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 그룹(헥토이노베이션, 헥토파이낸셜, 헥토헬스케어, 헥토데이터, 헥토미디어, 헥토)이 리브랜딩을 통해 새 기업 아이덴티티(CI)와 미션을 공개하며 향후 10년 내 100배 성장을 이루는 ‘헥토콘’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지난 20일, 서울 역삼동 본사 커뮤니티홀에서 열린 비전 선포식에서 헥토 그룹은 글로벌 시장과 AI 기술 중심으로 새 사업 방향을 설정했다. 이경민 의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임직원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헥토 그룹의 정체성과 목표를 명확히 하고, 구성원과 가치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헥토 그룹의 새 CI는 떠오르는 태양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헥토(Hecto)의 'O'를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브랜드
동아제약 오쏘몰, 롯데백화점 본점에 플래그십 스토어 4호점 오픈동아제약의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이 롯데백화점 본점에 플래그십 스토어 4호점을 오픈했다.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베스트셀러 오쏘몰 이뮨, 성별 맞춤 제품 오쏘몰 바이탈 m/f 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쏘몰 외에도 동아제약 대표 아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와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아일로’ 등 다양한 동아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매장에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상담가가 상주해 제품별 맞춤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토어에서 오쏘몰 구매 시 플래그십 스토어 한정 스페셜 선물 포장을
풀무원은 직원들의 HR 관련 문의에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HR 특화 AI 챗봇 ‘두리번’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보다 혁신적인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두리번’은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내부 직원 전용 서비스로, 근태, 복리후생, 학습, 승진, 평가, 보상 등 HR 전반의 질문에 대해 대화형으로 답변을 제공한다. 기존 챗봇의 한계를 극복하고 자연스러운 상호작용과 정확한 정보 전달을 목표로 개발됐다.이 서비스는 초거대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훈련된 AI 기술을 통해 직원들의 질문을 검색·조합하여 높은 정확도의 답변을 생성한다. 또한, 복잡한
크리스탈리가 운영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 플라너(Flaner)가 2024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에서 소셜 임팩트 리더 부문 스킨케어 비즈니스 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플라너는 비건 요리에서 영감을 받아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지속 가능성과 윤리적 소비라는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플라너의 제품은 동물 실험을 배제하고 친환경 원료와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사용하는 등 환경 보호를 위한 철학을 실천한다. 비건 요리 레시피에서 착안한 자연 친화적 성분과 제품의 효능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이번 수상은 플라너가 비건 요리의 건강 철학을 뷰티 산업에 창의적으로 접목한 점이 높게
팔도, ‘와이파이도시락’과 손잡고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스틱형’ 콜라보 패키지 출시팔도가 와이파이도시락과 손잡고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스틱형’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인다.와이파이도시락은 국가별 이동통신사의 데이터 신호를 Wi-Fi 신호로 바꿔주는 데이터 로밍 단말기다. 팔도는 여행 필수품으로서 팔도비빔장 스틱형의 경쟁력을 소개하기 위해 협업을 기획했다. 패키지에는 팔도비빔장 스틱형 본품과 함께 와이파이도시락 서비스를 할인받을 수 있는 QR코드를 삽입했다. 연결 링크에서 와이파이도시락, 도시락유심, 도시락eSIM을 최대 1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콜라보 제품은 2만개 한정 출시하며, 전국 마트에서 만나볼
현대건설이 층간소음 1등급 바닥구조를 상용화하며 층간소음 없는 조용한 아파트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현대건설은 자체 개발한 층간소음 차단기술인 ‘H 사일런트 홈 시스템Ⅱ’를 내년 상반기 준공 예정인 ‘디에이치 대치 에델루이’에 최초로 적용하고, 층간소음 차단 1등급 바닥구조의 공동주택 적용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23일 밝혔다.최근 건설업계에서 층간소음 저감과 관련된 다양한 기술들이 개발되고 있으나, 아파트에 실제 적용돼 성능 검증까지 완료한 기술은 현대건설의 ‘H 사일런트 홈 시스템’이 유일하다. ‘H 사일런트 홈 시스템 Ⅱ’는 현대건설이 지난 2021년 개발한 ‘H 사일런트 홈 시스템 Ⅰ’을 업그레이드한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의 모델인 신유빈 선수가 바나나맛우유 브랜드북 출간 기념 전시회에 방문했다고 전했다.신 선수는 전시회를 관람한 후 '나만의 키링'을 만들고 포토존에서 기념 사진을 찍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한편, 빙그레는 국내 가공유 1등 브랜드 바나나맛우유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북을 발간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종로구에 위치한 누디트 익선에서 전시회를 운영한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유니세프 팀(UNICEF TEAM)’ 캠페인에 김혜수, 김연아, 필릭스, 페이커가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유니세프 팀’은 2018년부터 유니세프 한국위원회가 전개해 온 캠페인으로 ‘전쟁, 재해, 빈곤 등 다양한 어려움을 겪는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모두 하나의 팀이 되어 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캠페인마다 문화, 예술, 스포츠 등 각 분야의 유명인사들이 재능기부로 참여하며 어린이를 향한 관심과 동참의 메시지를 함께 전하고 있다. 특히 이번 ‘유니세프 팀’에는 유니세프 국제친선대사 김연아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친선대사 김혜수·필릭스,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유니세프를 알리는 유니캐스
한미약품이 개발 중인 단장증후군 치료제 ‘LAPS GLP-2 analog(HM15912)’가 세계보건기구(WHO)로부터 국제일반명(INN) ‘소네페글루타이드(sonefpeglutide)’를 공식 등재했다고 23일 밝혔다. sonefpeglutide는 ‘ef-’(바이오의약품의 약효를 획기적으로 늘려주는 한미의 독자 플랫폼 기술 ‘랩스커버리’가 적용된 단백질)라는 접요사와 ‘-glutide’(글루카곤 유사 펩타이드 아날로그)라는 접미사를 붙인 것으로, ‘랩스커버리가 적용된 지속형 GLP-2 아날로그’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앞으로 해당 성분을 포함한 제품에는 sonefpeglutide를 일반명으로 통일해 사용해야 한다.단장증후군은 선천적 또는 후천적 원인으로 소장의 60% 이상이 손
프리드라이프는 2024년을 상조업계가 국민의 삶에 깊이 스며든 해로 정의하고 2025년에는 국민들이 계획하는 모든 염원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키워드 ‘LIFE PLAN’을 제시했다.2024년 상조업계는 경기침체 속에서도 선수금 10조 원, 가입자 1,000만 명 시대를 앞두며 꾸준히 성장했다. 특히 상조 서비스의 대중화와 신뢰도 제고로 산업의 폭과 깊이를 확대하는 성과를 보였다. 프리드라이프는 이러한 흐름을 바탕으로 'LIFE'라는 키워드를 통해 올해를 돌아보며, ▲고객 충성도(Loyalty) ▲전환서비스 혁신(Innovation) ▲프리미엄 장례식장 확충(Funeral home) ▲산업 자정 노력(Endeavor)을 2024년 주요 성과로 꼽았다.상조 산업의
중흥그룹은 23일 중흥건설 사옥에서 ‘2024년도 우수협력업체 포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행사는 중흥건설 백승권 대표이사와 중흥토건 이경호 대표이사를 비롯해 ㈜이삭 민은정 대표, ㈜경운티앤아이 김재문 대표, 제이원건설㈜ 조기봉 대표, ㈜서암 설구호 사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중흥그룹은 올해 공사를 수행한 협력업체 중 공정한 평가를 통해 우수 협력업체를 선정해 감사패와 포상금을 수여하고, 인센티브로 계약이행보증보험 면제 기회 등을 제공했다.중흥그룹은 고물가와 고금리 등 경제성장 둔화로 인해 건설업계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협력 중소기업을 위해 우수 협력사에 인센티브
우리금융그룹 계열사인 우리금융캐피탈은 지난 19일 용산구 한남동 소재 폴스타 서울 전시장에서 폴스타오토모티브코리아(이하 폴스타코리아)와 전략적 전속금융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폴스타는 볼보자동차에서 독립해 순수 전기차만 생산하는 스웨덴의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다. 현재 혁신적인 디자인을 앞세워 글로벌 전기차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국내에서는 2022년 ‘폴스타 2’를 시작으로 2024년 ‘폴스타 4’를 선보이며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이번 업무협약으로 우리금융캐피탈은 폴스타코리아의 최신 모델인‘폴스타 4’를 비롯해 ‘폴스타 2’와 향후 출시될 모든 모델에 대한 금융솔루션을 지원한다.
지티에스글로벌이 자사 제품의 디자인 모방을 한 기업을 상대로 지압슬리퍼 디자인권 침해 분쟁을 진행한 결과 승소로 이끌며 자사의 독창적인 디자인권을 공식 재확인했으며, 향후 동일, 유사 디자인을 통한 무단 복제나 도용에 대해 확고히 근절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지티에스글로벌에 따르면 타사에서 3개 브랜드의 지압슬리퍼 제품을 지티에스글로벌의 '칼로링(디자인등록 제1086183호)'의 권리범위에 속한다는 사실이 특허심판원에 의해 공적으로 확인됐다.지티에스글로벌의 종합 스포츠브랜드 밸롭(BALLOP)의 지압슬리퍼 '칼로링'과 '마무링'의 경우 50만 족 누적 판매와 130억원의 누적 매출액을 돌파하며 네이버 쇼핑 부문 1위를 기록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