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연말 연시를 맞아 특별한 테이블 연출을 도와줄 신제품 2종, '코렐 산리오캐릭터즈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코렐 미니멀 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렐 산리오캐릭터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연말 연시를 겨냥해 출시하는 신제품으로 산리오캐릭터즈 중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등 가장 사랑받는4가지 캐릭터를 코렐 접시 위에 담았다. 귀여운 산리오 캐릭터와 레드, 그린 색상을 포인트로 더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담았다. 크리스마스 홈파티 테이블링 뿐 아니라 크리스마스의 무드를 더해주는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제품 구성은 홈파티 플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일본의 유명 덮밥 체인점인 요시노야, 마츠야 등이 한국의 '김치'를 중국의 '파오차이'(泡菜)로 번역해 논란이 되고 있다.고객이 집적 주문하는 키오스크 메뉴판에서 언어를 중국어로 변경하면 이같은 오역이 나오는 걸 확인할 수 있다.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많은 누리꾼이 제보를 해 줘서 알게 됐고, 일본을 넘어 전 세계 곳곳에 체인점을 가지고 있기에 즉각 항의 메일을 보냈다"고 밝혔다.서 교수는 항의 메일에서 "한국의 '김치'와 중국의 '파오차이'는 엄연히 다른 음식"이라며 "전 세계 이용자들이 오해하지 않도록 잘못된 표기를 빠른 시일내에 시정하라"고 전했다.특히 빠른 이해를 돕기 위해 김치와 파오
캘리포니아 유제품 협회가 ‘서양 발효와 한국 발효의 만남’이라는 슬로건 아래, 캘리포니아 유제품과 한국의 전통 장을 조합한 혁신적인 유제품 소스를 개발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캘리포니아 유제품 협회는 2024년 경북 영주의 전통 발효 브랜드 무량수와 협업을 통해 한국 전통 발효장에 캘리포니아 유제품의 풍미를 더하여 새로운 맛의 가능성을 모색해 왔다. 그 결과, 장을 더한 유제품 4종을 선보였다.이와 함께 캘리포니아 유제품 협회 소속 메뉴 컨설턴트 바바라 알렉산더(Barbara Alexander)셰프와 레스토랑 세스타의 김세경 셰프의 손끝에서 더욱 빛을 발한, 장과 치즈의 조화가 돋보이는 5코스 만찬도 업계 대상으로 선보
모임이 잦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전국 경찰청은 내년 1월까지 음주운전 특별단속을 진행 중이다. 매년 이 시기가 다가오면 술자리가 늘어남에 따라 음주운전이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된다. 음주운전은 교통사고를 유발하여 막대한 인명, 재산 피해를 초래한다. 도로교통공단 교통사고분석시스템(TAAS)에 따르면 지난해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건수는 13만여 건에 달한다. 그로 인한 교통사고 사망자는 159명, 부상자는 2만 628명에 이른다.이에 국내 음주운전 처벌 수위는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또한 음주운전자에게 면허 취소나 정지, 차량 몰수, 음주운전 방지장치 부착 등 다양한 유형의 제재가 가해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음주운전 재범률
실시간 3D 기술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유니티는 대한상공회의소와 함께하는 '2025 디지털 선도기업 아카데미 유니티 부트캠프’의 교육생을 모집한다.'2025 디지털 선도기업 아카데미 유니티 부트캠프’는 대한상공회의소가 운영을 지원하고, 유니티6의 최신 기술을 기반으로 한 K-디지털 트레이닝 과정이다.유니티 부트캠프는 게임 개발자와 3D 콘텐츠 제작을 꿈꾸는 대학생, 취업 준비생의 교육 및 취업 기회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부트캠프는 컴퓨터 언어와 유니티 엔진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 및 경험이 있는 전공자와 비전공자를 구별해 수준 맞춤형 클래스를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비전공자를 위한 클래스에서는 유니티6 엔진과
F&F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플루언서 패밀리들과 함께 신학기 책가방 룩을 담아낸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공개했다. MLB키즈가 선보인 이번 크리스마스 기획전은 가수 쌈디의 조카인 채채(본명 정채온)와 래퍼 개코(다이나믹듀오)의 아내이자 패션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사업가 김수미와 딸 김태이, 그리고 모델 패밀리로 유명한 최민수와 딸 최이수가 함께했다. 귀여운 외모와 채채라는 애칭으로 잘 알려진 정채온은 내년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신학기 책가방으로 ‘오로라 모노그램 책가방’을 선택했다. 김수미와 그녀의 딸 태이는 시밀러 룩을 연출해 환상의 케미를 보여줬다. 특히 태이는
대학원 마지막 학기여서 졸업시험 보고 과제 제출하느라 요즘 정신 없이 바쁜 딸아이는 논문 쓰는 데 도움이 된다며 얼마 전부터 Chat GPT 유료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AI가 그럴듯한 보고서는 물론 그림을 그려주고 동영상에 작곡까지 하는 마당에 논문 작성쯤이야 차라리 쉬운 일일 것입니다. 얼마 전 미국 피츠버그 대학교 연구팀은 월트 휘트먼, 제프리 초서, T.S 엘리엇, 윌리엄 셰익스피어 같은 유명 시인 10명의 시와 이들의 문체를 AI에게 학습시켰습니다. 그리고 나서 AI가 쓴 시를 일반인에게 보여주고 작가가 사람인지 AI인지 구분하는 실험을 했습니다. 실험 참가자들은 AI가 쓴 시를 인간이 썼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더 많았고 심
△ 박종민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광고심의분과위원장(경희대 미디어학과 교수) 부친상, 한규정씨 남편상 - 고인 : 故 박상배 님(향년 92세) - 일시 : 12월 23일 오후 5시 20분 - 빈소 : 건양대병원 장례식장 지하 1호실 - 발인 : 12월 25일 (수) 오전 6시 - 장지 : 당진시 선영 - 연락처 : 042) 600-6660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NCT 재민이 팬클럽 ‘NCTzen DREAM’ 이름으로 지구촌 어린이를 지원하는 기금1억 원을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금은 지난 6월 NCT 재민의 첫 개인 사진전 ‘나르시시즘-재민 퍼스트 이그지비션(NARCISSISM– JAEMIN 1st EXHIBITION)’에서 ‘NCTzen DREAM’이 마련한 액자 판매 수익금으로 조성되었다. NCT DREAM 팬클럽 ‘NCTzen DREAM’의 이름으로 전달된 이번 기금은 전쟁과 자연재해로 힘겨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전 세계 어린이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전액 지원될 예정이다. 재민은 “팬들의 소중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팬들과 함께 뜻깊은 일을 실천하고 싶었다. 모든 어린이가 따뜻한 연말을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지난 23일 이건용승〮연례 작가로부터 잠비아 식수사업 위한 후원금 1억원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월드비전 본부에서 진행된 전달식은 이건용 작가, 승연례 작가, 조명환 월드비전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전달된 후원금은 월드비전 피니시 더 잡(Finish the Job) 캠페인의 일환인 잠비아 식수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2019부터 이건용 작가는 아내 승연례 작가와 함께 매년 아프리카 아이들을 위한 식수위생사업, 학교 건축, 긴급식량, 난방비, 튀르키예 긴급구호 지원 등을 통해 전세계 가장 취약한 아동들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데 앞장 서고 있다. 특히 이건용승〮연
2024년 12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신성델타테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1월 24일부터 12월 24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077,765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2024년 12월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손흥민, 2위 김도영, 3위 김민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1월 24일부터 12월 24일까지 측정한 스포츠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88,360,918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스포츠 스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스
“생후 9개월 아이를 키우는 부모로서 아이의 눈빛과 미소 자체가 큰 선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우리 아이 이름으로 전달되는 후원금이 취약 국가의 신생아 다수를 살릴 수 있다면 더 의미가 있지 않을까요?” 세이브더칠드런 더레드선수단 박문수·김다인 부부는 말했다.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은 박문수·김다인 부부가 신생아를 살리는 ‘더레드선수단 캠페인’에 자녀 박예태 군 이름으로 1천만 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패션브랜드 더뮤지엄비어터 박문수 대표는 지난해 12월 기부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올 6월에는 후드 티셔츠, 반팔 티셔츠, 모자 등 세이브더칠드런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하고, 판매 수익의 일부를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