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가 오는 4월 13일부터 6개월간 열리는 '2025 오사카ㆍ간사이 엑스포'의 입장권 판매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 올림픽, 월드컵과 함께 세계 3대 대형 이벤트로 손꼽히는 오사카 엑스포는 ‘우리의 삶을 위한 미래 사회의 디자인’을 주제로 전 세계적 문제 해결을 위한 혁신 기술들을 선보인다. 이번 엑스포에는 약 160개국이 참가하며, 관람객 2,800만 명 이상이 방문할 것으로 전망된다.놀유니버스는 인터파크와 트리플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유형의 입장권을 제공하고 있다. 개막권, 전기권, 여름 패스 등 총 6종의 입장권으로 구성되며, 관람 시기와 전시관 방문 횟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1일 입장
중흥그룹은 설 명절을 앞두고 중흥건설과 중흥토건 협력사들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공사대금을 명절 전에 조기 지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중흥그룹의 공사대금은 약 1000억원 규모로 전액 현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이에 대해 중흥건설 관계자는 “협력업체에 지급할 공사대금을 현금으로 조기 지급하기로 했다”며 “여러모로 힘든 시기에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통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중흥그룹은 이번 공사대금 조기 지급을 통해 전국 30여개 공사현장의 협력업체들이 임금 및 자재대금을 원활하게 지급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앞서 중흥그룹은 지난해 추석 명절 전에도 공사대금 1300억원
하이트진로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의 취약 계층을 위한 음식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20일 오전 하이트진로 서초사옥에서 하이트진로 정세영 상무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민주 팀장 등 관련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설 명절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올해 하이트진로는 구로노인종합복지관과 전국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가족과 함께하기 어려운 약 1,200명의 취약 계층 어르신들에게 쌀과 김치를 전달했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매년 진행하는 명절 나눔 활동을 통해 올해도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설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이웃들에 대해 꾸준히 관심
최근 많은 기업들이 ChatGPT를 비롯한 생성형 AI 교육을 도입했지만, 실제로 이를 업무에 활용하는 직원은 적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에이블런은 이러한 문제를 해소하고 ChatGPT 교육을 실무에 연결하기 위해 ‘스킬에 멈춘 ChatGPT, 실무 활용의 해답은?’이라는 주제로 AI·DX 기업 교육의 새로운 접근법을 제안한다. 에이블런에 따르면 2024년 AI·DX 교육에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한 주제는 ChatGPT·생성형 AI 교육이다. 전체 교육 문의의 40.7%가 ChatGPT·생성형 AI 교육에 관한 것이라는 점에서 현재 HRD 담당자들의 고민이 얼마나 깊은지 알 수 있다. 에이블런의 ChatGPT 교육은 직무별 특정 AI 활용 역량을 강화하여 직무 수행 능력
업비트가 지난해 국내 5대 가상자산거래소 중 가장 높은 투자자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했다. 빗썸이 100만건대의 정보량을 나타내며 빅2를 형성했다.21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가상자산거래소 빅5의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고팍스 등이다.분석 결과 업비트는 총 244만3599건의 관련 정보량을 보이며 관심도 1위를 차지했다.지난해 12월 세***라는 블로거는 업비트에서 비트코인 거래를 시작하
IBK기업은행은 기업은행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에게 심플한 우대조건으로 고금리를 제공하는 비대면 전용 적립식, 거치식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처음 만나는 IBK적금’은 최고금리 연 7.0%(세전)의 1년제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월 적립한도는 최대 30만원이며 선착순 3만좌 한도로 i-ONE Bank(개인)에서 가입이 가능하다.기본금리는 연 3.0%로 우대금리 조건은 △기업은행 입출식 통장에서 적금으로 자동이체를 3회 이상 한 경우 연 2.0%포인트 △가입시점 상품서비스 마케팅 문자 수신 동의 상태인 경우 연 2.0%포인트 △기업은행 신용(체크)카드를 발급하고 결제계좌를 기업은행의 입출식 통장으로 지정한 경우 연 2.0%포인트로 간단
아웃백이 전국 96개 매장에서의 판매 데이터를 기준으로 선정한 ‘2024년 인기 메뉴 BEST’를 발표했다.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메뉴는 단연 ‘투움바 파스타’로, 연간 약 250만 개가 판매되며 1위를 차지했다. 2006년 출시된 이래 아웃백의 대표 메뉴로 자리 잡은 이 파스타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크리미하고 풍부한 맛으로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스테이크 부문에서는 아웃백의 명성을 반영하듯 다양한 메뉴가 상위권에 올랐다. 특히 ‘블랙라벨 스테이크’가 스테이크류 중 가장 많이 판매되며 고객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았다. 이 외에도 ‘갈릭 립아이’, ‘짐붐바 스테이크’, ‘토마호크’, ‘포터하우스’가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
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 선물세트’ 7종 출시롯데칠성음료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이번 선물세트는 ‘감사의 마음과 정을 담은 실속있는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그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델몬트주스 제품 총 7종이 준비되어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히고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전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부담 없는 1만 원 내외 중저가로 구성됐다.델몬트 1.5L 페트병 선물세트는 ‘애정(愛情)’, ‘감사(感謝)’ ‘풍요(豊饒)’라는 한자 속에 과일 이미지를 넣은 한국 전통의 멋을 담은 패키지로 꾸며졌다.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의 애정 세트, ‘오렌지∙포도∙망고’ 3본입의
수면 음료 코자아가 신세계백화점에서만 판매되었던 프리미엄 선물 패키지를 자사몰에서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에서 8차례 완판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끈 코자아 선물 패키지는 13일부터 23일까지 단 10일간만 자사몰에서 특별 판매된다. 고급 보자기 포장으로 제공된다.수면 음료 ‘코자아’는 현대인의 수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혁신적인 액상형 솔루션으로, 분당서울대학교병원과의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됐다. 출시 이후 국내 수면 음료 시장 1위를 차지한 코자아는 스트레스 완화, 입면 시간 단축, 수면 유지, 깊은 수면 유도를 과학적으로 배합하여 설계됐다. 특히, 부작용이나 중독성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는 서울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나눔의 손길로 ‘희망2025나눔캠페인’의 목표 모금액을 조기 달성하며 총 511억 원의 성금을 모았다고 21일 밝혔다. 2024년 12월 1일부터 2025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희망2025나눔캠페인’은 서울지역 나눔 목표액 499억원 중 나눔 목표액 1%가 모금되면 사랑의온도 1도로 표시되는 캠페인으로, 20일 511억원이 모금되어 사랑의온도 102.4도로 조기 달성 되었다. 서울 사랑의열매 관계자는 “희망2025나눔캠페인이 조기에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시민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모였기 때문”이라며 “보겸TV 김보겸 유튜버가 던
보람그룹 실업탁구단 보람할렐루야탁구단이 탁구용품 전문기업 티인사이드스포츠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지난 16일 충남 천안 보람할렐루야 훈련장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오광헌 보람할렐루야 단장, 성연덕 티인사이드스포츠 대표, 의류제조업체 에이치에스컴퍼니 배지훈 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으로 티인사이드스포츠는 선수단에 유니폼과 훈련복 등 다양한 탁구용품을 제공하며, 보람할렐루야는 이를 활용해 제품의 기능성과 실용성 개선에 기여할 계획이다.오광헌 보람할렐루야 단장은 “티인사이드스포츠와 보람할렐루야가 함께 성장하길 기대한다”며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프리미엄 샤브샤브 뷔페 창업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지난 1월 07일 제주 서귀포점을 새롭게 오픈하며 지역 외식 시장에 신선한 변화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자연과 어우러진 제주 서귀포의 매력적인 환경 속에서 샤브올데이는 고급스러운 메뉴와 독창적인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며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제주 서귀포점은 약 121평 규모로 넉넉한 공간과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매장은 가족 모임, 친구들과의 식사, 연인들의 데이트 등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했으며, 자연과 어우러진 제주 특유의 매력을 담아 설계됐다. 넉넉한 주차 공간과 주요 관광지와의 인접성은 방문객들에게 뛰어난 접근성과 편리함을 제공
자연 기반 공간 디자인 및 브랜딩 솔루션 전문 기업 마초의사춘기가 오는 2025년 2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숙박산업 전시회 ‘2025 호텔페어(HOTEL FAIR)’에 참가한다고 밝혔다.호텔페어는 숙박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대표적인 호스피탈리티 산업 전시회로, 호텔과 리조트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 서비스, 제품을 선보이며 업계 종사자 간 교류와 협력의 장을 마련한다. 특히 지속 가능성, 웰니스, 디지털 전환 등 최신 트렌드를 중심으로 숙박산업의 미래를 논의하는 자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마초의사춘기는 자연을 기반으로 경험공간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특히 플랜테리어(Plant Inte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