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배우 하영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지금부터 여름까지, 프로젝트엠 만의 미니멀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셔츠들과 더불어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제안한다.공개된 화보에서 배우 하영은 잔잔한 체크 패턴이 더해진 그린 컬러의 반팔셔츠와 차콜 컬러의 와이드핏 쿨슬랙스 조합의 출근룩을 선보였다. 소매를 롤업 디자인으로 올린 반팔 셔츠는 얇고 시원한 터치감이 특징으로, 티셔츠와 레이어드 하고 다양한 하의와도 매치해 활용할 수 있다. 또 다른 화보에서 하영은 반팔 스웨
최근 세계 각국에서 인정받고 있는 K뷰티브랜드의 기술력과 제품력이 더욱 다양해지는 가운데, 국내에서 다년간 흑삼을 연구해온 천지현황㈜ (대표 신현중)에서 ‘아이미(AIMEE) 와일드블랙 진생 스킨 배리어 크림(Wild Black Ginseng Barrie Crea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미(AIMEE) 와일드 블랙 진생 스킨 배리어 크림’은 12년산 이상의 산양 산삼으로 만들며, 구증구포의 방식으로 흑삼화하여 농축화 된 산삼의 효능을 담았다.산삼의 효능이 농축화 된 흑삼은 면역력 강화와 피로 회복, 항산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진세노이드 성분이 백삼이나 홍삼보다 20배 이상 높다고 알려져 있다.‘아이미 와일드 블랙 진생 스킨 배리어 크림’
반려동물 전문 기업 대상펫라이프가 지난 달 27일 사단법인 평강공주가 주최한 자선바자회에 총 2,500만 원 상당의 반려동물 제품을 지원했다. 이번 참여는 유기동물 보호소의 환경 개선과 치료비 마련을 위한 취지로 마련된 행사에 뜻을 함께하고자 진행됐다.올해만 세 번째 진행된 대상펫라이프의 유기동물 후원 활동은 단발성 기부 활동을 넘어 반려동물보호 문화 정착을 위한 꾸준한 행보로 이어지고 있다. 앞서 3월에는 ‘코리안독스 레인보우 쉼터’에 3,500만 원 상당의 기능성 펫밀크를, 동물보호단체 ‘유엄빠’에는 1,0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각각 전달한 바 있다.이번 행사에는 대상펫라이프 산하 3개 브랜드가 함께했다. 닥터뉴토에서
2013년 부산대 기숙사에 침입하여 대학생을 성폭행한 30대가 또다시 성범죄를 일으킨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실형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재판부는 성폭력 범죄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촬영물 등 이용 협박) 위반 등의 혐의로 기소된 A(30대)씨에게 징역 3년을 선고했다.또 피의자 A씨에게 40시간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와 함께 5년간 아동·청소년 및 장애인 관련 기관 취업 제한도 명령했다. A씨는 자신의 주거지에서 총 6차례에 걸쳐 여자친구인 B씨 등의 신체를 촬영한 혐의를 받고 있다.성범죄는 피해자로 하여금 상당한 신체적, 정신적 피해를 야기한다. 더욱이 상대방의 의견에 반하여 저질러진다는 점, 개인의 성적자기결정권을 침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를 새롭게 선보이고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빕스의 ‘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 매력적인 살치살을 두툼하게 썰어 구워낸 스테이크다. 여기에 미국 서부 감성의 ‘카우보이 버터 크림’ 소스를 빕스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해 선보여 스테이크의 풍미와 맛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카우보이 버터 크림’은 최근 유튜브 등 SNS를 중심으로 주목받으며 미식 트렌드 중 하나로 떠오르는 소스다. 고소한 버터에 마늘, 허브, 샬롯 등 다양한 향신료와 휘핑 크림을 더한 크림 소스로 고기 요리나 씨푸
맥도날드 ‘해피워크(Happy Walk)’ 앰배서더인 배우 유승호가 중증 환아와 가족들을 위한 이번 행사를 통해 1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2025 맥도날드 해피워크(Happy Walk)’는 맥도날드 패밀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열리는 대규모 야외 행사다. 오는 5월 25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걸으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고객 참여형 기부 걷기 행사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깊다. 지난해보다 더욱 커진 규모로 돌아온 해피워크는 지난 4월 29일, 참가 티켓이 단 3분 만에 전량 매진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특히, 올해는 배우 유승호가 앰배서더로 함께하며 행사 당일 참
3D 인테리어 솔루션을 선도하는 AI 프롭테크 기업 아키스케치(대표 이주성)는 사단법인 한국가구산업협회(회장 남상만)와 함께 ‘3D 인테리어 프로그램 자격증 훈련센터 설립’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키스케치와 한국가구산업협회는 3D 인테리어 실무 교육과 자격증 발급, 가구 산업 종사자 및 일반인을 위한 직무 전환 교육, 디지털 기반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등 인재양성에 필요한 전방위적 협력체계를 구축하게 된다. 협약에 따라 훈련센터는 아키스케치의 서울 성수동 본사에 마련되며, 회원사 대상으로는 무상 교육이 제공된다. 일반인을 대상으로는 유료 자격교육이 진행되며, 교육 수료자에게는
AI·데이터 기반 HR 테크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인공지능(AI) 분야 채용 데이터를 분석해 리포트로 발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지난 2022년 1월부터 2025년 2월까지 잡코리아 내부적으로 수집한 데이터와 기타자료를 통계 분석하고, 올해 3월 자사 회원 263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취합한 데이터를 공개했다. 산업과 분야를 가리지 않고 AI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 실제 79.5%의 직장인들이 이미 AI를 업무에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자연스레 기업들의 AI 인재 확보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관련 채용 수요 또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모양새다. 2024년 AI 산업 공고 수는 챗GPT 출시 전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이삭토스트와 함께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기부 전달식을 진행,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한 일상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이삭 본사와 전국 55개 가맹점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돼 더욱 뜻깊다. 이삭 본사 및 가맹점은 현금과 칫솔·치약 세트 2,000개 등 총 1,300만 원 상당의 기부금품을 조성해 행복얼라이언스에 기탁했다. 기부뿐만 아니라, 이삭토스트의 따뜻한 취지에 공감한 고객들이 자원봉사에 참여하면서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한 의미 있는 나눔으로 확산됐다. 기부금과 물품은 행복얼라이언스의 결식우려아동 끼니 지원 사업인 ‘행복두끼 프
국내 최대 식품 전시회이자 아시아 4대 식품 산업 플랫폼인 ‘2025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이하, 서울푸드 2025)’이 오는 6월 10일 고양시 킨텍스에서 역대급 규모로 개최된다.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안덕근)와 KOTRA(사장 강경성)가 주최해 올해로 43회차를 맞이하는 서울푸드 2025에는 전 세계 52개국에서 약 1,600개 기업이 총 3,000여개의 부스로 참가해 글로벌 식품 산업 트렌드를 알리고 지속 성장하고 있는 K푸드의 국내외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흘간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의 ‘서울푸드 2025’는 지난해부터 확대된 전시장 규모에 맞게 국내외 다양한 참가기업 및 바이어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클래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앰버서더 박지현과 함께한 여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박지현은 세르지오 타키니의 여름 시즌 대표 아이템인 ‘반팔 니트’와 ‘폴로 셔츠’, ‘원피스’ 등을 착용하고 등장, 브랜드만의 프리미엄 클래식 무드를 그녀의 시선으로 재해석해 남다른 표현력을 선보였다. 화보의 배경으로는 변치 않는 가치를 상징하는 브랜드의 키 컬러 네이비를 사용하여 유행에 흔들리지 않는 클래식의 본질과 시간의 깊이를 담아냈다. 이는 여름을 상징하는 강렬한 태양과 대비를 이루어 세르지오 타키니 특유의 클래식 액티브 스타일을 한층 더 돋보이고 선명하게 한다. 세르지
우리나라는 이가 나간 그릇이나 상처가 있는 도자기는 복 나간다고 터부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반면 일본과 중국에서는 하자 있는 그릇은 물론 부서진 도자기까지 고쳐서 사용하는 게 일반적입니다. 특히 일본은 ‘금으로 잇다’라는 뜻을 가진 킨츠키(金継ぎ)라는 도자기 수리법이 하나의 장르로 발전했을 정도입니다. 킨츠키는 깨진 그릇이나 도자기 조각을 이어 붙이는데 그 선을 따라 금이나 은가루로 장식하는 일종의 공예입니다. 과정은 쉽지 않습니다. 깨진 조각을 일일이 모아 자리를 맞춘 후 옻을 칠하고 오랜 기간 말려야 합니다. 건조시간이 길수록 견고해지는 옻의 특성 때문에 건조기간이 한 달에서 길게는 몇 달씩 걸리는 경우도
2025년 5월 교육부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장학재단, 2위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3위 서울대학교병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교육부 공공기관 2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4월 20일부터 5월 20일까지의 교육부 공공기관 브랜드 빅데이터 59,453,16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