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이 한남4구역 재개발 사업에서 ‘고급화를 통한 차별화’를 내세운 가운데 정작 설계안에는 초소형 평형이 대거 포함돼 그 주장이 모순된다는 비판이 제기된다. 삼성물산은 중대형 평형을 확대해 고급화를 실현하겠다고 강조했지만, 전체 2,360세대 중 약 25%에 해당하는 572세대를 10평대 초소형 평형으로 구성했다. 이는 경쟁사인 현대건설의 초소형 평형 비율(12.86%)에 비해 두 배 가까운 수준으로, 삼성물산이 내세운 ‘고급 주거’라는 명분과 배치된다는 지적이다. 한남4구역은 한강, 남산, 용산공원 등을 조망할 수 있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입지다. 특히 한남동은 ‘나인원한남’과 ‘한남더힐’ 등 최고급 주거 단지들로
오스템파마의 치아미백제 ‘뷰센28’이 ‘2024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덴탈케어 부문 치아미백제 인기 1위로 선정됐다. ‘뷰센28’은 전문 미백 치료를 대체할 수 있는 가정용 치아미백제로, 과산화수소 성분을 활용해 치아 표면의 착색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불소가 함유되어 양치질과 동시에 미백 효과를 제공하며 편리한 사용이 장점으로 꼽힌다.오스템파마는 지난 7월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매장에서 단독 디스플레이로 제품을 선보였으며, 이후 올리브영 MD 추천 제품인 ‘올영픽(P!CK)’으로도 선정됐다. 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는 일본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으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오스템파마는 미백제 농도
당신의 아름다움을 첫 번째로 생각하는 뷰티 디바이스 대표 브랜드인 듀얼소닉(Dualsonic)이 오늘 12월 5일부터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2층)에서 Dualsonic, Dual for your beauty(당신의 아름다움을 위한 듀얼)라는 콘셉트를 갖고 Dualsonic, 듀얼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듀얼소닉은 아름다움을 위해 더현대 서울 매장에 방문한 고객에게 듀얼소닉만의 깊이와 탄력의 차이를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준비함은 물론, 더욱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당신의 아름다움을 위해 오늘부터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서 듀얼소닉을 반드시 만나야 할 그 이유는 따로 있다.첫 번째로 아름다움을 향해 다양한 고민을 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듀
빙그레가 5일 오전 열린 ‘제61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1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수상은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1억 달러 이상의 수출 실적을 기록한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다. 매년 무역의 날에 수여되는 수출의 탑은 해외 시장 개척과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빙그레는 "미국, 중국, 베트남 등 현지 법인을 중심으로 한 해외 판매 확대가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메로나는 미국의 주류 시장 진입과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했으며, 중국에서는 바나나맛우유를 코스트코와 편의점에 입점시키며 입지를 강화했다. 베트남 시장에서는 붕어싸만코가 독특한 모양과 맛을 앞세운
삼양식품이 2022년 4억불 수출탑을 수상한 지 불과 2년 만에 식품업계 최초로 7억불 수출을 달성했다.삼양식품은 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61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7억불 수출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수출탑은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체에 주는 상으로 전년도 7월 1일부터 당해 연도 6월 30일까지 1년간의 수출 실적을 기준으로 선정한다.삼양식품은 2017년 1억불, 2018년 2억불, 2021년 3억불, 2022년 4억불에 이어 다섯 번째로 수출탑을 수상했다. 이번 성과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수출액이 74% 증가한 7억불을 기록한 결과로, 삼양식품은 '불닭' 브랜드를 앞세워 세계 시장에서 큰 성장을 이뤘다. 2016년
올 3분기 국내 주요 가상자산거래소 중 사회공헌 활동에 관심이 가장 많은 곳은 두나무가 운영하는 '업비트'로 나타났다.5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국내 가상자산거래소의 사회공헌 관련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업비트(두나무 키워드 포함) △빗썸 △고팍스 △코빗 △코인원 등으로 국내 투자자들이 주로 거래하는 5대 거래소이다.조사 키워드는 '거래소 이름' + '어르신, 기부, 이웃, 다문화, 소외, 봉사, 장애인, 독거, 장학, 취약계층, 후
KB금융그룹의 콘텐츠 플랫폼 ‘KB의 생각, KB Think(이하 KB의 생각)’ 누적 조회수가 300만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KB의 생각’은 생활에 필요한 금융 정보를 쉽게 만날 수 있도록 KB금융그룹의 콘텐츠를 한 곳에 모은 금융 콘텐츠 플랫폼이다. 경제, 부동산, 증권, 보험 등 전 금융 분야에서 전문가 250여 명이 필진으로 참여, 매일 30여 개의 새로운 콘텐츠를 발행한다. 올해 2월 오픈 이후, 누적 발행한 콘텐츠만 3만여 개이며 월간 조회수는 상반기 평균 8만회에서 성장을 거듭하여 11월 기준 100만회를 기록했다.‘KB의 생각’은 △다양한 분야와 고객층을 위한 금융 정보 △KB 금융 전문가와 함께하는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 △금융사
LG생활건강이 북미 최대 할인 행사인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에서 지난해보다 156% 증가한 매출을 기록, 역대 최고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11월 21일 시작해 지난 1일 종료된 블프 행사에서 가장 두드러진 성과를 낸 브랜드는 '더페이스샵'이다. 특히 대표 제품군인 '미감수(영문명: Rice Water Bright)' 라인은 클렌징 폼, 클렌징 오일, 듀오 세트가 각각 세안 및 스킨케어 세트 부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148%에 달하는 브랜드 전체 성장을 달성했다.'빌리프' 또한 북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신제품 '아쿠아 밤 아이 젤'이 아이 트리트먼트젤 카테고리 4위에 오르며 116%의 매출 증가를 견인했고, '모이스춰라이징 아이 밤'도 지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지난 4일 SSG랜더스와 함께 연말을 맞아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하는 '사랑의 반찬'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도드람은 2021년부터 SSG랜더스와의 스폰서십을 통한 다양한 홍보활동의 일환으로 월간 MVP 시상 기금을 활용한 '사랑의 반찬' 캠페인을 3년째 이어오고 있다. 올해에도 SSG랜더스 월간 MVP 시상 기준에 따라 적립된 시상금 300만원에 도드람이 동일 금액을 매칭 기부하며 총 600만원의 공동기금을 마련했다. 이번 전달식은 인천 아동복지시설 향진원에서 ㈜도드람푸드 임직원과 SSG랜더스 이로운, 송영진 선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
KT그룹희망나눔재단은(대표 오태성) 시청자미디어재단, 경기도교육청과 협력해 특수교육 대상 학생 30명을 위한 맞춤형 미디어 체험 프로그램인 'KT그룹 미디어투어'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이 투어는 디지털 소외계층의 미디어 접근성 향상과 진로 탐색을 지원하는 의미 로, KT그룹희망나눔재단이 꾸준히 개최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2017년부터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일일 미디어 체험 및 견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미디어 분야의 진로 탐색에 도움을 주기 위한 활동이다. 특히 작년부터 장애 학생들을 위한 투어까지 확대돼 총 127명을 지원했다.경기도교육청 내 특수교육 학생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투어
특급 셰프들의 아이스크림 레시피 대결에서 최현석 셰프가 최종 우승했다. SPC 배스킨라빈스는 최현석 셰프와 윤남노 셰프(닉네임: 요리하는 돌아이)가 치열한 경쟁을 벌인 ‘핑크스푼대전’에서 최현석 셰프의 ‘까르바닐라’가 우승작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핑크스푼대전’은 두 셰프가 제안한 아이스크림 레시피 중 최강을 가리는 대결로, 사전 공개된 레시피에 투표하는 온라인 투표(50%)와 현장에서 아이스크림을 시식하고 투표하는 현장 투표(50%)를 합산해 발표됐다. 최현석 셰프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달걀 노른자와 파마산 치즈 소스를 조합하고 베이컨 칩을 올린 ‘까르바닐라’를, 윤남노 셰프는 올리브와 케이퍼(향신료)의
국내 대표 친환경 종이 기업 무림페이퍼(대표 이도균)가 ‘2025 아트한 달력’을 선보였다. 벽걸이와 탁상용 달력, 특별 기획 엽서로 구성된 이번 신년 달력 패키지는 '종이를 통한 과거와 현대의 조화'라는 기획으로, 시대를 초월한 종이의 가치를 담아냈다.무림페이퍼는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2024 무해한 달력'의 무해한 일상 제안에 이어, 이번 ‘2025 아트한 달력’을 통해 유쾌하고 즐거운 일상을 제안한다. 특히, 오랜 시간 옛 지혜를 현대인에 전해온 종이의 역할을 강조하고자 과거 옛 인물들과 현대적 요소를 유쾌하게 그려낸 한국화 작가 함보경과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달력에 수록된 작품 속 인물들은 한복을 입고 자동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의 무료 멤버십 서비스 패밀리플러스가 출시 한 달 만에 가입자 24만 명을 돌파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패밀리플러스는 2~5명이 한 팀을 이루어 한 달 동안 구매 건수와 금액 등 공동 목표를 달성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11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프로그램이다. 결합된 가족 구성원이 많을수록 적립되는 포인트가 증가해 소비자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한다.론칭 이후 프로그램의 인기는 빠르게 확산됐다. 11번가는 가입자 20만 명 돌파를 기념해 11월에 이어 12월에도 구매 목표 달성 시 제공되는 11페이 포인트를 두 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장했다. 또한, 신규 멤버 초대 시 초대자와 신규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