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류로겐’ 다이어트 솔루션이 글로벌 시장에 이어 국내에 도입되며 K다이어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석류를 주원료로 한 ‘석류로겐(ザクロゲン)’은 8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된 여성호르몬 레시피로, 압도적인 72%의 석류 농축배합과 엄선된 프리미엄 원료를 자랑한다.나이가 들어갈수록 체내 에스트로겐 분비량이 감소하는데, 이로 인해 체지방률은 늘어나고 근육은 줄어들게 된다.이러한 현상에 주목하여 개발된 '석류로겐'에는 석류가 주성분으로 함유되어 부족한 에스트로겐을 보충할 수 있다. 또한 근력 향상에 도움 되는 아미노산인 L카르니틴과 L아르지닌을 배합해 정제 형태로 만들어져 섭취가 간편하다.석류로겐 관계자는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가 완전한 체질 개선으로 새롭게 태어나고 있다. 기존 IP가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는 한편, 약점을 보완하는 적극적인 투자로 부진의 터널을 지나고 있다는 평가다. 특히 약점으로 꼽혔던 국내외 퍼블리싱 역량을 극대화하는 전략이 반등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엔씨(NC)는 지난 11일 국내 게임 개발사 ‘미스틸게임즈’와 동유럽 폴란드 소재 게임 개발사 ‘버추얼 알케미’에 투자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8월 스웨덴 소재 신생 게임 개발사 ‘문 로버 게임즈’와 국내 ‘빅게임스튜디오’에 이어 올해만 총 4개 개발사의 퍼블리싱 판권을 확보했다. 눈에 띄는 점은 각 투자사가 개발 중인 게임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8만 명을 돌파했다.듀오는 올해 8월 구독자 수 7만명 달성에 이어 약 100일 만에 8만명을 돌파하며 채널 파워를 입증했다. 듀오에서는 올해 총 51개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약 134.5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결혼과 연애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공감을 이끌어냈다. 듀오는 유튜브 채널의 성공 비결로 △결혼정보회사 특화 콘텐츠 △유익한 정보 전달 △공감할 수 있는 감성적인 주제 등을 꼽았다. 듀오 유튜브 콘텐츠 중 방송인 장성규와 콜라보 한 ‘워크맨’ 영상은 405만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176만을 넘어선 모델 한혜진의 듀오 상담 영상은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의 핵심 계열사인 삼표시멘트는 지난 13일 희망2025캠페인 순회 모금에 동참, 1,200만원을 기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임직원들이 나눔 문화 실천과 확산에 기여하고자 자발적으로 동참해 훈훈함을 더했다.지역 주민의 건강을 보호하고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서도 발벗고 나서고 있다. 삼표시멘트는 지난 12일 삼척의료원 2층 회의실에서 ‘의료 취약계층 암 초음파 검진 지원사업’ 의료서비스 전달식을 가졌다.이 사업은 삼표시멘트가 후원하고 시멘트산업사회공헌재단 지원으로 삼척의료원 공공의료본부가 운영, 장애인 및 자활근로 참여자 136명에게 2,000만원
2024년 12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빅뱅 지드래곤, 2위 아스트로 차은우, 3위 방탄소년단 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11월 14일부터 12월 14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74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84,468,623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소추안 표결로 대규모 집회가 예고된 14일 광주·전남은 눈이나 비가 내리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춥겠다.14일 광주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광주·전남은 중국 북부지방에서 남쪽으로 이동하는 찬 대륙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대체로 흐린 가운데 눈이나 비가 내리겠다.낮 최고기온은 5~8도로 바람이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을 것으로 보인다.15일까지 전남서해안에는 1~5㎝ 상당의 눈이 예보됐다. 광주·전남은 1㎝ 안팎의 눈이나 5㎜ 상당의 비가 내리겠다.현재 전남 영광에는 대설주의보가 발효된 가운데 3.9㎝의 눈이 내린 것으로 집계됐다. 장성 1.8㎝, 함평 월야 1.5㎝, 광주 풍암 1.5㎝, 담양·나주
14일 대전·세종·충남 지역은 가끔 비 또는 눈이 내리는 곳이 있고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있겠다.풍랑 예비특보가 내려진 서해중부먼바다는 바람이 초속 7m~15m로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도 1m~3m로 높게 일겠다.오늘 오전 9시까지 충남권내륙에는 가시거리 1㎞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오전 12시까지 충남 서해안에는 0.1㎜ 비 또는 0.1㎝ 미만의 눈이 날리는 곳도 있겠다.충남서해안 하늘은 대체로 흐리겠고 대전·세종·충남내륙은 대체로 맑다가 오후부터 차차 흐려지겠다.기상청은 오늘 늦은 밤(오후 6시~12시)에 충남남부서해안부터 비 또는 눈이 내리기 시작해 내일 새벽에 대전·세종·충남내륙으로 확대될 것으
토요일인 14일은 영하권 추위에 바람까지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떨어지겠다.기상청은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충남권과 전라권,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다"며 "늦은 밤부터는 충남 남부 서해안과 전라 서해안에 비 또는 눈이 시작되겠다"고 밝혔다.현재 남부 일부지역에 내리는 눈은 전라서해안은 오늘 오전까지, 제주도는 밤까지 이어지는 곳이 있겠다.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으니 체온 보존에 유의해야겠다.아침 최저기온은 -10~1도, 낮 최고기온은 2~8도를 오르내리겠다.주요 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4도, 인천 -3도, 춘천 -8도, 강릉 -1도, 대전 -4, 청주 -3도, 광주 -1도, 전주 -3도, 대구 -
서기 70년 로마에게 나라 뺏긴 이스라엘 열심 당원 960명은 450미터 절벽 마사다 요새에서 2년이나 결사 항전, 로마군은 절벽에 흙 언덕 쌓아 침공하자 노예되느니 죽어 자유 선택, 율법 따라 자살 못 해 가족 먼저 죽이고 10명 전사가 다른 전사 죽여 최후 1인이 성곽 불태우고 자결한 역사적 마사다 항전은 유대인이 자랑하는 애국심 군인정신 표본!
매일유업이 일부 제품에서 품질 이상이 확인된 '매일우유 오리지널(멸균) 200ml' 제품을 자발적으로 회수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제품의 소비기한은 2025년 2월 16일로, 매일유업 광주공장에서 제조됐다.매일유업은 공식 입장문을 통해 "출고 당시 안전성 기준에 적합했으나 일부 제품에서 품질 이상이 발견됐다"며, "정확한 원인 파악 결과, 설비 세척 과정에서 발생한 작업 실수로 극소량의 세척수가 혼입된 것이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추가 점검을 통해 동일 설비에서 생산된 제품에는 이상이 없음을 확인했으며, 재발 방지를 위해 생산 중 모니터링을 강화했다고 전했다.회사는 "이번 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을 사과드린다"며
하이트진로가 '테라 라이트' 490㎖ 캔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가정용 시장을 타깃으로 한 것으로, 기존 라인업에 새로운 선택지를 추가하며 라이트 맥주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테라 라이트는 유흥용 병(500㎖), 가정용 병(500㎖), 캔(355㎖, 453㎖, 500㎖), 페트(1600㎖) 등 다양한 용량으로 제공되어 왔다. 이번 출시로 캔 제품은 355㎖, 453㎖, 490㎖, 500㎖로 확대되며, 세분화된 소비자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구성을 완성했다.특히, 하이트진로는 고물가 상황을 반영해 490㎖ 캔 제품의 6캔 묶음팩도 선보였다. 해당 묶음팩은 기존 355㎖ 캔 제품보다 ㎖당 단가를 약 17.4% 낮춘 가격으로 제공돼 소비자의 경제적
롯데온이 지난 6월에 이어 2차 희망퇴직 신청을 받는다.1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온은 이날 오후 전 직원을 대상으로 희망퇴직 프로그램의 시행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대상자는 입사 후 2년 이상 근속한 직원으로, 2022년 12월 13일 이전에 입사한 경우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접수는 내년 1월 6일까지 진행되며, 희망퇴직을 선택한 직원에게는 6개월 치 급여가 일시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롯데온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희망퇴직 프로그램을 시행하게 됐다. 퇴직을 희망하는 직원 입장에 서서 필요한 부분을 적극 지원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롯데온은 올해 들어 수익성 개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영업이익
스타벅스 코리아는 대한산업보건협회 한마음혈액원과 함께 헌혈 문화 확산과 환아 지원을 목표로 '온기 더하기'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헌혈증서 기부와 함께 환아들에게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12월 16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헌혈에 참여해 헌혈증서를 기부한 총 5,000명에게 스타벅스 머그를 증정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동안 기부된 헌혈증서 수에 따라 1만 원씩 매칭 기금을 마련해 최대 5천만 원을 조성할 계획이다. 이 기금은 혈액암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 및 청소년 5명에게 치료비와 헌혈증 형태로 전달될 예정이다.스타벅스와 한마음혈액원은 2022년부터 헌혈 캠페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