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은 ‘2025 부동산 시장 전망_쉬어가기, 그 후 예고된 새집 부족’ 보고서를 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보고서는 2024년 부동산 시장을 점검하고 수요 및 공급, 경제 변수에 따른 2025년 부동산 시장 전망을 담았다.NH투자증권은 2024년 부동산 시장을 전세가율 회복과 분양가 상승으로 거래량이 증가하고 가격이 상승한 공고한 실수요 시장과 상급지 및 정비사업장의 신고가 거래가 속출한 한해였다고 진단했다. 4분기 들어 기준금리가 인하했지만 대출규제와 높아진 매도호가로 정체 국면에 진입해 일시적 현상이냐 추세적 흐름이냐를 두고 2025년 1분기까지 분수령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내년 부동산 시장은 강보합을 전망하며,
제51회 광화문음악회가 오는 11월 21일(목) 오후 7시, 기독교대한감리회 종교교회(담임목사 전창희)에서 새로운 무대로 펼친다. 11월 광화문음악회는 ‘가을을 담은 소리’를 테마로 해금 김준희, 소프라노 서운정, 피아노 이지혜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번 공연에는 특별 게스트로 소리꾼 서의철이 함께한다. 이번에 출연하는 앙상블 ‘마치’는 해금, 소프라노, 피아노로 이루어진 세 명의 실력파 여성 앙상블 팀이다. 우리 고유의 애잔한 감성을 ‘현’에 담아 표현하는 해금 연주, 부드러운 음색과 고도의 기교로 화려하게 음을 아우르는 소프라노의 조합, 감미롭고 세련된 피아노의 선율은 이번 공연에서도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무쿠노 켄스케)는 연말을 맞이해 ‘2024 그랜드파이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오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 디지털 피아노, 기타, 커스텀 색소폰 등 야마하 제품을 구매한 고객 및 야마하음악교실 성인 수강생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행사 제품은 디지털 피아노 모델 ‘P-225’, ‘P-525’와 야마하 디지털 피아노를 대표하는 클라비노바 시리즈 ‘CLP-745’, ‘CLP-775’, ‘CLP-785’이다. 더불어 야마하 커스텀 색소폰 ‘82Z’, ‘875EX’를 비롯하여 전자드럼 ‘DTX452K’, ‘DTX6’, 신디사이저 ‘CK88’, 야마하 기타 인
한국인이 2회 이상 방문한 해외여행지로 일본의 오사카, 후쿠오카, 도쿄가 나란히 상위권을 차지하며 일본 여행의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이 세 곳은 전체 N차 여행객의 절반 이상을 불러모으며 높은 일본 여행의 인기를 보여줬다.19일 인터파크트리플이 공개한 트리플 플랫폼 데이터를 보면, 오사카는 전체 N차 여행자의 18.6%가 다시 찾은 여행지로 1위를 기록했다. 이어 후쿠오카(16.6%)와 도쿄(15.2%)가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하며, 일본의 세 대도시가 N차 여행지 상위권을 주도했다. 이들 도시는 전체 N차 여행지의 절반을 넘는 50.4%를 차지했다.주요 관광지로는 오사카의 유니버설 스튜디오가 가장 많이 방문된 곳으로 나타났고, 후쿠오카
한국파파존스가 오는 30일까지 넥슨의 인기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함께 2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프로모션 기간 동안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세트’ 주문 시 모든 피자 메뉴 라지 사이즈 3천 원, 패밀리 사이즈 4천 원, 파티 사이즈 6천 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코카-콜라(1.25L)와 미니 단체 코롯토 및 아이템 쿠폰이 포함된 포토카드를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차 프로모션에서는 미니 단체 코롯토와 포토카드 세트 2종 중 1종을 제공한다. 파파존스 홈페이지, 모바일, 앱과 콜센터, 매장 전화 및 방문 등 파파존스 전 채널의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매장별 굿즈 소진 시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파파존스 피
글로벌 소재 과학 기업 다우(CEO: 짐 피털링)가 글로벌 기업문화 전문 리서치 기관인 GPTW(Great Place to Work®)와 미국 경제매거진 포춘(Fortune)이 발표하는 ‘세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World’s Best Workplaces™ in 2024)’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23년에 이어 2년 연속이다. GPTW와 포춘이 선정하는 ‘세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에 이름을 올리려면 GPTW의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을 받은 기업이어야 하며, 2023년부터 2024년 초까지 아시아, 유럽, 북미 등에서 최소 5개국 이상 ‘최고의 기업’에 꼽힌 이력이 있어야 한다. 다우는 2024년 15개국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Great Place to Work®)’ 인증을 받았으며,
해태아이스의 스테디셀러 제품 ‘누가바이트 미니’가 ‘2024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 동상인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누가바이트 미니는 해태아이스 대표 스테디셀러 누가바를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멀티 카톤 제품이다.누가바이트 미니는 누가바의 브랜드 특성을 한 입 크기의 간편한 멀티 카톤 제품으로 재해석한 상품이다. 이번 수상에서 주목받은 것은 ‘누가 볼까 몰래 먹는’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구현한 독창적인 디자인이었다. 눈동자 모양의 제품을 캐릭터화하며 친근함을 더했고, 개별 포장지에는 발랄한 표정과 유머러스한 문구를 더해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재미를 선사했다. 굿디
지난 주 2025학년 수능시험이 있었습니다. 기존 이공계 대학생의 재수 또는 N수에다 중퇴자까지 늘어 검정고시를 포함한 졸업생이 강세를 보일 것이라는 분석입니다. 이들의 목표는 하나같이 ‘의대 진학’입니다. 의대 정시전형 합격자 중 재수생을 포함한 ‘N수생’ 비율이 80%에 이르는 걸 보면 이상한 일도 아닙니다. 미국은 다니던 대학을 중퇴하고 창업해서 세계적 기업을 일군 사례가 많습니다. 하버드를 중퇴한 빌 게이츠(MicroSoft)와 마크 저커버그(Facebook) 그리고 애플 창업자 스티브 잡스도 리드칼리지를 한 학기만에 때려치웠습니다. 챗GPT를 개발한 OpenAI 창업자 샘 올트먼은 스탠포드를, 델컴퓨터를 만든 마이클 델 역시 텍사스
스프레이 오일의 대표 브랜드 '만토바(MANTOVA)'가 로고, 제품 디자인 등에 대해 전면적인 리브랜딩을 진행했다고 밝혔다.100년 이상 4대에 걸친 전통을 자랑하는 ‘만토바’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보다 현대적이고 간결한 로고와 디자인으로 탈바꿈하며, 금번 리브랜딩 작업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새롭게 정립하고,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가치와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신선하게 다가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만토바’는 기존의 클래식한 타원형의 올리브색 로고에서, 화이트와 블랙톤으로 심플함을 강조한 로고로 탈바꿈 했다. 또한, 깔끔한 로고와 어울리는 화이트 톤의 배경에 통일된 디자인의 원물 일러스트를 삽입하여 다채로운 컬러
19일,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11월 아동권리주간을 맞아 더 좋은 양육 캠페인 시즌2 ‘소통하는 부모되기’를 전개한다고 밝혔다.보건복지부의 ‘2023 아동학대 연차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 아동학대로 판단된 사례는 25,739건이며, 전체 학대행위자 중 부모의 비중은 85.9%로 전년 대비 3.2%p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동학대 대부분은 부모에 의해서 발생하며, 가정 내에서 발생하는 비율이 82.9%에 달한다. 지난 2021년 민법 제915조 징계권이 폐지되며 아동을 독립된 인격체로 존중하는 긍정양육 문화가 확산되고 있지만, 아동 존중을 위한 근본적인 인식 개선과 제도 변화, 긍정양육을 위한 교육적 지원이 지속적으로 필
대상㈜이 설탕은 쏙 빼고 땅콩의 고소하고 달콤한 풍미만 그대로 담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제품 2종을 국내에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유통하는 신제품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크리미’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청크’ 총 2종으로, 설탕이나 대체당 없이 오로지 95% 이상의 땅콩으로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식물성 오일과 소금을 넣어 부드러움과 ‘단짠’ 매력도 살렸다. 두 제품이 각각 다른 질감과 식감으로 만들어져 용도와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먼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크리미’는 알갱이 없이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으로 빵이나 크래커 등에 발라먹기에 좋다. ‘스키피 노슈거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가 5만번째 결혼 회원 탄생을 기념해 제작한 ‘결혼해 듀오 브랜드 홍보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총 6분 9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창립 후 그동안의 성과를 소개하고, 미래 발전 가능성과 비전을 담았다. 또 박수경 대표이사, 고객상담부, 회원사업본부, 상담·매칭 커플매니저 등 듀오 임직원들이 회원의 결혼을 성사시키기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단순 ‘매칭’을 넘어 회원들의 진심 어린 만남과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가고 있음을 강조했다.듀오가 어떻게 삶에 변화를 가져왔는지, 그리고 결혼을 향한 여정에서 듀오가 어떤 역할을 했는지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앱을 통해 매주 다양한 메뉴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교촌 K-WEEK’ 이벤트를 실시한다.지난달 첫 선을 보인 ‘교촌 K-WEEK’ 이벤트는 매주 새로운 메뉴와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11월 3주차 'K-WEEK'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인기 순살 메뉴인 교촌순살·레드순살·허니순살·반반순살·레허반반순살·교촌옥수수순살 등 6개 메뉴를 대상으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순살 WEEK'가 진행된다.. 이어 11월 4주차에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할인 제공하는 ‘사이드 WEEK’가 진행될 예정이다.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순살 WEEK’를 통해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