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의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품목은 모바일 상품권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지난 11월 기준, 전체 판매의 약 40%를 차지한 ‘롯데 모바일 상품권’이 단연 1위에 올랐다"며 "특히 10만 원권과 5만 원권이 주로 선택되며, 실용성과 간편함이 주요 구매 요인으로 꼽혔다"고 분석했다. 2위는 명품 화장품으로, 핸드크림을 비롯해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과 연말 한정판 상품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브랜드별로 출시한 어드벤트 캘린더는 여러 제품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어 특히 인기가 많았다. 패션 잡화도 주요 선물로 주목받았다. 집업 스웨터, 방한내의와 같
삼성물산은 4일 부사장 6명, 상무 16명을 승진시키는 2025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삼성물산은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다각화된 사업 포트폴리오와 신사업을 통해 견고한 성장을 이어가고자 추진력과 전문성을 갖추고 미래 성장을 리드할 수 있는 인재를 발탁했다고 설명했다.삼성물산은 이번 2025년 경영진 인사를 마무리했고, 조만간 조직개편과 보직인사를 확정해 발표할 예정이다.다음은 삼성물산 임원 승진자 명단■ 상사부문 ◇ 부사장 ▲조희섭 ▲최 석 ◇ 상무 ▲김형국 ▲배정환 ▲이일한 ▲정용수 ▲조영진■ 건설부문 ◇ 부사장 ▲김성준 ▲김영래 ▲장병윤 ▲조혜정 ◇ 상무 ▲강신혁 ▲김주영 ▲노정수 ▲류길상 ▲
글래드호텔이 편안한 숙면과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상품 '글래드 꿀잠 시즌 16 패키지'를 오는 10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글래드 꿀잠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을 이용한 고객의 리뷰를 통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었다'는 의견을 다수 접하고 다양한 숙면 아이템으로 구성한 시그니처 상품이다. 2018년 첫 출시 이후 시즌 16까지 나온 스테디셀러다. 글래드호텔 서울과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글래드호텔X디뮤지엄 《취향가옥》아티스트 자수 로브' 1개로 구성돼 있으며 선착순 5객실에 한해 디뮤지엄 개관 10주년 기념 아트&디자인 전시 《취향가옥: Art in Life, Life in Art》 티켓
하이트진로가 2025년 새해를 앞두고 슈피겐코리아의 팬덤 플랫폼 브랜드 ‘페스티버(Festiver)’와 협업해 ‘켈리X페스티버 굿즈’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따.하이트진로와 슈피겐코리아의 협업은 이번이 세 번째다. 2019년과 2020년에는 진로 브랜드의 색상과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협업은 켈리의 주 타겟층인 MZ 세대를 겨냥, 앰버 컬러와 감각적인 아트워크를 적용한 스마트폰 케이스 6종과 노트북 파우치 등 실용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의 아이템을 선보인다.켈리X페스티버 굿즈는 6일 정오부터 페스티버 공식 스토어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을 시작하며, 18일부터 무신사, 카
친환경 향수 브랜드 클린(CLEAN)이 국내 최대 H&B 스토어인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10년 연속 향수부문 어워즈를 수상했다고 밝혔다.클린은 2003년 뉴욕에서 시작된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세상의 모든 깨끗함과 순수함을 담은 일상 속 행복을 추구하는 비건 향수를 전개해오고 있다. 특히 자연을 생각하는 브랜드 가치를 내세우며, 지속 가능한 원료를 사용하고 동물 실험을 배제하는 크루얼티 프리 및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글루틴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등 환경 친화적이며 윤리적인 가치를 중시하는 친환경 향수 브랜드로 사랑받아 왔다. 클린의 제품 라인은 크게 클린 클래식 및 클린 리저브 라인이 있
고순도·고기능 코스메틱 브랜드 퍼셀(PURCELL)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거두며 국제적인 입지를 넓히고 있다. 퍼셀은 프랑스를 비롯한 일본, 미국 등 주요 뷰티 시장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최근 퍼셀은 프랑스의 명품 뷰티 편집숍인 도버 스트릿 퍼퓸 마켓 파리(Dover Street Parfums Market Paris)에 입점했다. 이는 퍼셀의 품질과 독창성이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로, 한국 브랜드로는 “혜자(HYEJA)”에 이어 두 번째 입점이다. 프랑스 시장에서 퍼셀의 인지도가 높지 않은 상황에서도 입점 제안을 받은 점은 브랜드의 제품력이 높이 평가받고 있음을 나타낸다.일본에서는 *로프트
셀트리온이 약 301만 주 규모의 자사주 소각 절차에 돌입했다고 4일 밝혔다. 이사회 의결을 통해 결정된 이번 자사주 소각은 주가 안정과 주주가치 상승을 목표로 추진됐다. 소각 대상은 301만 1,910주로, 이는 셀트리온이 보유한 자사주의 약 25%에 해당하며 발행주식총수 기준 1.4%를 차지한다. 3일 종가를 기준으로 약 5,629억 원 규모로 평가된다. 소각이 완료되면 발행주식총수는 현재의 2억 1707만 8,554주에서 2억 1406만 6,644주로 줄어들 예정이다. 소각 일정은 내년 1월 6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변경상장은 1월 15일에 이뤄질 계획이다.셀트리온은 이번 소각을 비롯해 꾸준히 주주친화정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약 1조 2,500억 원
한국파파존스가 12월을 맞아 최대 7천원 할인 혜택과 더불어 아이브의 홀로그램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내년 1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라지 사이즈는 4천 원, 패밀리 사이즈 5천 원, 파티사이즈는 7천 원의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같은 기간동안 파파존스 피자의 모델인 걸그룹 아이브 멤버들의 홀로그램 포토카드도 증정한다.아이브 홀로그램 포토카드는 각도에 따라 빛이 반사되어 무지갯빛 홀로그램 효과를 볼 수 있는 디자인으로, 총 6장 1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1건당 1세트를 증정하며,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더불어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3만5천 원 이상 주문시 202
호텔업계가 소비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테마별 맞춤 객실을 선보이며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단순한 숙박을 넘어 개인화된 경험을 중시하는 트렌드와 맞물려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겨냥한 테마 객실은 대표적인 사례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국내 최초로 '베베핀 호텔 패키지'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컨셉룸을 마련했다. JW메리어트 호텔 서울도 '오리고' 브랜드의 인디언 텐트와 인형 쿠션 등을 배치한 '리틀 VIP 패키지'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의 눈길을 끌었다. 개인적인 휴식을 강조한 객실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롯데호텔의 '웰니스 전용 객실'은 모션베드와 안마의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진암사회복지재단은 지난 3일, 중증 환아와 그 가족들을 지원하기 위해 재단법인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이하 RMHC Korea)에 5천만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RMHC Korea는 장기 입원 및 통원 치료가 필요한 어린이들과 그 가족들이 병원 근처에서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RMHC Korea 하우스를 건립하고 운영하는 글로벌 비영리법인이다.2007년 설립된 RMHC Korea는 2019년 9월 경남 양산부산대학교병원 내에 1호 RMHC Korea 하우스를 건립했다. 양산하우스에는 아픈 어린이들과 그 가족이 머물 수 있는 공간뿐만 아니라, 놀이방, 주방, 휴게실 등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다.2019년 양산하우스 건립에 이어 지난해부터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외국인 인재 채용 서비스 '클릭(KLiK)'이 글로벌 인재들과 함께하는 'YEAR END PARTY' 연말 행사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YEAR END PARTY는 연말을 맞아 클릭이 마련한 외국인 유학생·구직자 대상 네트워킹 파티 행사다. 외국인 구직자들이 필요로 하는 국내 취업, 비자, 생활 정보를 제공하고, 현장 참가자 간 활발한 네트워킹을 통해 커뮤니티 확장을 지원하는 목적이다. 전공 분야 및 산업별 관심사가 같은 참가자들을 서로 매칭시켜주고 상호 취업 정보 및 다양한 교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행사는 12일 오후 6시부터 약 3시간 동안 진행한다.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
복권수탁업자 동행복권(대표: 홍덕기)은 올해 1월에 추첨한 로또복권 1102회, 1103회차 미수령 당첨금 지급기한이 한 달여 밖에 남지 않았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월 13일에 추첨한 1102회차 로또복권 1등 당첨금은 13억 8,359만 1,413원이다. 1등 당첨자는 서울, 경기, 부산, 충남, 전남 등 총 20곳 판매점에서 나왔고, 이 중 두 명이 당첨금을 찾아가지 않았다. 당첨번호는 ‘13, 14, 22, 26, 37, 38’이며, 당첨 장소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와 전남 나주시 빛가람로에 있는 복권판매점 두 곳이다. 또한 지난 1월 20일에 추첨한 1103회차 로또복권 1등 당첨금은 15억 7,441만 9,633원, 2등 당첨금은 5천869만 5,469원이다. 1등 당첨번호는 ‘1
삿포로맥주의 겨울 한정판 맥주 '삿포로 겨울이야기'가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1988년 런칭한 '겨울이야기'는 일본 최초의 계절 한정판 맥주로, 30년 이상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브랜드다. 일본 시장에서는 계절 한정 브랜드 인지도 TOP 3에 랭크되며, 국내에서도 2015년 첫 출시 이후 높은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겨울이야기'의 차별화 포인트는 첫째, 매년 새롭게 선보이는 감성적인 패키지 디자인이다. 이번 겨울이야기 패키지는 눈 결정을 연상시키는 질감을 표현해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맥주 애호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둘째, 겨울에 최적화된 풍미다. 5.5도의 알코올 도수로 추운 겨울 분위기에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