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픈 타이틀 방어에 나섰던 김민규가 가지고 있던 공을 모두 소진하는 바람에 2연패 달성에 실패했다. 김민규는 23일 강원 춘천 라비에벨CC 듄스코스에서 열린 대회 2라운드에 출전했다. 9번째 홀을 마친 뒤 기권을 선언했다. 가지고 있던 볼을 모두 소진해 더는 경기를 이어갈 수 없었기 때문이다. 골프 규칙에 따르면 선수가 18홀 라운드를 마칠 때까지 같은 브랜드, 같은 모델 공을 사용해야 한다. 볼을 모두 잃어버려도 쓰던 볼과 같은 볼을 구해서 경기를 이어갈 수는 있다. 하지만 김민규는 기권을 선택했다. 이날 10번 홀에서 2라운드를 출발한 김민규는 18번 홀까지 트리플보기 1개, 더블보기 1개, 보기 1개를 적어냈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는 지난 22일 인천 제물포 스마트타운에서 물류사원과 현장 관리자를 채용하기 위한 ‘인천권역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인천권역에 위치한 쿠팡 풀필먼트센터(이하 FC) 중 11개 센터가 공동으로 참여해 구직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현재 쿠팡 FC에서 아르바이트로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이 채용박람회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현장 홍보를 강화했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취업 상담부터 현장 면접까지 ‘원스톱 채용’으로 진행돼 많은 구직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사전 방문 신청을 하지 못한 일부 구직자들은 박람회 현장에서 서류를 접수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실제 이날 약
이마트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약 150종의 주류 상품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취향따라 선택하는 나만의 한 잔'이라는 테마에 맞춰 국산·수입맥주, 생막걸리, 위스키 등 국내외 여러 상품을 혜택가에 선보인다. 우선 국산∙수입 맥주 약 18종을 다양한 용량으로 준비해 개당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기존 맥주 행사 상품이 대부분 500 ml 용량 위주였다면 이번 행사에서는 330 ml 소용량부터 740 ml 대용량까지 다양한 용량의 상품을 준비했다. 대용량 맥주로는 ‘카스 740 ml (캔)’, ‘버드와이저 740 ml (캔)’, ‘스텔라 740 ml (캔)’, ‘아사히 640 ml (병)’, ‘칭따오 라거 640 ml (병)’
시세이도가 여름철 가속화되는 피부 노화에 대응하기 위해 저속노화에 효과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시했다고 밝혔다.유난히 길고 뜨거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해 여름을 앞두고 피부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여름은 강한 자외선과 실내외 온도차 등의 외부 자극에 의해 피부 표면의 수분 손실이 심해져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기 쉬운 시기로 꼽힌다.계절적 요인과 맞물려 최근 뷰티를 넘어 식음료, 라이프스타일까지 저속노화가 산업 전반의 주요 키워드로 부상하면서 저속노화에 대한 효과적인 솔루션을 원하는 소비자 수요 또한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이러한 흐름 속에서 글로벌 뷰티 브랜드 시세이도는 조선일보가 주관한 ‘2025 소비자
빙그레가 동남아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해 태국 국제식품박람회(THAIFEX 2025)에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빙그레는 현지시간으로 27일부터 31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THAIFEX 2025’에 홍보 부스를 꾸린다. 박람회를 방문하는 참가자들에게 빙그레 주요 제품들을 홍보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구축할 계획이다. ‘THAIFEX’는 세계 최대 식품 박람회인 ANUGA(독일 퀼른식품박람회)를 주최하는 글로벌 전시 기획사 퀼른메쎄와 태국 정부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동남아시아 최대 식품 박람회다. SEOUL FOOD(서울 국제식품산업대전), FOODEX(일본 도쿄식품박람회)와 함께 아시아 3대 식품 박람회로 꼽히는 이번 박람회는 전 세계 5
오뚜기는 단백질 간식 시장을 겨냥해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는 소시지 안에 국산 닭가슴살 함량을 69%까지 높여 한 개당 8g의 단백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빵 반죽에는 우유를 첨가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개별 포장으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며, 전자레인지에 포장 채로 1분만 조리하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바삭한 식감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에어프라이어 조리법도 함께 제안해 다양한 식감 선택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현재 쿠팡에서 사전 예약 중이며 오는 28일까지 진행될
청호나이스가 G마켓과 양사 간 ‘업무강화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통해 점차 커지고 있는 이커머스 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공략에 나섰다. 청호나이스는 23일 서울 역삼동 G마켓 본사에서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상품 판매활성화를 위한 ‘업무강화협약’ 체결을 진행했으며, 이번 협약에 따라 G마켓과 함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G마켓에서는 청호나이스 전용 ‘브랜드샵 개설’을 통해 사이트 내 브랜드 노출을 높이게 되며, 소비자들이 청호나이스 정수기와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제품 판매 활성화를 지원하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실질적인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나섰다. 듀오는 지난 5월 14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화훼 농가를 찾아 임직원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이번 활동은 봄철 농번기를 맞아 일손 부족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의 요청에 따라 기획되었으며, 박수경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들이 직접 현장을 찾아 농작업을 도왔다. 주요 작업은 모종 식재, 화분 세척, 경작지 잡초 제거 등으로, 인력 부족으로 지연되던 작업들을 중심으로 구성됐다.박수경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은 장시간에 걸쳐 현장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화훼 작물의 생육 환경 개선에 힘을 보탰다. 이날 현장에
디즈니+가 한재림 감독과 수지, 김선호의 아름다운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현혹’의 공개를 확정했다. ‘현혹’은 1935년 경성, 반세기가 넘도록 세상 밖으로 나오지 않아 의혹과 소문이 가득한 매혹적인 여인 송정화의 초상화를 의뢰받은 화가 윤이호가 그녀의 신비로운 비밀에 다가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우아한 세계’, ‘관상’, ‘더 킹’, ‘비상선언’ 등 독창적인 스타일과 메시지로 대중성과 작품성을 겸비한 연출력을 선보이며 한국 영화계를 이끄는 거장으로 자리매김한 한재림 감독. 첫 시리즈 ‘The 8 Show’(더 에이트 쇼)로 국내외 호평 세례와 함께 뛰어난 역량을 인정받은 그가 독보
배우 추자현이 tvN 새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에서 천사의 얼굴 뒤 복수를 품은 무속인 염화 역으로 캐스팅됐다. ‘견우와 선녀’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죽을 운명을 지닌 소년과 이를 막으려는 MZ 무당 소녀가 벌이는 열여덟 청춘들의 거침없는 첫사랑 구원 로맨스를 그린 작품. 극 중 추자현이 맡은 ‘염화’는 원작에는 존재하지 않는 캐릭터이자, 단아한 외모와는 달리 깊은 내면의 상처와 복수심을 품은 무속인이다. 염화는 극 전체의 긴장감을 유발하며 주요 인물들과 대립각을 세우는 인물로, 이야기의 한 축을 책임질 예정이다. 추자현은 “염화는 원작에 없는 인물이라는 점이 매력적으로 다가왔고, 함께하는
그룹 아일릿(ILLIT)의 신보 타이틀곡은 ‘빌려온 고양이 (Do the Dance)’다. 이와 함께 새 앨범에 담긴 수록곡 음원 일부가 최초 공개돼 컴백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소속사 측은 23일 “아일릿이 지난 22일 팀 공식 SNS에 미니 3집 ‘bomb’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신보에는 타이틀곡 ‘빌려온 고양이 (Do the Dance)’를 포함해 ‘little monster’, ‘jellyous’, ‘oops!’, ‘밤소풍’ 등 총 5곡이 실린다. 독특한 제목의 타이틀곡이 단연 눈에 띈다. 낯설고 긴장된 상황을 비유한 ‘빌려 온 고양이같이’라는 속담을 활용한 제목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빌려온 고양이’와 상반되는
그룹 세븐틴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한 메시지가 서울 용산구 하이브 사옥을 수놓았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하이브 사옥 외벽에 세븐틴 공식 로고와 ‘SEVENTEEN WILL CHALLENGE ETERNITY’라는 문구를 입혔다. 세븐틴과 캐럿(CARAT.팬덤명)이 함께 걸어온 여정을 기념하고 미래에도 영원히 함께하자는 약속을 담은 메시지다. 래핑된 글귀는 오는 31일까지 유지된다. 해당 문구는 “영원에 도전하겠다”라는 세븐틴의 각오와 궤를 같이 하는 표현이라 더욱 뜻깊다. 멤버들은 지난 3월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된 팬미팅 당시 “세븐틴은 늘 함께할 것이라는 확신이 있다”라며 “캐럿 분들이 응원
가수 진(Jin)과 제니(JENNIE)가 한터 국가별 차트 영예의 주인공이 됐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23일 오전, 5월 3주 차(집계 기간 12일~18일) 미국, 일본, 중국 국가별 차트 TOP 30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진, 제니가 한터 국가별 차트 각 부문 1위에 등극했다. 미국 부문에서는 진의 'Echo'가 1위에 올랐다. 진 'Echo'의 종합 지수는 1만 1412.47점이다. 다음으로 2위는 로제의 'rosie'(종합 지수 8070.95점), 3위는 보이넥스트도어의 'No Genre'(종합 지수 7537.80점)이다. 일본 부문에서도 진의 1위 행보가 이어졌다. 진은 'Echo'(종합 지수 1만 4770.76점)로 일본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다음으로 보이넥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