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대표 메뉴인 ‘블랙라벨 스테이크’가 출시 10년 만에 2천만 개 판매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블랙라벨 스테이크는 2015년 출시 이후 스테이크 메뉴 점유율 1위를 한 번도 놓치지 않은 시그니처 메뉴로, 현재 아웃백 전체 판매량의 약 25%를 차지하고 있다.블랙라벨 스테이크의 인기 요인은 높은 품질과 차별화된 메뉴 구성에 있다. 스테이크와 함께 제공되는 빵, 수프, 음료, 사이드 메뉴 등으로 풍성한 구성을 갖춰, 가족 단위 고객이나 커플, 모임 등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출시 전 1년 이상의 연구개발 과정을 거쳐 탄생한 이 메뉴는 검은색 우드베이스와 오븐 조리를 적용해 시즐링 핫플레이트로 제공하는
KB금융그룹은 그룹 대표 캐릭터인 ‘스타프렌즈’를 활용한 동계스포츠 일러스트로 오는 7일부터 14일까지 중국 하얼빈에서 열리는 2024 동계 아시안게임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한다고 5일 밝혔다.‘스타프렌즈’는 각자의 별에서 꿈을 찾아 지구로 온 키키(달토끼), 아거(미운오리), 비비(곰돌이), 라무(라마), 콜리(브로콜리)로 구성된 KB금융의 대표 캐릭터로, 금융을 넘어 문화, 예술, 그리고 ESG 영역까지 아우르며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는 아이돌로 성장하고 있다.KB금융은 발랄한 표정으로 피겨 연기를 펼치는 키키와 열정적으로 쇼트트랙 경기장을 누비는 라무와 아거 등 ‘스타프렌즈’의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
동아오츠카가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메타의 텍스트 기반 소셜미디어 플랫폼 ‘스레드(Threads)’ 공식 계정을 개설했다.스레드는 메타가 2023년 출시한 플랫폼으로, 인스타그램 계정과 연동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이 사진과 영상 중심이라면, 스레드는 최대 500자까지 작성 가능한 텍스트 기반 플랫폼으로 즉각적인 대화와 실시간 소통을 강조한다. 특히 반말이나 밈(meme) 등을 활용한 친근한 소통 방식이 특징이다.동아오츠카는 스레드 계정을 통해 신제품 출시 소식, 스포츠 이벤트 및 프로모션 안내,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 등을 공유하며 소비자와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
청호나이스가 ‘커피정수기 휘카페’ 고객을 대상으로 ‘휘카페 멤버십’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휘카페 멤버십’ 라운지는 청호나이스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멤버십 가입 시 청호나이스 브랜드 스토어에서 커피캡슐을 구매한 금액에 따라 회원 등급을 부여하고, 등급별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가입비는 무료이며 가입 시 커피캡슐 할인쿠폰을 모두에게 증정한다. ‘커피정수기 휘카페’는 세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개발한 정수기 원조기업 청호나이스가 국내 유일하게 선보이고 있는 제품이다.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다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으로 정수·냉수·온수·미온수에 얼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에이치아이글로넷(대표 이현일)이 19억 원 상당의 아이코코 에코 프리미엄 기저귀 54,636팩을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 ㈜에이치아이글로넷은 국내 모든 영유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지속 가능한 환경 조성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하였으며, 이는 전국 취약계층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에이치아이글로넷 이현일 대표는 “에이치아이글로넷의 목표는 모든 아동이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제품 개발과 사회적 책임 실천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하며, “이번 기부를 통해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3세대 출시저자극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3세대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을 출시한다.3세대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은 일리윤의 베스트셀러이자 민감진정보습 대표 라인으로서 더 순하고 효능있는 성분으로 선보인다. 국민로션으로 불리는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을 비롯해 페이셜까지 사용 가능한 크림과 수딩 젤, 속보습 스킨과 순한 처방의 탑투토워시, 버블워시 앤 샴푸로 제품군을 구성했다. 패키지 디자인 역시 리뉴얼을 통해 가독성을 높였다.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은 검은 콩에서 유래한 ‘소이 세라마이드’ 성분이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주고 나노 입자 기술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겉보습은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리이(RE RHEE)’가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해 2025 F/W 컬렉션을 오는 9일 오후 3시 중구 DDP 아트홀 1관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리이(RE RHEE)’는 이준복 디자이너와 주현정 디자이너가 함께 이끌어가고 있는 브랜드로 이준복(Junebok Rhee) 디자이너의 ‘RHEE(이)’와 ‘다시’라는 의미의 ‘RE(리)’를 합성하여 ‘다시 나를 찾다’라는 의미를 가진 브랜드다. 매 시즌마다 ‘정제된 고급스러움, 절제된 트렌드’가 조화된 룩을 전개하며 수많은 고객과 소통해 뛰어난 소재와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다.리이의 25 F/W 컨셉은 "잔향의 형태 Traces of a Lingering Scent"이다.이준복 디자이너는 “우리가 선택할 수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지난 2일부터 16일까지 더 클래식 압구정로데오점에서 디자인 소품 브랜드 ‘머지(Merge)’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머지의 재치있는 패브릭 제품들로 컬러풀하게 꾸며진 공간은 물론, 팝업 한정 프레임을 만나볼 수 있는 네컷 사진 기계까지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머지는 익숙한 사물들을 재치있는 오브제로 탄생시키는 브랜드로, 일명 ‘절대 깨지지 않는 머그컵’인 ‘버블 머그’가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주목받는 대세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일상 공간인 탐앤탐스에서 고객들을 만나며 ‘일상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재료들을 활용한 실험을 통해 일상에 작은 변화를 더하고자
신세계는 2024년 연결 기준 총매출 11조 4,974억 원, 영업이익 4,795억 원을 기록했다고 5일 공시했다. 전년 대비 매출은 3.3%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25% 감소한 수치다.4분기 총매출은 전년 대비 2.1% 증가한 3조 1,874억 원, 영업이익은 999억 원 줄어든 1,061억 원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 감소는 통상임금 관련 대법원 판결에 따른 추정 부담금, 면세점 희망퇴직으로 인한 일회성 비용, 인천공항 임대료 회계 처리 영향 등이 반영된 결과다.백화점 사업은 2024년 총매출 7조 2,435억 원으로 약 2.8% 상승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스위트파크’, ‘하우스 오브 신세계’, 대구점 ‘스위트파크’, 본점 ‘신세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중등인강 ‘아이스크림 홈런 중등(이하 홈런 중등)’이 2022 개정 중학교 1학년 교과서별 내신 강좌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2022개정 중등 콘텐츠는 국어와 영어, 수학, 과학, 사회, 역사로, 학교에서 배우는 교과서를 기반으로 한 인강 형태다. 이번 콘텐츠를 위해 EBS 또는 유명 학원에서 중고등 내신 강의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 강사들이 대거 참여했다. 쉬운 개념 설명과 명쾌한 문제풀이는 물론, 강사의 개성을 담은 고유 캐릭터와 다양한 CG 효과를 사용해 수업에 흥미와 몰입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국어는 내신강의와 개념잡기로 구성됐으며, 내신강의는 22개정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청첩장 모임’을 통해 평소 긴밀한 관계를 유지했던 이들에게 식사를 대접하며 결혼 소식을 알리고, 서로의 근황을 공유하며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눈다.이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는 청첩장 모임을 가진 경험이 있는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청첩장 모임’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결혼정보업체 듀오 설문에 참여한 미혼남녀 10명 중 8명은 ‘추후 결혼 시, 청첩장 모임을 만들겠다’를 선택했으며, 그 이유로는 ‘직접 전달하는 것이 예의일 것 같아서(86%)’가 1위로 꼽혔다. 기타 답변으로는 ‘친했던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서(11%)’, ‘결혼식에 올 가능성이 높아질 것 같아서(2%)’ 등이 있었다.반
롯데백화점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자체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숍 ‘시시호시’의 팝업 행사 ‘러브, 디어(Love, Dear)’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27일까지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열리며, 다양한 협업 상품과 선물용 아이템을 선보인다.‘시시호시’는 2535세대 고객층이 전체 구매자의 40% 이상을 차지하며, 매출의 약 45%가 선물용 제품에서 발생하는 만큼 선물 쇼핑의 주요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따라 롯데백화점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선물 콘텐츠를 기획하고, 2천여 종의 선물을 엄선해 판매한다.대표 상품으로는 이탈리아 전통 초콜릿 브랜드 ‘디바르베로’와 협업한 ‘디바르베로 시시호시 에디션’
사단법인 한국식물분류학회(회장 유기억, 강원대학교 교수)는 오는 2025년 2월 6일 국립수목원(원장 임영석)에서 개최되는 제56회 정기학술발표회 개회식에서 제4회 죽파식물분류학상을 시상한다.‘죽파식물분류학상’은 식물분류학자 故 이우철 박사(1936~2022, 전 강원대학교 교수)의 아호 죽파(竹波)를 따 제정한 우리나라 식물분류학 분야 최초의 학술상으로 한국식물분류학 발전에 기여한 학자의 공로를 기리기 위해 이우철 교수와 가족이 사단법인 한국식물분류학회에 기증한 희사금을 바탕으로 2021년에 만들어졌다. 제4회 죽파식물분류학상 수상자는 한국식물분류학회 정회원 및 관련 기관이 추천한 식물분류학자를 대상으로 죽파식물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