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대명절인 설을 하루 앞둔 28일 전국에 강한 바람을 동반한 눈이 내리겠다.기상청은 "오늘까지 전국에 비나 눈이 내리고, 대부분 지역에서 바람이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다"고 예보했다.중부와 전북에는 시간당 최대 5㎝의 거센 눈보라가 몰아치겠다. 도로에 쌓인 눈이 얼면서 빙판길이 나타나는 곳이 많아 교통안전에 유의해야겠다.수도권과 강원내륙, 충북, 전북, 경북북부 등에 발효된 대설특보가 더욱 확대될 가능성이 있다.눈·비는 오늘 새벽 경상권과 강원동해안, 늦은 오후부터 밤 사이 수도권과 강원내륙·산지, 경상권을 중심으로 소강상태를 보이겠다.예상 적설량은 ▲수도권, 서해5도 5~15㎝(많은 곳 경기남부 2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정치인 현수막에 많이 쓰이면서 때 묻고 공해에 가까운 인사말? 복은 수동적으로 받기보다 능동적으로 개척하고 창조하는 정신이 중요? 건강(평안)은 누구나 필수"새해 건강(평안)하세요" 또는 "사업 잘 되시길 바랍니다" 등 개인에 맞는 인사가 정감 있지 않을까? 가족, 학생 세뱃돈 봉투엔 "건강 화목" "집중력!"이라 써주면 어떨까?
종합여행사 웹투어가 국내 인기 호텔과 리조트를 대상으로 한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 '위클리픽'을 시작했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 감사와 합리적인 여행 계획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매주 서울, 강원, 경기, 전라, 경상, 제주 등 전국 6개 지역에서 한 곳의 호텔을 선정해 마진을 제외한 최대 할인율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웹투어 관계자는 "2025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 '위클리픽'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새로운 상품이 공개되며,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체적
예방의학 박사 여에스더가 이끌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업 에스더포뮬러가 작년인 2024년 한 해 동안 22곳에 기부하며, 누적 기부금액이 총 41억원을 넘었다고 전했다. 에스더포뮬러는 매년 활발한 사회적 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도 다양한 기부를 통해 소외계층 및 재난 복구 지원에 나섰다.2023년 에스더포뮬러는 1월 구룡마을 화재 후원 기부금을 시작으로, 2월에는 튀르키에·시리아 지진 피해 복구 성금을 기부하는 등 총 10곳의 기부단체와 함께했다. 기부에 함께한 단체로는 △한국재능기부협회 △대한가정의학회 △소아 당뇨인 협회 △밀알나눔재단 △전국재해구호협회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등 다양한 사회 공헌 단체가 포
주방에서의 편리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트렌드가 명절 선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에 생활위생 전문 기업 쌍용C&B는 설 명절을 맞아 ‘코디 키친타월’ 2종을 선물 아이템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코디 슈퍼스트롱 3겹 키친타월’과 ‘코디 기름먹는 UKP 키친타월’로, 명절 주방 준비의 번거로움을 줄여주는 뛰어난 성능으로 주목받고 있다.‘코디 슈퍼스트롱 3겹 키친타월’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70% 더 두꺼운 두께로 물기 흡수력이 뛰어나다. 적은 양으로도 많은 물기를 흡수할 수 있으며, 물에 젖어도 잘 찢어지지 않아 반복 사용이 가능하다. 도톰한 3겹 구조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설 연휴 동안 문을 열고 고객 맞이에 나선다.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는 설 당일인 29일을 제외하고 연휴 기간 정상 영업한다. 롯데몰 메종동부산점, 스타필드 안성점, 스타필드시티 부천점, 아이파크몰점은 설 당일에도 문을 연다. 단, 삼성디지털프라자 메가스토어 울산본점 내 시몬스 갤러리 울산점은 연휴 마지막 날(30일)에만 오픈한다.‘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는 시몬스 침대가 지난해 7월, 침대업계 메가히트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 런칭 100주년을 한 해 앞두고 출
부모님이 사망하고 난 이후 상속재산이 남아 있다면 그에 관한 상속재산분할협의를 하여야 한다. 이러한 상속재산분할협의는 공동상속인 전원이 참여를 하여야 하는데, 상속인들간 관계가 원만하다면 협의가 이루어질 수 있지만 각자의 사정과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협의에 이르지 못하는 경우도 왕왕 발생한다. 특히 상속인 중에 피상속인으로부터 생전증여나 유증, 그리고 유언대용신탁 등으로 상속재산을 미리 받은 특별수익이 있거나 피상속인을 특별히 부양하거나 재산적으로 기여한 기여상속인이 있는 경우 이러한 협의에 이르는 것은 쉽지 않다.이런 경우 결국 가정법원에 상속재산분할심판을 청구하여야 하는데, 이러한 상속재산분할심판
다날의 F&B 전문 기업 다날에프엔비(이하 달콤커피)가 설연휴를 맞이해 SKT 멤버십 고객을 위한 ‘SKT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1월 SKT T day 프로모션은 아메리카노(R)를 테이크 아웃 주문 시 100원에 제공한다. SKT 멤버십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아메리카노(R)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은 SKT T 멤버십 앱을 통해 1월 2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다. 다운로드한 쿠폰은 1월 29일부터 31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달콤커피 매장에서 운영 시간 내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아메리카노 테이크 아웃 주문 시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결제 전 매장 직원에게 쿠폰 바코
오피스 가구의 새로운 기준, 하이퍼스(Hifus)가 국민배우 이정재와 함께 미래형 업무 공간을 제안한다. 사용자를 중심으로 설계된 혁신적인 제품이 오피스 공간을 새롭게 만들 예정이다.하이퍼스는 30여 년간 헤리티지를 가진 국내 토종기업으로 현재 6,000여 개의 전문가구 취급점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 최대 중역용 수입 가구 브랜드를 넘어 메이저 가구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하이퍼스의 비전을 담고 있다.하이퍼스 광고 영상에는 국민배우 배우 이정재가 등장해 중역용 가구(메가리코)에서 나아가 신제품(아르카사이드 시리즈)으로 확장되는 가구 시리즈를 소개한다. 신제품 ‘아르카사이드 시리즈’는 다양한 업무환경에 적
다양한 모든 음식물처리기를 보유하고 있는 음식물처리기 전문 기업 ‘휴렉(HULEC)’ 제품 중 휴렉 건조형 음식물처리기 ‘히어로’가 음식물처리기 지자체 보조금 지원 제품으로 선정됐다.이번에 진행하는 가정용 음식물 쓰레기 감량기기 설치 지원 사업은 가정에서 발생하는 음식물 쓰레기의 양을 줄이고, 악취 및 환경 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해 각 지자체에서 음식물처리기 구매 비용 일부를 지원해 주는 사업이다.지원 대상 제품은 단체표준, 환경표지, K-마크, Q마크 등의 관련 인증을 1개 이상 획득한 제품으로2025년 1월 1일 이후 구매한 제품에 한하여 최대 50~80%를 지원해 주며 현재 진행 중인 지원 사업 대상 지역은 충청남도 청양군,
농심이 ‘현대아울렛 동대문점’에서 다양한 농심 라면을 골라 먹을 수 있는 K라면 체험매장 ‘너구리의 라면가게’ 동대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농심 관계자는 “최근 동대문에 외국인 관광객이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현대아울렛이 동대문점을 글로벌 특화 매장으로 리뉴얼하며 관광객 선호도가 높은 K라면 체험매장을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농심 너구리의 라면가게 동대문점은 방문객이 원하는 라면과 토핑을 골라 즉석조리기로 조리해 먹는 방식이다. 매장 내부는 너구리 캐릭터를 중심으로 K라면 테마 포토존, 굿즈존, 컵라면 형태의 취식대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또한 최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 방문 기념품으로 큰 인기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은 GS리테일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알바몬의 점포 관리 앱 서비스 '보스몬'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의 파트너십을 구축해 가맹 경영주 지원을 위한 협력방안을 마련하고자 진행됐다. 특히 해당 협약은 GS25가 최근 발표한 2025년 상생지원제도 중 하나로, 양사는 실질적인 점포 운영 지원 강화를 위해 뜻을 함께하게 됐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가맹 경영주 대상 다양한 제휴 혜택 지원, 가맹 경영주 전용 페이지를 통한 공동 마케팅 추진, 플랫폼 서비스 제공 및 효율적인 점포 관리 지원 등을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주요 배너와 제휴 이벤트
2025년 1월 배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이준혁, 2위 추영우, 3위 이정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2025년 12월 27일부터 1월 27일까지 방영한 드라마, 영화, OTT에서 출연중인 배우 10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240,047,674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티량으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으로 지수화했다. 배우 브랜드평판은 OTT 시장규모가 커지면서 배우들의 활동영역이 확대됨에 따라 배우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넓혔다. 영화와 방송 미디어뿐만 아니라 웹 미디어에서 활동하는 영화배우와 드라마배우를 통합한 빅데이터 분석이다.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