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미트리가 최근 경북 영덕 지역에서 발생한 산불로 인한 이재민 및 피해 주민들에게 힘이 되고자 자사 제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미트리는 자사 제품 1,200개를 영덕 이재민 구호소에 3월 29일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재난으로 인해 식사가 어려운 피해 주민들에게 간편하면서도 영양가 있는 식품을 제공함으로써 힘이 되기를 바라는 취지로 마련해 부산적십자사 부산지사를 통해 진행됐다.미트리 관계자는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깊은 위로를 전하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더 이상 인명 피해 없이 산불이 조속히 진화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재난 극복을 위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일본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인 메루카리를 365일 24시간 내내 주문할 수 있는 구매대행 서비스가 일본직구 사이트 헤이프라이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메루카리 구매대행 전문 사이트 헤이프라이스는 시간과 요일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원하는 상품을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 중으로, 이로 인해 국내 소비자들도 일본 현지에서만 구할 수 있는 희귀 아이템이나 인기 중고 제품을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일본직구를 하는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 할 메루카리 관세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탭을 마련해두어 예산에 맞는 소비를 할 수 있다.메루카리는 일본에서 가장 규모가 큰 개인 간 중고 거래 플랫폼으로, 희소성이 높
최근 10~30대 청년층을 중심으로 온라인 마약 유통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경찰이 전담팀을 신설해 대응에 나선다고 밝혔다. 경찰청 국가수사본부에 의하면 지난해 검거된 마약사범 중 10~30대 청년층의 비중은 63.4%(8566명)로 최근 5년(2020~2024년) 가운데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또, 온라인 사범 비중도 31.6%(4274명)으로 5년 중 가장 높았다. 올해 1~2월 10~30대 검거 비율은 64.1%로 지난해 평균보다 0.7% 포인트 상승했으며 온라인 사범 비율도 32.3%로 0.7% 포인트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SNS 및 텔레그램, 다크웹 등 각종 온라인 거래 플랫폼의 발달로 국내 마약 매매에 대한 진입장벽이 낮아졌다. 이에 자연히 다른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스톰이 새로운 클래식 메뉴 ‘핫스파이시 페퍼로니’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핫스파이시 페퍼로니’는 페퍼로니와 할라피뇨, 크러쉬드 레드페퍼까지 더해 짭짤함과 매콤함의 조화가 특징적이다.피자스톰에 따르면 최근 외식 트렌드와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고자 한국인들이라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깔끔한 매운맛으로 개발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신메뉴로 고객들의 메뉴 선택 폭을 더욱 넓히고 기존 메뉴와의 시너지를 더해 만족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아울러 피자스톰은 ‘칠리치즈닝’을 함께 출시했다. 칠리치즈닝은 매콤한 칠리와 파마산 치즈의 풍미가 어우러진 시즈닝으로 기호에 따라 피
투엘가드가 유치권 행사 업무 대행 서비스 및 전문 용역 서비스를 진행중이라고 전했다.경호업체 투엘가드는 안전 방어, 리스크 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각종 행사 안전 요원 및 안전 경호, 보안 업무 등 다양한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는 기업으로 현재 서울, 경기권을 비롯한 기타 광역시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또한 유치권 행사 업무 대행과 전문 용역 서비스를 전문으로 제공하여 현재 유치권 행사 전문 팀원을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행 전문 용역 서비스를 통해 유치권 점유 대행 보존 관리 업무도 수행하고 있으며 여러 사례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가와 법률 자문까지
이복현 금융감독원장 사의표명…“금융위원장께 입장 밝혀”
한국문학세상(회장 김영일/수필가·시인)은 「2025 대한민국 디지털 문학상」을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에 발표된 작품으로 한국문학세상 홈페이지 ‘공모전 투명심사 시스템’에 직접 응모해야 한다. 대리 응모는 불가하다. 접수된 작품은 비밀 코드로 심사하므로 누가 어떻게 심사했는지 알 수 없도록 암호화되어 있다. 응모자는 4월 30일 23:00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직접 응모(온라인, 모바일)해야 하고 원고지 분량은 자동 제어되므로 초과하지 않도록 주의, 작품에 약력이나 이름은 게재할 수 없음, 응모가 완료되면 제대로 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잘못 응모된 경우, ‘응모 취소’ 후 재응모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해 잡코리아와 통합 후 1년 간의 성과를 분석해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빠르게 성장하는 채용 관리 솔루션 업계 흐름 속 나인하이어는 작년 1분기 대비 눈에 띄는 성과를 거뒀다. 올해 3월 기준 월 반복 매출(MRR)은 전년 대비 52% 넘게 성장했으며, 신규 기업 고객의 평균 매출도 46% 이상 증가했다. 또한 나인하이어를 이용하는 전체 유료 고객사 수도 40% 이상 늘어나는 등 업계에서 주목받는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했다. 나인하이어의 성장 비결로는 잡코리아와 통합 시너지 효과와 함께 서비스 고도화, 기능 확대 등이 꼽힌다. 특히 나인하이어는 채용 플랫폼(잡코리아),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라거 캔맥주 대용량 신제품 ‘칭따오 라거 710ml 빅캔’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대용량 캔은 지난 2020년 200ml 라거 미니캔 출시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용량 제품으로, 칭따오는 200ml, 330ml, 500ml 캔에 이어 710ml까지 4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번 칭따오 710ml 빅캔은 맥주 한 캔으로도 넉넉하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출시했다. 500ml 한 캔은 부족하고 두 캔은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용량으로, 기존 라거의 맛과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용량을 더욱 확대해 칭따오 라거의 신선하고 청량한 맛과 시원한
2025년 4월 금융 마이데이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마이데이터, 2위 현대카드 마이데이터, 3위 하나은행 마이데이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2개 금융 마이데이터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3월 2일부터 4월 2일까지의 금융 마이데이터 브랜드 빅데이터 18,125,780개를 분석했다. 디지털 기술 발전으로 데이터의 경제적 가치가 커짐에 따라 개인의 정보주권을 강화하고 데이터 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금융 분야에 마이데이터 서비스가 도입됐다. 마이데이터를 통해 은행·카드·통신회사 등에 흩어져있는 개인 신용정보를 한 번에 파악하여 쉽게 관리하고, 자신에게 특화된 금
“처음부터 옳은 길은 없어. 일단 최선을 다해서 판단하고 그 길을 옳게 만들면 되는 거야.” 카피라이터로 시작해 우리나라 광고계의 한 획을 그은 TBWA 박웅현씨의 말인데 그의 책 여러 권에서 같은 메시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가 일하면서 갖게 된 직업정신 중 하나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어쩌다 보니 테크기업에 살짝 발을 들여놓게 됐는데 이 말이 떠올랐습니다. 나는 마케팅과 고객, 시장에 접근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제법 알지만 IT 기술은 잘 모릅니다. 개발자들과 회의를 하면 관점과 입장의 차이, 각자의 학문적 배경에다 개인적 신념까지 더해지면 서로 간에 시각차가 화성 남자와 금성 여자만큼 멀게 느껴집니다. 회의가 격
AI 프롭테크 기업 아키스케치(대표 이주성)는 누구나 쉽게 3D 인테리어 콘텐츠를 탐색하고 직접 발행할 수 있는 아키스케치 커뮤니티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키스케치는 모바일 앱은 누구나 쉽게 인테리어 콘텐츠를 탐색하고 직접 발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3D 인테리어 디자인 관련 영감이 필요할 때, 콘텐츠를 탐색할 수 있으며 자신이 만든 3D 인테리어 콘텐츠 포트폴리오를 보여줄 수도 있다. 아키스케치는 모바일 앱을 순히 예쁜 사진을 보여주는 공간이 아니라, 디자이너와 사용자, 브랜드가 함께 소통하는 디자인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팔로우, 채팅, AI 추천 기능 등 커뮤니티 기능을 도입할 예정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지난해에 이어 에스파 멤버 ‘윈터’를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코카-콜라사는 밝고 통통 튀는 매력의 ‘윈터’와 싱그러운 이온보충음료 토레타!의 브랜드 이미지가 완벽히 부합하며 시너지를 발휘한 만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그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고 설명했다. 올해 토레타!는 ‘가볍게 이온 실천’을 테마로 윈터와 함께 다양한 일상 속에서 토레타!를 즐기는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지난해 토레타! 모델로 발탁된 ‘윈터’는 요가와 러닝, 산책 등 일상 속에서 토레타!로 수분을 보충하는 모습을 통해 토레타!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