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영어도서관 리딩게이트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리딩게이트는 온라인 영어독서 1위 서비스인 ‘리딩게이트’를 지난 8월 리뉴얼하고 안정화 기간을 거쳐 왔으며, 10월 1일부로 서비스를 전면 오픈한다고 밝혔다. 기존 리딩게이트에 비해 이용자 편의성을 고려하여 개선된 UX/UI 디자인과 여러 가지 기능을 제공하며, 이를 미리 체험해 본 학습자들에게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는 것이 리딩게이트 측의 설명이다. 새 단장한 리딩게이트의 가장 주목할 만한 변화는 바로 진화된 AI SPEAK 기능이다. 학습자가 원어민이 읽어주는 책의 문장을 따라 읽으면 억양과 음소 단위의 발음까지 AI가 분석하여 결과를 보여준다. 이 외에도 이해도
학화호도과자가 가을 결혼식 시즌을 맞아 결혼식 답례품 호두과자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학화호도과자는 故 심복순 할머니가 천안에서 1934년에 창업한 브랜드다. 통째로 들어간 호두 알, 고운 팥 앙금 그리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아온 가족 간식이며, 현재까지 91년간 영업을 이어오고 있는 전통의 브랜드다. 현재 학화호도과자는 천안 구성동 본점을 비롯해 서울 명동점, 강남점을 운영하고 있다. 학화호도과 천안 구성동 본점은 기존에 소, 중, 대, 특대 등의 선물세트 구성으로 되어있었는데 결혼식을 겨냥한 소포장 답례품 세트가 추가됐다. 결혼식 답례품 세트는 8알 세트와 11알 세트이며 저렴한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극한 호우로 피해를 본 남부지방 이재민을 위하여 긴급 구호키트 770세트를 지원했다고 30일 밝혔다. 키트는 속옷, 치약, 휴지, 방역용 마스크 등 생필품 20종으로 구성됐으며 LH한국토지주택공사, KRX한국거래소의 후원 및 임직원 봉사활동으로 제작했다. 지원 지역은 부산, 경남 사천, 전남 영암, 해남이다. 희망브리지는 이 외에도 지자체 등의 요청이 있으면 추가 지원할 예정이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집중 호우로 남부 지방이 큰 피해를 봤지만, 서울과 수도권 관심은 낮은 상황”이라며, “이재민 지원을 위해 많은 관심과 모금 동참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재난 구호모금 전문기
빙그레가 서주를 상대로 제기한 부정경쟁행위금지 청구 소송에서 1심에서 패소한 후, 30일 입장문을 내고 항소 의사를 밝혔다. 이 사건은 2014년부터 시작된 두 회사 간의 포장지 분쟁에서 비롯됐다. 1992년부터 메로나를 출시해온 빙그레는 2014년 관련 사업권을 취득하고 메론바 판매를 시작한 서주와 갈등을 빚기 시작했다. 빙그레는 서주가 자사의 메로나 포장지를 모방했다고 주장하며 지난해 민사소송을 제기했지만, 지난 9월 6일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62부는 빙그레의 소송을 기각했고, 빙그레는 법원의 판단에 재심을 요청하며 금일 항소장을 제출했다.빙그레 측은 포장 디자인의 주지성과 독창성에 대한 법적 보호를 강조하며, 항소의
셀트리온이 베트남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며 아세안 지역 의약품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 안에 주요 바이오 의약품들의 판매 허가를 획득하고, 베트남 전역으로 제품을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셀트리온은 이번 베트남 법인 설립을 계기로 의약품 영업과 마케팅을 담당할 현지 전문 인력을 연말까지 두 자릿수로 확충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의료진과 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제품 마케팅과 더불어, 병원 입찰을 중심으로 한 의약품 공급망 구축에 주력할 계획이다.베트남은 연간 약 10조 원 규모의 의약품 시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항체 치료제 분야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가다. 셀트리온은 올해 말까지 주요 제품인 ‘램
매운맛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 현상이 이어지면서 식품업계에서는 스코빌지수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는 추세이다. 스코빌지수(Scoville scale, SHU)는 고추의 매운맛 성분인 캡사이신의 농도를 측정할 때 사용되는 척도로, 1912 년 미국의 약사 월버 스코빌에 의해 만들어졌다. 스코빌지수는 매운맛에 친숙하고, 숫자와 순위를 좋아하는 한국인들의 특성과 맞물리면서 업계에서는 단순한 척도를 넘어 하나의 셀링포인트가 됐다. 특히 최근 몇 년간 MZ 세대에서 트렌드로 자리잡은 ‘챌린지 문화’를 통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해졌다. 유튜브, 틱톡 등을 통해 높은 스코빌지수의 매운 음식에 도전하는 콘텐츠가 국내를
삼성전자는 직업군인·경찰·소방 공무원 대상 ‘K-Hero Festa’ 프로모션을 다음달 1일부터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10월 국군의 날(1일), 경찰의 날(21일), 소방의 날(11월 9일) 등을 앞두고, 국가 안보와 국민을 위해 일하는 공무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행사기간 동안 △TV △냉장고 △에어컨 △청소기 △식기세척기 △태블릿 △노트북 등 인기 제품을 기준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특히,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비스포크 무풍 갤러리 에어컨은 45%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올해 출시된 건습식 일체형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
오리온, 집관족 겨냥 ‘꼬북칩 카라멜팝콘맛’ 출시오리온이 바삭한 네 겹 식감에 카라멜을 듬뿍 더한 신제품 ‘꼬북칩 카라멜팝콘맛’을 출시했다.꼬북칩 카라멜팝콘맛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이용하는 트렌드가 지속 되고 있는 가운데, 극장 대표 간식인 팝콘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다. 꼬북칩 한 겹당 두께를 세밀하게 조정하고 카라멜로 감싸 기존 폭신한 팝콘에서 느낄 수 없는 극강의 빠삭한 식감을 완성했다. 솔트 시즈닝까지 솔솔 뿌려 단짠 풍미의 카라멜팝콘맛을 구현한 만큼 집관족, 홈시네마족 등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꼬북칩은 8년의 개발 기간과 100억 원의 투자를 통해 지난 2017년 3월 국
최근 외식업계와 다양한 브랜드들이 소비자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이색 굿즈 마케팅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재미와 실용성을 중시하는 '펀슈머' 트렌드가 부상하면서, 브랜드들은 창의적이고 독특한 굿즈를 앞다투어 선보이고 있다.대표적인 사례로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한정판으로 출시한 향수 '오 드 뽀싸므 넘버원(Eau De Peau, Ça me No.1)'이 있다. 이 향수는 보쌈 브랜드가 향수를 만든다는 발상 자체로 큰 화제를 모았으며, 출시 5일 만에 전량이 소진되며 펀슈머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향수를 통해 보쌈 브랜드의 고유 정체성을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하게 해줌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했다.이색 굿즈
경동나비엔이 ‘20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보일러 부문에서 12회째, 11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경동나비엔은 1988년 아시아 최초로 친환경·고효율 콘덴싱 보일러를 개발하며 난방 산업의 혁신을 주도해왔다. 특히, 2022년 출시된 ‘나비엔 콘덴싱 ON AI’는 난방뿐 아니라 온수 기능을 대폭 강화하며 보일러의 패러다임을 ‘온수 중심’으로 변화시켰다.‘나비엔 콘덴싱 ON AI’의 핵심 기능인 ‘온수레디 시스템’은 단 10초 만에 온수를 공급해 기존 제품보다 93%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이 시스템 덕분에 집안 여러 곳에서 온수를 동시에 사용해도 일정한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AI 기술이 접목된 점도 차별화 요소다. ‘빠른온수
SPA브랜드 탑텐(TOPTEN10)과 탑텐키즈(TOPTEN KIDS)가 오는 10월 1일, 브랜드 최대 프로모션 ‘텐텐데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10월 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2024 텐텐데이는 탑텐과 탑텐키즈 연중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으로 시즌 베스트셀러 포함 전품목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먼저, 탑텐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화인 메리노 스웨터 라인과 FW 대표 아이템인 천연 보습 발열내의 온에어, 가을부터 겨울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스웨트후드, 스웨트셔츠, 경량점퍼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언더웨어, 액티브웨어 라인 밸런스의 수퍼 스트레치, 에코쿨링, 더블니트 라인 전 품목을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탑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7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듀오는 올해 7월 구독자 수 6만명 달성에 이어 한 달 만에 7만명을 돌파하며 채널 파워를 입증했다. 직접적인 브랜드 홍보를 위한 광고성 콘텐츠보다는 브랜드 친숙도를 높이기 위해 제작한 MZ 관심사 기반 콘텐츠가 주요 요인이다. 듀오는 유튜브 채널의 성공 비결로 △결혼정보회사 특화 콘텐츠 △유익한 정보 전달 △공감할 수 있는 감성적인 주제 등을 꼽았다. 듀오 유튜브 콘텐츠 중 방송인 장성규와 콜라보 한 ‘워크맨’ 영상은 404만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174만을 넘어선 모델 한혜진의 듀오 상담 영상은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쉽고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오는 10월 1일부터 9일까지 서울 성수동 ‘XYZ SEOUL’ 2층에서 ‘2024 도드람 페스타’의 일환으로 ‘Falling in CANPING’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한돈자조금 주최·주관으로 개최되는 ‘2024 한돈 팝업스토어’에 참여하여 ‘Falling in CANPING’이라는 슬로건 하에 도드람의 인기 제품인 ‘캔돈’을 활용하여 MZ세대를 사로잡고자 캠핑과 힐링을 테마로 한 감각적인 공간을 마련했다. 방문객들은 캔돈 자판기 문을 통해 새로운 세계로 떠나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문을 넘어 야외 루프탑에서는 자연 속 캠핑을 즐길 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은 스탬프 투어 이벤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