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부회장 최준호)이 후원 선수 함정우의 우승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함정우는 지난 15일 막을 내린 KPGA 투어 ‘골프존-도레이 오픈’에서 18번홀 버디를 잡으며 극적인 역전 우승을 달성했다. 함정우의 인상 깊은 활약에 경기 중 착용한 의상도 화제가 되었다. 함정우는 늦더위가 기승을 부린 이번 대회에 반바지를 착용하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골프존-도레이 오픈’은 9월까지 이어진 폭염을 고려해 반바지 착용을 허용했으며 이에 함정우는 까스텔바작의 쿨링 기능성 소재 셔츠와 쿨링 기능성 반바지를 착용하고 나와 무더운 날씨를 이기고 경기력을 끌어
SC제일은행은 지난 20일 저녁 서울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VIP 고객과 임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리버풀 레전드와 함께하는 VIP 갈라디너’ 행사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SC제일은행은 이번 행사의 주제를 ‘동서양의 아름다운 조화’로 정하고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 행사장에 한옥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무대를 설치해 행사 전반에 한국의 전통적인 요소와 분위기를 가미했다. 또 서양 발레에 한국 전통 갓을 결합한 윤별발레컴퍼니의 ‘갓 발레’ 창작 공연을 통해 SC제일은행의 독특한 브랜드 특성을 표현했다. 기업금융과 소매금융을 아우르는 국내 유일의 국제적 은행으로서, 한국에 뿌리를 두고 영업하는 로컬 은행의
HD현대중공업이 필리핀 최대 규모 방산전시회에 참가한다.HD현대중공업은 오는 25일(현지시간)부터 사흘간 필리핀 마닐라 월드트레이드센터에서 개최되는 ‘제5회 아시안방산안보전시회(ADAS 2024)’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올해로 10주년을 맞는 이번 전시회에는 전 세계 30개국에서 200여개 기업이 참여한다. 필리핀 봉봉 마르코스 대통령과 길베르토 테오도로 국방부장관, 로미오 브라우너 합참의장, 토리비오 아다시 해군사령관 등이 참석하며, 전 세계 1만5000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HD현대중공업은 이번 전시회에서 168제곱미터(㎡) 규모의 부스를 꾸리고, 수출용으로 개발한 차기 호위함을 비롯해 경비함, 잠수함
올해로 창립 124주년을 맞은 기독교대한감리회 종교교회(전창희 담임목사_이하 종교교회)는 ‘다음시대 목회자를 위한 설교세미나’를 오는 10월 21일(월)부터 23일(수)까지 2박3일 동안 경기도 기흥에 위치한 HL 인재개발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종교교회 하늘다리 아카데미’가 주최하고, 종교교회, HL그룹에서 후원한다. 강사진으로는 전 협성대학교 설교학 교수를 역임하고 현재 CBS 올포원에 출연중인 전창희 목사(종교교회 담임목사), 안덕원 교수(횃불트리니티신학교 실천신학교수), 장주희 아나운서(CBS 아나운서), 조정민 목사(베이직교회 담임목사)가 초청 강의자로 함께 한다.강의는 [성서 주석 방법론] (전
버거킹, 재출시 요청 1위 ‘트러플 머쉬룸 와퍼’ 출시 버거킹의 ‘트러플 머쉬룸 와퍼’가 더욱 강한 트러플 향과 함께 가을 시즌 메뉴로 돌아온다.2017년 처음 한정 메뉴로 출시됐던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작년 9월 한정 메뉴로 재런칭, 선보인 지 첫 주에만 목표량의 157%를 달성했다. 또 한정 판매 기간이었던 10주 동안 약 200만 개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입증된 베스트셀러다. 버섯의 맛과 풍미가 더 깊어지는 가을에 맞춰 돌아온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세계 3대 고급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 고유의 향을 극대화하고자 기존 대비 트러플 오일을 27% 늘렸다.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직화로 구워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제작된 홈트레이닝 제품 전문 브랜드 바르너가 50만개 판매된 ‘아치스본’에 이어 아치교정에 중점을 둔 아치스본 하드버전 ‘아치스본 프로’를 23일 출시했다. ‘아치스본 프로’는 소프트 하게 사용 가능한 아치 서포트 1.5cm인 ‘아치스본’과 달리, 아치 서포트 높이 2cm로 아치교정과 자세교정에 더욱 특화된 바르너 자체제작 아치깔창이다. 과학적인 5가지 교정 스팟 설계로 멀티커브·밸런스힐·아치홀·에어홀·아치존이 하중 분산과 아치교정 역할을 해주며, 종아리라인·신체 비대칭·족저근막염 등의 개선을 도와 단시간 아치 서포트 효과를 높였다. 또한 강화된 EVA 소재로 장시간에도 변함없는 탄탄한 복원
한화갤러리아가 음료 제조 전문업체 퓨어플러스를 인수하며, 글로벌 음료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에 나섰다.한화갤러리아는 올해 상반기부터 퓨어플러스 측과 인수 협상을 진행한 끝에 최종 계약을 마무리 지었다고 23일 밝혔다.퓨어플러스는 비알코올성 음료 전문 제조기업으로, 30년 이상의 업력을 자랑한다. 건강음료, 유기농 주스, 어린이 음료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여 왔다. 특히,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국, 호주, 유럽 등 50개국에 연간 1500만 달러 이상의 수출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알로에 음료부터 숙취 해소 음료까지 200여 종 이상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해외 시장에서 프리미엄 음료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재)인천서구문화재단은 남미의 탱고음악과 춤, 그리고 와인이 어우러지는 축제 ‘2024 청라 와인 페스티벌’을 청라 호수공원 플라워뮤직아일랜드 일대에서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청라 와인 페스티벌은 인천광역시 경제자유구역청이 주최하고, 인천광역시 서구문화재단이 주관한 가운데 10월 5일(토)과 6일(일) 양일 간 진행된다.작년 ‘프랑스로 떠나는 여행’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짓고 올해는 ‘남미로 떠나는 와인&탱고’라는 주제로 와인과 남미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시민들에게 선사한다. 이번 축제는 남미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문화예술 공연 및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1일 차 5일에는 무르익는 가을밤의
파운데이션의 명가 ‘아르마니 뷰티’가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신제품 ‘파워 패브릭 쿠션’ 출시를 기념하여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모델 김성희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아르마니 뷰티가 약 5년에 걸쳐 개발한 '파워 패브릭 쿠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쿠션 파운데이션의 지속력의 기준을 바꾼 일명 '파워 래스팅 쿠션'으로, 처음 바른 그대로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강력한 지속력을 경험할 수 있다. 화보 속, 우아하고 강인한 눈빛으로 '아르마니 뷰티 우먼'을 그대로 담아낸 모델 김성희의 무결점 피부를 완성한 ‘파워 패브릭 쿠션’은 아르마니 파운데이션에서만 가능했던 독보적인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을 더 빠르고 쉽게 완성할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자사의 유료 구독 서비스인 '컬리멤버스' 가입자가 출시 13개월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컬리멤버스는 월 이욜료 1900원을 내면 2000원을 즉시 적립금으로 돌려주며 지난 7월부터는 무료배송 혜택이 추가되고 '일일특가' 등을 통해 멤버스 한정 최대 46% 할인을 적용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으로 가입자 증가폭을 늘려나갔다.컬리멤버스는 장보기 스타일에 따라 ‘무료배송형’과 ‘할인형’으로 쿠폰팩 선택이 가능하다. ‘무료배송형’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매일 무료배송 혜택을, ‘할인형’은 구매 금액별 더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고 있다. 컬리에 따르면 멤버십 만족도 지표인 재구독율은 97%에 달했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K-POP 아이돌 스타의 팬들이 K-POP 아이돌투표 애플리케이션 ‘아이도키’를 통해 국내외 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3일 알렸다. ‘아이도키’는 인포뱅크㈜가 운영하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으로, K-POP 아이돌 투표를 통해 희망배달부를 선정하여 홀트아동복지회로 후원금을 전달한다. 이번 투표를 통해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BTS 지민, BTS 슈가, BTS 진, BTS 정국, 트레저 박정우, 트레저 준규, 플레이브 예준, 르세라핌 김채원, 유니스 젤리당카, 유니스 엘리시아, 트와이스 다현으로, 총 11명의 인기 아이돌 팬덤은 희망배달부의 이름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팬덤 기부를 통해 전
KT&G(사장 방경만)가 사용시 임팩트를 강화한 부스트 모드와 스마트온 등 핵심 기능을 장착한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3.0(lil SOLID 3.0)’을 23일 출시한다고 밝혔. 릴 솔리드 3.0은 2020년에 출시된 ‘릴 솔리드 2.0’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한 3세대 모델이다. 이번 신제품은 차별화된 흡연감을 제공하는 2가지 사용 모드를 새롭게 적용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부스트 모드(BOOST MODE)는 풍부한 연무량과 강한 임팩트를 경험할 수 있으며, 노멀 모드(NORMAL MODE)는 릴 솔리드 2.0과 퍼포먼스 면에서 동일한 흡연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릴 솔리드 고유의 라운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대한민국 지역 상생을 위한 '방방衣곡'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역 상생 캠페인 '방방衣곡'은 대한민국 전국의 특산물을 소개하고 그 가치를 전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지역 로컬업계와 작가 어바웃모먼트의 협업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캠페인에서 소개하는 대한민국 지역특산물은 전국 최고의 토종마늘 생산지 경북 의성의 마늘, 쫀득한 식감과 단맛이 일품인 강원도 강릉 찰옥수수, 높은 당도로 차별화된 맛과 향의 제주도 감귤, 1000년의 역사를 지닌 광주 무등산 수박을 선정했으며 탑텐은 각 특산물의 대표적인 업체와 농가를 직접 방문해 다양한 스토리와 콘텐츠 제작으로 캠페인의 취지를 살렸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