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이 다이소 전용 신제품 9종 출시를 기념해 다이소 초대형 매장 내 ‘포포몽 하우스(House)’ 쇼룸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포포몽 하우스는 다이소 평택고덕브리티시점에 새롭게 조성된 공간으로, 디자인 콘셉트를 집의 형태로 설정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일상의 행복과 편안함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쇼룸은 크게 거실과 욕실로 나뉘어 반려동물의 그루밍과 위생 관리를 자연스럽게 연상시킬 수 있도록 기획된 점이 특징이다. 거실처럼 꾸며진 공간에는 기능성, 저자극, 스트레스 프리(Stress Free), 기호성 측면에서 업그레이드된 펫 티슈와 고양이 모래 같은 실용적인 반려동물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신학기를 앞두고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에서 체험형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달 2일까지 약 한 달간 키자니아 중앙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행사는 한샘의 학생방 신제품 ‘조이S 2 모션데스크’ 책상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은 물론 어린이를 위한 참여형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팝업 기간 동안 키자니아를 방문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모션데스크 높이 조절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신제품 ‘조이S 2 모션데스크’의 주요 기능인 버튼 하나로 손쉽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점을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
KT&G가 현지 사업 체제를 통한 본격적인 해외 시장 확대와 수익성 제고를 위해 우즈베키스탄에 법인을 설립하고 유라시아 지역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앞서, KT&G는 2023년 우즈베키스탄에 사무소를 설립하고 글로벌 판매 1위 초슬림 담배 브랜드 ‘에쎄(ESSE)’의 현지 맞춤형 제품 수출로 시장을 개척해왔다. 이에 지난해 우즈베키스탄에서 ‘에쎄’ 브랜드 7개 제품은 총 2.7억 개비에 달하는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이 중 KT&G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에쎄 체인지’는 수출 물량 중 64%를 차지하며 시장의 호응을 얻었다. KT&G는 이번 우즈베키스탄 사무소의 법인 전환을 통해 장기적으로 유라시아 권역에서 경쟁력을 키워갈 계획이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는 ㈜오어앤모어(대표 류진은)가 9천 3백만 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오어앤모어가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한 9천 3백만 원 상당의 의류는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을 통해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오어앤모어는 하이퀄리티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오디에스를 운영중이며 2021년부터 서울 사랑의열매와 인연을 맺고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으며 누적 1억 6천만 원 상당의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오어앤모어 류진은 대표는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을 응원하여 다시 한 번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
라이프케어 기업 뉴온이 을사년 새해를 맞아 20일까지 특별 프로모션 ‘Happy New-On Year‘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해를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건강기능식품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뉴온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총 40여 종의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뉴온의 베스트셀러 제품이자 최근 패키지를 리뉴얼한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28포)’와 ‘시서스 필 다이어트(4주분)’를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관절플러스 가자추출물, 마디튼튼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 혈당컷 바나바리프 밸런스케어, 뷰네핏 에
bhc,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지난 10일 송파구 본사에서 대학생 봉사단 9기 ‘다인어스’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발대식에는 봉사단원 20명과 다이닝브랜즈그룹 임직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관계자 등 총 30여명이 참석해 ‘다인어스’의 첫 출발을 축하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2017년부터 대학생 봉사단을 운영해 오고 있으며, 국내 최고를 넘어 글로벌 종합외식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다이닝브랜즈그룹’으로 사명을 변경한 것에 발맞춰 봉사단 명칭 역시 ‘다인어스’로 바꿔 새롭게 출범했다. ‘다인어스’는 다이닝브랜즈그룹(Dining Brands Group)과
발효 전문기업 ㈜티젠(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관절 보호대 브랜드 '에이더'와 함께 새해 보다 건강한 오피스 라이프를 위한 '붓기 제로 오피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19일까지 티젠과 에이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총 10명에게 보다 건강한 당류 제로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와 수분 보충 아이템인 콤부차, 물리치료사가 개발한 에이더의 붓기 해소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티젠에서는 제품홀더와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를 포함한 티젠의 대표제품 9종으로 구성된 '티젠 탕비실 세트'를 제공하고, 에이더에서는 붓기 빼는 데 도움이 되는 에이더 이지플로우 슬리브 팬츠와 리커버리 종
엑스피펜이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액정 타블렛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올해를 이끌어갈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어워드다. 올해는 총 32만여명이 조사에 참여했으며, 엑스피펜(XPPen)은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액정 타블렛 부문에서 1위로 올랐다. 엑스피펜(XPPen)의 기업명은 X-Infinite, P-Possibility, 디지털 펜(PEN)을 의미한다. 엑스피펜은 전문의식, 디지털 표현 반응성, 고객중심, 친환경 기술을 핵심가치로 두고 출범하여 전문적으로 그래픽 드로잉 타블렛을 제조 및 생산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글로벌 디지털 드로잉
“일상 속 작은 갤러리, 디퓨저를 넘어 공간 속 예술 작품으로.” 라는 슬로건을 표방하며 브랜드 에리쏭이 ‘에리쏭 갤러리’를 새롭게 런칭했다. 이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그들의 작품을 디퓨저 라벨에 담는 에리쏭의 신규 프로젝트이다. 향과 비주얼로 공간을 아름답게 만든다는 기존의 기조 아래에서 감각적이고 예술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엿볼 수 있다. ‘에리쏭 갤러리’의 시작을 여는 아티스트는 손정기(SON Jungkee)이다. 손정기 작가는 본인의 그림을 통해 사람들이 사색의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는 작품 철학을 바탕으로 40회 이상의 국내외 전시 및 아트페어, 베스트셀러 도서 표지 작업 등 활발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세컨드 브랜드 '바이 리얼베리어(by Realbarrier)'를 다이소에 론칭하며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이 리얼베리어'는 피부장벽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하여 피부장벽을 케어하는 '세라베이스(CERABASE)' 라인을 론칭했다. 크림 3종부터 토너, 밤, 마스크팩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된 세라베이스 제품은 다이소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바이 리얼베리어의 세라베이스 라인은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와 콜레스테롤, 지방산이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전 제품 인체적용시험 결과, 외부 자극에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새해 첫 명절 설을 맞아 고품질 한우부터 가성비 높은 미국산 소고기 등 다양한 육류 제품으로 구성한 ‘2025년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직접 경매를 통해 출고 당일 생산하는 신선한 한우로 구성한 ‘육감하누’ 선물세트가 첫 선을 보인다. 명절 때마다 조기 완판을 기록하며 미트프로젝트의 대표 인기 선물세트로 자리매김한 ‘LA꽃갈비세트(1.8㎏)’도 준비했다. 또, 고기를 오랜 시간 자연 건조하는 몽골리안 방식으로 열풍 건조해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바삭 통 육포 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오리지널’과 ‘매콤한맛’ 각 5팩씩 총 10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거창군과 함께 결식우려아동 발굴 및 지원을 위한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결식우려아동이란 돌봄 부재,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끼니를 거를 가능성이 높은 아동들을 말한다. 보건복지부의 ‘2024년 결식아동 급식 업무 표준 매뉴얼’에 따르면 지난해 전국 결식우려아동은 27만 7,394명에 달했다. 행복얼라이언스는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통해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아동 결식 문제 해결을 돕고자 기업과 지자체, 지역사회와 협력하고 있다. 이번 거창군 ‘행복두끼 프로젝트’에서는 관내 결식우려아동 40명에 1년 동안 총 1만 400여 식의 행복도시락을 각 가정으로
2025년 1월 비건화장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러쉬, 2위 아로마티카, 3위 아떼 순으로 분석됐다. 비건 화장품의 세계 시장 규모는 2020년 약 17조원으로 추산되며, 2025년에는 약 23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국내에서도 환경을 생각한 윤리 소비를 실천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업체들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비건화장품 브랜드 30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4년 12월 13일부터 1월 13일까지의 비건화장품 브랜드 빅데이터 6,930,153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