 디아몽, 석미송, 소유드블랑, 마리스포사, 리아 등 다양한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브랜드들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업체들을 통해 다채로운 할인과 추가 혜택 증정 이
뷰티브랜드 '글피오'가 매력포인트가 200% 돋보이는 노메이크업 메이크업템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뷰티 어드바이스 브랜드 '글피오'(Glphy,O)는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핑크페퍼 립 플럼퍼', 다크서클과 잡티를 커버하고 눈가를 밝혀주는 '내추럴 커버 아이크림', 깔끔하고 또렷한 눈썹을 완성하는 '아이브로우 픽싱 카라' 등 애매한 얼굴선을 정돈해주고 꾸민듯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템 3종을 론칭했다.'글피오 핑크페퍼 립 플럼퍼'는 매력적인 도톰한 입술을 원하는 여성의 필수템이다. 10가지 펩타이드가 결합된 'V-MAX 10 펩타이드'와 '핑크 페퍼', 프랑스산 보르피린 성분의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로 입술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 콜라보 굿즈 ‘잔망루피 낭만키링’을 오는 7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설빙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잔망루피 낭만키링’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포즈의 잔망루피 아크릴 키링으로 Love, Lucky, Enjoy를 테마로 설빙과 함께하는 잔망루피를 담은 총 3가지의 낭만키링이다. 잔망루피와 어울리는 낭만문구 참과 잔망루피가 좋아하는 설빙의 토핑 참이 함께 달려있는 구성으로 각기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잔망루피 낭만키링은 잔망루피 콜라보 신메뉴인 '잔망루피낭만딸기설빙' 또는 '잔망루피낭만초코설빙' 구입 시 1종을 선택해 구매가 가능하며, 1천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2월은 도미노가 제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우선 ‘2월은 도미노가 제철’ 캠페인 중 랍스터 토핑이 들어간 블록버스터4 피자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도미노피자의 블록버스터4는 4개의 나라(스위스, 스페인, 캐나다, 미국)의 프리미엄 요리를 피자에 담은 콰트로 형태의 피자로, 케이준 랍스터를 비롯해 스테이크, 슈림프 등 다양한 토핑을 즐길 수 있는 피자다.이와 함께 이번에 선보이는 ‘게살 크림 고로케’는 2월에 가장 맛있다는 붉은 대게의 야들야들한 속살과 부드러운 크림으로 속을 꽉 채운 사이드디시로 오는 7일 출시해 다음달 31일까지 판매한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K-쌈장 채끝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국내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접지력에 기능성까지 갖춘 ‘콘트라 서밋 미드 등산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콘트라 서밋 미드 등산화’는 산의 정상을 뜻하는 서밋(Summit)이라는 키워드를 담았다. 이에 발맞춰 ‘정상까지 흔들림 없이’ 오를 수 있는 레드페이스의 기술력을 집약한 것이 특징이다. 등산화의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는 아웃솔은 브랜드 자체 소재 중에서도 가장 접지력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을 적용했다. 오랜 시간 걷는 중·장거리 하이커를 위한 기능도 놓치지 않았다. 미드컷 스타일을 적용해 발목을 견고히 지지해 준다. 갑피에는 방수, 방풍 기능과 함께 땀을 배출시키
2025년 2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화이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월 6일부터 2월 6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6,376,850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24년 4분기 잠정실적 발표(연결 기준)를 통해 매출 4,904억원과 영업이익 39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24년 연간으로는 매출액 1조 9,084억원, 영업이익 312억원을 시현했다. 2024년 한샘의 매출은 건설·부동산 경기 침체와 소비 심리 회복 지연의 영향을 받아 전년 대비 3.0% 감소했지만, 영업이익은 약 16배(1,504.3%) 증가하며 큰 폭의 개선을 보였다. 이는 공급망 최적화와 지속적인 원가율 개선이 영업이익 상승을 견인한 결과로 분석된다. 특히, 4분기 들어 한샘이 더욱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는 B2C 분야가 강한 성장세를 보이며 매출이 전년 대비 4.2% 증가로 전환됐다. 이를 바탕으로 2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는 2025년 상반기 주요 기업에서 신입 및 인턴 채용에 돌입했다고 6일 밝혔다.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은 키움증권, 한화에너지, 푸른상호저축은행, 펄어비스, 티앤엘, 서연이화 등이다. ◇ 키움증권이 오는 16일까지 ‘2025년 키움금융센터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고객 상담으로 두 자릿수 규모의 채용이다.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으로,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이여야 한다. 또한, 금융기관 및 고객 상담 업무 경력자, 금융 자격증 소지자, 재택근무 가능자는 우대하여 채용한다. 채용 절차는 △지원서접수 △면접 △최종합격자발표 △입사예정 순서로
2025년 2월 저축은행 CEO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김문석, 2위 OK저축은행 정길호, 3위 웰컴저축은행 김대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44개 저축은행 CEO 브랜드에 대해 지난 1월 6일부터 2월 6일까지 저축은행 CEO 브랜드 빅데이터 8,461,4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CEO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CEO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셜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저축은행 CEO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은 브랜
헐리웃 영화 같은 데서 보면 생판 처음 보는 사람끼리 자연스럽게 얘기 나누는 걸 흔히 봅니다. 가령 기차 옆자리에 앉거나 식당 같은 데서, 또는 같은 장소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다가 서로 모르는 사람인데 통성명을 하고 인사를 나눕니다(물론 영화니까 남녀 간에 수작으로 연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영화라서 그런가 싶지만 실제로 미국에서 살다 온 사람에게 들으니 확실히 그런 경우가 많다는 겁니다. 그들이 나누는 대화는 흔히 말하는 스몰토크, 진짜 시답잖은 얘기입니다. 날씨며, 옷차림, 최근 본 책이나 영화 같은 진짜 사소하고 가벼운 주제들입니다. 그런데 우리나라에선 그런 일을 겪은 적이 별로 없습니다. 적어도 내 경험으로는
풀무원식품은 냉동 간편식 대표 혁신 제품인 ‘얄피만두’ 고유의 얇은 피를 유지하며 만두소 함량을 높이고 만두 크기를 키워 국물 요리로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얄피꽉찬 고기왕만두’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풀무원은 겨울철 인기 메뉴인 만둣국, 전골 등 국물 요리에 왕만두가 자주 활용된다는 점에 착안하여 국물 요리에 적합한 냉동만두 신제품을 개발했다. 기존 냉동 왕만두 제품의 푸짐한 크기와 깊은 풍미는 장점이지만, 만두피가 두꺼워 아쉽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여 꽉 찬 속과 얇은 피로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얄피꽉찬 고기왕만두’를 출시했다. 풀무원은 얇으면서도 쉽게 찢어지지 않는 만두피를 상품화하며
2025년 2월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B국민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하나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월 6일부터 2월 6일까지의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17,713,89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CEO 지표를 측정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고리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대한 커뮤니티 확산, 콘텐츠에 대한 반응과 인기도를 측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