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이 오는 9일 용산정비창 전면 제1구역 홍보관을 열고 국내외 최정상급 파트너사들과 함께한 차별화된 개발 구상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홍보관 개관식에 직접 참석해 참여 의지와 비전을 밝히고, 오픈 기간동안 글로벌 호텔 브랜드 ‘파크하얏트(Park Hyatt)’의 고품격 서비스도 체험할 수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프로젝트에서 ‘World Class Partners’ 전략을 통해 글로벌 설계·운영 역량을 결집했다. 건축설계는 ‘래미안 원베일리’, ‘나인원한남’을 설계한 SMDP, 구조설계는 뉴욕 월드트레이드센터와 롯데타워를 수행한 LERA, 부동산 자문은 글로벌 1위 기업 CBRE가 맡았다.
삼성화재는 제2회 글로벌 보험 컨퍼런스(KIIC, Korea International Insurance Conference)를 지난 4~5일 영종도 인스파이어 리조트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삼성화재는 국내외 보험 전문가들과 함께 최근 보험업계가 직면하고 있는 여러 리스크들과 변동성에 대한 논의를 통해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 보험 컨퍼런스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손해보험협회, 화재보험협회, 보험개발원, 보험연수원, 보험연구원이 공동 후원하였으며, 코리안리, 한화손해보험 등 10개사가 스폰서로 참여했다. 23개국, 150개사에서 총 900여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지난 5일 환경의 날을 맞이해 지역사회 이에스지(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플로깅 행사에 나섰다고 6일 밝혔다. 플로깅이란 이삭 등을 줍는다는 뜻의 스웨덴어 ‘plocka upp’과 영어의 달리기를 뜻하는 ‘jogging’의 합성어로 달리기를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운동이다. 이번 행사는 동탄역(역장 구명숙)과 화성시 동탄출장소 환경위생과, 롯데백화점 동탄점 및 동탄6동 지역사회 단체 총 40명여명이 참여해 동탄역 인근 주변거리 정화활동을 펼쳤다. 플로깅 참여자들은 두 개 팀으로 나눠 동탄역사 및 상가 주변 가로를 청소하며 지역상생의 의미를 되새겼다. 이종국 에스
삼성전자가 갤럭시 워치 시리즈를 활용해 개발한 '수면 무호흡 기능(Sleep Apnea feature)'이 유럽 CE 승인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CE는 Conformité Européenne의 약자로, '유럽 적합성'을 의미한다. 이는 제품이 유럽연합(EU)의 건강, 안전, 환경 보호 및 소비자 보호와 관련된 필수 요구 사항을 준수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인증이다. 수면 무호흡증은 수면 중 호흡이 일시적으로 멈추는 증상으로, 혈액 내 산소 공급을 저해해 수면 질을 떨어뜨리고 피로를 유발한다. 방치할 경우 고혈압, 심부전, 부정맥, 뇌졸중 등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높이고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다. 수면 무호흡 기능은 삼성 갤럭시 워치 및 호환되는 스
2025년 6월 신인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투어스 도훈, 2위 아일릿 민주, 3위 키키 지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인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5월 6일부터 6월 6일까지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4,985,146개를 추출했다. 신인 아이돌 개인은 2024년 이후 데뷔한 아이돌 개인을 대상으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아이돌 그룹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
풀무원식품이 독자 개발한 김 품종을 활용해 감칠맛이 뛰어나고 잘 터지지 않는 ‘노을해심 구운 김밥김’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노을해심’은 수입 김 종자로부터 우리 바다와 김 산업을 보호하기 위해 2006년부터 토종 김 품종 개발에서 시작해 14년의 긴 연구 끝에 상품화에 성공한 국산 1호 해조 신품종이다. ‘노을해심’은 서해의 노을처럼 붉은빛을 띠며, 바다의 마음을 담아 정성껏 길러낸 김이라는 의미를 지닌다.원초 자체의 품질이 뛰어난 노을해심은 입안에서 질김 없이 부드럽게 풀어지며 씹을수록 감칠맛이 입안에 가득 퍼져 산지에서 갓 채취한 듯한 바다의 신선함과 풍미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노을
1917년 소련 공산혁명 성공 후 급속히 세계에 퍼져 한반도 국민 75%가 공산국가 희망, 해방 후 북쪽은 공산정부 독재 3대세습 핵무기 위협, 남쪽은 천신만고 끝 민주정부 수립 후 남침 참상 딛고 산업화 민주화로 10대 경제대국 문화강국 발돋음, 최근 여야 극한 대립, 계엄, 줄탄핵, 대통령 파면 뒤 대선서 또 49:49 첨예 대립 속 새 정권 탄생, 시대정신은 국민통합!
㈜오엔인베스트먼트(대표이사 서장원)의 심리스 언더웨어 브랜드 ‘벨레즈온(Bellezeon)’이 홈쇼핑에서의 판매 실적을 기반으로 최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고 밝혔다.벨레즈온은 2013년 7월 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 이후 12년간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심리스 제품을 선보였으며, 매해 꾸준한 판매 실적을 이어오고 있다. 이에 따라 2025년 현재 누적 주문 기준 매출액이 820억 원을 돌파했으며,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속옷’으로 소비자층에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2025년 현재, 약 25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온라인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벨레즈온
트럼프 대통령과 시진핑 주석이 5일(현지 시간) 직접 통화하며 양국간에 첨예하게 대립하고 있는 관세 문제 등에 대해 논의했다.두 정상간의 통화는 트럼프 대통령 취임이후 처음이다.이날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두 정상은 한 시간 가량 통화하며 미중 무역합의와 비자 희토류 문제 등 여러 사안들에 대해 논의한 것으로 전해졌다.미-중은 조만간 고위급 회담을 열어 세부 내용을 논의할 예정이다.통화는 사전 예고없이 이뤄졌다. 중국 관영 신화통신 등 중국언론이 먼저 트럼프 대통령 요청에 따라 두 정상이 통화했다고 보도했고, 곧이어 트럼프 대통령도 소셜미디어(SNS) 트루스소셜을 통해 통화 사실을 확인했다.양측은 지난달 중순 스위스
트럼프 대통령과 일론 머스크 CEO의 갈등이 표면화 되면서 테슬라 주가가 급락했다.5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테슬라 주가는 트럼프 대통령이 머스크 CEO와 갈등을 드러내면서 14.27% 급락했다. 전날 머스크 CEO가 감세법안에 반대 의견을 표명하면서 3.55% 하락한 점을 감안하며 그의 정치적 발언으로 이틀간 18% 가까이 급락한 것이다.이날 트럼프 대통령은 '크고 아름다운 하나의 법안'에 머스크가 반대하는 이유가 전기차에 대한 보조금을 없앴기 때문이라고 주장하며 머스크에게 실망했다고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에게 2억5000만 달러를 기부한 머스크는 자신이 아니었다면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해 선거에서 졌을 거라며 트럼프 대통령이 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가꾸기가 대표 제품 ‘피부케어&비피더스 유산균’을 대상으로 6월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피부 및 장 건강 관련 소비자 수요에 맞춰 기획됐다. ‘피부케어&비피더스 유산균’은 피부와 장 건강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주요 온라인몰 ‘피부유산균’ 카테고리에서 판매 상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해당 제품을 기존가 대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가꾸기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피지 분비 증가, 트러블, 속건조 등 피부 고민과 장 건강에 대한 관리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라며 “이번 특가는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
KB국민카드는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국민과 함께하는 묘목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KB Pay 앱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보유한 포인트리(KB국민카드 통합 포인트)를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발적으로 기부하는 방식으로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고객들의 참여로 모인 포인트는 KB국민카드의 기부금 3억원과 함께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의 숲 복원을 위해 식재할 묘목을 생산하고 키우는데 지원된다. 묘목은 지난해 경기도 이천시에 조성한 KB국민카드 조이풀(JOYFUL) 스마트온실에서 생산된다. 이 시설은 산불 등 대규모 재난 상황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조성된 600평 규모의
현대자동차가 부산시 수소청소차 전환사업에 맞춰 무공해 수소 차량을 공급한다. 현대차는 5일 부산시청 야외주차장에서 박형준 부산시장, 신승규 현대차 에너지&수소정책담당 전무, 홍정호 현대차 부산지역본부장 상무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 ‘부산광역시 수소청소차 도입 시민공개행사’에서 향후 부산시에 공급할 수소청소차 2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부산시가 올해부터 시작하는 수소청소차 전환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정책에 핵심이 될 차량을 시민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부산시 수소청소차 전환사업은 노후 경유차량으로 운영되고 있는 기존의 공공부문 폐기물 청소차를 무공해 수소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