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비타의 프리미엄 제품 UMF10+ 마누카꿀 퓨어 로젠지가 오는 15일 오전 8시 20분,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이하 '왕톡')에서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콤비타의 프리미엄 '고체꿀'로 유명한 이 제품을 홈쇼핑 최초로 특별가로 선보일 예정이다.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그동안 백화점과 면세점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지만, 고가로 인해 소량 구매가 많았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충분히 구매할 수 있도록 특벼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에 따라 평소 이 제품을 애용하던 소비자들에게도 절호의 구매 기회가 될 전망이다.특히 콤비타는 이번 론칭 방송을 기념해 '왕톡' 라이브 방송에서만 제공되는 특별 선물 패키지를
지루샵은 신제품 ‘울트라앰플’과 ‘울트라세럼’의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울트라앰플은 피지 조절과 번들거림 완화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 PIXALIA를 함유해 피부 피지 균형을 잡아준다. 울긋불긋한 홍조 피부를 위한 세럼으로, 세라마이드 성분과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건조를 완화하고, 느릅나무 뿌리 추출물과 황백 추출물이 피부 열감을 진정시키는 효과를 제공한다.세라케어 H30S 페이셜크림은 극한 환경에서도 생존하는 남극 미생물에서 추출한 특허 보습 성분 ‘안타티신’을 함유해 피부를 보호하고 민감한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기능을 제공한다.세라케어의 핵심 성분인 CERACARE H30S는 특허 세라마이드는 피부 세
배우 김미경이 오는 16일 오후 1시 30분부터 KBS 1TV에서 방영되는 글로벌 나눔 다큐멘터리 ‘바다 건너 사랑 시즌3’에서 탄자니아 아이들을 만난 사연을 공개한다. ‘바다건너사랑 시즌3’는 대한민국 대표 셀럽들이 세계 각지의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이들을 찾아가 그들이 겪고 있는 삶의 모습을 전하고 시청자들의 후원 참여를 독려하는 프로그램이다. 김미경이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방문한 탄자니아는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지닌 나라지만, 국민의 24%가 굶주림에 시달리고 1,5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영양실조를 겪고 있는 빈곤국이다. 특히 130만 명이 넘는 아이들이 부모 없이 살아가며, 최소한의 생존을 위한 필수 자원조차 부족한 환경
하림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더미식(The미식) 덮밥소스’ 5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장인라면, 즉석밥, 요리면, 국물요리, 요리밥, 육즙만두, 냉동 밀키트 등에 이은 더미식의 신규 카테고리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정성껏 우려낸 육수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만든 덮밥소스로, 전문점에서 먹는 것과 같이 퀄리티 높은 한 끼 식사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더미식 덮밥소스는 어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구수한 된장 베이스의 ‘시래기장’, ‘한우두부강된장’부터 MZ세대들의 입맛을 저격할 이국적인 맛의 ‘마파두부’, ‘유니자장’, ‘치킨크림카레’ 덮밥소스까지 총 5종으로 구성
이디야커피가 봄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올-라운드’ 콘셉트로, 용량과 기능을 모두 갖춘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봄꽃을 연상시키는 파스텔 톤 색감을 적용해 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신제품은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 1종(페일 옐로우)과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 플러스 2종(로즈핑크, 라일락)으로 구성됐다.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 페일 옐로우’는 725ml 대용량에 상단 손잡이를 적용해 휴대성을 높였다. 또한 플립형 뚜껑을 사용해 쉽게 여닫을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분리해 사용할 수도 있다. 부드러운 옐로우 컬러로 봄의 감성을 한층 더했다. ‘스프링 올라운드
최근 한 주에 한 번 꼴로 폭설이 내렸습니다. 입춘이 한참 지난 그제도 제법 많은 눈이 내렸습니다. 눈 내리는 장면이나 눈 온 풍경이 예뻐서 휴대폰을 꺼내 카메라를 작동 시킵니다. 내가 본 아름다운 광경을 기대하면서 찍은 사진들을 돌려보면 대부분 기대만 못해 실망할 때가 많습니다. 주변에 사진하는 지인들이 있다 보니 설경을 찍을 땐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설경을 예쁘게 찍는 팁 몇 가지를 배웠습니다. 이번 겨울, 눈이 더 올지 모르겠지만 잘 익혀 두면 내년 눈 올 때는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처럼 사진이나 카메라 작동법을 잘 모르는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찍을 수 있는 기술을 소개합
2025년 2월 세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퍼실 세제, 2위 비트 세제, 3위 테크 세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개 세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월 14부터 1월 14일까지의 세제 브랜드 빅데이터 5,490,94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세제란 기재의 표면으로부터 때나 부착물을 제거하기 위해 사용하는 화학물질로 정의한다. 세제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다수의 공급자가 저성장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전략, 가격 정책 등이 경쟁의 주요 변수로 작용한다. 기존 주방 세제의 세척력과 헹굼력을 중시하는 제품에서 친환경 소재를 사
한국전파진흥협회(RAPA)는 아마존웹서비스(AWS) 코리아와 함께 'AWS Cloud School' 9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고용노동부의 K-디지털트레이닝 '디지털선도기업아카데미' 사업의 일환으로,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의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한다.‘AWS Cloud School’은 취업준비생과 직무 전환 희망자를 대상으로 하며, 오는 25일부터 9월 4일까지 총 1,050시간에 걸쳐 진행된다.AWS Training & Certification 팀의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수업은 리눅스, 네트워크 기초부터 최신 클라우드 기술 트렌드인 쿠버네티스, DevOps 등을 포함한다. 교육생들에게는 다양한 AWS 클라우드 서비스 체험 기회와 AWS Skill Builder 구독권이
2025년 2월 금융지주회사 CEO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나금융지주 함영주, 2위 DGB금융지주 황병우, 3위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월 14일부터 2월 14일까지 금융지주회사 CEO 브랜드 빅데이터 2,883,19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CEO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풀무원(대표 이우봉)은 새만금개발청,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한국농어촌공사, 전북지역어업인 단체, 공주대, 포항공대 등 11곳과 ‘새만금 글로벌 김 육상 양식 사업 성공을 위한 민·관·학 상생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새만금 국가산업단지에 육상 김 사업을 위한 부지를 추가 조성하며 육상 김 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3일 전북 군산시 소재 새만금개발청에서 열린 상생업무협약식에는 새만금개발청 김경안 청장, 전북특별자치도 김종훈 경제부지사, 군산시 김영민 부시장, 한국농어촌공사 안재호 단장, 군산시수산업협동조합 김광철 조합장, 군산시어촌계협의회 심명수 회장, (사)한국 김생산어민연합회 군산지회 김영현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은 널디 공식몰을 통해 25SS 시즌 전체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스포티함을 새롭게 재해석한 ‘스포템포러리(Sportemporary)’라는 키워드 아래 널디의 스포티한 비주얼과 컨템포러리 감성의 비주얼을 동시에 담아냈다. 에이피알은 지난 1월 선공개했던 트랙 라인업에 이어 이번 전체 컬렉션에도 클래식과 캐주얼을 아우르는 널디의 디자인적 해석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이번 25SS 컬렉션은 트랙 수트, 윈드브레이커 등 캐주얼한 아이템부터 스웻셔츠, 데님 셔츠, 스커트 등 모던한 디자인의 아이템이 다양하게 포함돼 활용도가 높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시즌의 메인 아이
2025년 2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4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지난 1월 14일부터 2월 14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1,142,72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셜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은 브랜드와 소비자의 관계에
NHN KCP(대표이사 박준석)가 지난해 1조 1053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사상 처음으로 매출 1조 원을 돌파했다. NHN KCP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1조 1053억 원, 영업이익 438억 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전년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4%, 4% 증가한 수치다.매출에 기여하는 거래액은 49조 원으로 전년 대비 13% 증가했다. 이번 실적은 온·오프라인 결제 사업 영역에서 고른 성장을 이어간 덕분이다.NHN KCP 측은 “내수 침체로 인한 이커머스 시장 위축에도 국내외 신규 가맹점 확보에 주력하고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한 결과 매출이 창사 이래 처음 1조 원을 넘어섰다”고 설명했다.다양한 신규 사업과 서비스 론칭이 예고되면서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