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이 올해 수확한 국내산 햇감자를 활용한 대표 생감자칩 ‘포카칩’과 ‘스윙칩’의 생산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사용되는 햇감자는 감자 제철인 6월부터 10월까지 전라남도 보성, 충청남도 당진·예산, 강원도 양구 등 감자 특산지에서 수확한 고품질 감자다. 오리온은 전국 300여 개 감자 재배 우수 농가와 계약을 체결하고 약 1만6천톤의 감자를 수급해 청주공장과 저장소로 신속하게 이송, 생산에 투입한다. 이를 통해 감자의 맛과 영양, 신선함을 최대한 살린 생감자칩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포카칩과 스윙칩은 매년 햇감자 출시 시즌마다 높은 인기를 끌며 여름철 필수 간식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역시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生)’의 신규 광고 영상을 23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점차 차오르는 풍성한 거품과 함께 자리에서 일어나는 사람들의 움직임을 교차 편집해, 거품이 넘쳐 흐르는 순간을 몰입감 있게 담았다. 특히 ‘SMOOOOOOOTH’라는 문자를 통해 한맥 생맥주의 지속적이고 부드러운 거품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하며, 브랜드 핵심 키워드 ‘smooth’를 확장해 오직 한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부드러운 음용감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거품 연출은 한맥만의 독자 기술인 ‘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과, 전용잔 내부 미세 양각의 ‘누클리에이션 사이트’ 기술로 구현됐다. 이를 통해 자
쿠팡이 최근 글로벌 천연 유기농 식품 브랜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대표적으로 뉴질랜드 꿀 브랜드 마누카헬스가 있다. 겨울부터 늦봄 사이 짧은 시기에만 피는 마누카 나무의 흰 꽃에서 꿀을 채집해 만든 ‘마누카 꿀’은 뉴질랜드 원주민들이 수세기 전부터 상처 치료나 감염 예방 용도로 사용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꿀에 함유된 생리활성 성분인 메틸글리옥살(MGO)는 항산화, 항균 효과를 지녔다. 체내 pH 조절과 체중·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유기농 사과식초’도 주목받고 있다. 이는 지난해 말 로켓배송으로 내놓은 ‘루시스는 가족이 운영하는 미국 브랜드다. 워싱턴주에서 재배된 유기농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사장 송병억), 도서출판이음과 발간한 어린이 환경교육도서 ‘구독과 좋아요, 탄소제로 여행’ 영어·몽골어 번역본 출간을 기념해 대국민 참여형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영어·몽골어 번역도서 제목 짓기와 독후감 쓰기 두 부문으로 열린다. 각 언어의 문화적 맥락과 정서를 반영한 새로운 영어·몽골어 제목 아이디어와, 도서를 읽고 탄소중립의 의미와 실천 의지 등을 담은 독후감을 모집한다. 제목 수상작은 번역본 출판 시 공식 제목으로 사용된다. 공모기간은 7월 31일까지며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접수는 이메일
화성특례시 출범을 기념하고 전국 수영 동호인 간의 화합과 교류를 위한 ‘2025 화성특례시전국마스터즈 수영대회’가 오는 7월 20일 화성유앤아이센터 실내수영장에서 개최된다.이번 대회는 화성시체육회와 화성시수영연맹이 주최하고, 화성시수영연맹이 주관하는 전국 규모의 생활체육 행사로, 전국 수영 동호인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대회 종목은 자유형, 배영, 평영, 접영, 혼영을 포함한 개인전과 계영, 혼계영 등 단체전으로 구성되며, 연령대별로 세분화된 경기 운영으로 참가자의 안전과 공정성을 동시에 확보한다.화성시수영연맹회장(우동현)은 “이번 마스터즈 수영대회는 전국의 수영 동호인들이 화성에서 실력을 겨루고, 지역의 스포
인크레디웨어 압박밴드가 볼링대회를 통해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지난 달 3일부터 13일까지 경기도 용인시 볼토피아에서 열린 ‘2025 인카금융 슈퍼볼링 국제오픈’대회는 총 상금 3억 원 규모로 단일 볼링 대회 기준 세계 최고 상금이 걸려있으며, 20여개국 이상의 국가대표 선수들과 프로볼링 스타들이 출전한 규모있는 대회이다.인크레디웨어가 대중들의 주목을 받은 것은 다름아닌 스페셜 매치가 펼쳐진 12일과 13일이었다. 이때 우리나라 대표인 조영선, 김효미 선수는 물론 미국의 카일 트룹, 스웨덴의 리사 노드스트롬 선수 등이 모두 인크레디웨어의 팔꿈치 관절 압박밴드를 사용한 것이다. 인크레디웨어는 미국의 물리치료사 출신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방배김밥’이 오는 6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 미국 뉴욕 자빗츠센터(Javits Center, 429 11th Ave, New York, NY 10001)에서 열리는 ‘Summer Fancy Food Show’에 참가하여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박람회 참가는 미국 현지에서의 가맹사업 확장을 위한 마스터 프랜차이즈 발굴을 주된 목적으로 하되, 부수적으로 대표 메뉴인 유부김밥과 다양한 김밥 메뉴와 그 동안 개발한 하경미간장게장, 하경미양념게장, 간편조리식 옛맛떡볶이 등을 미국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그 동안 방배김밥은 국내에서 높은 매출이 예상되는 지역 만을 선별하여 출점하는 차별화 전략으로 가맹사업을 펼쳐 왔다. 40년 전통의 방배김밥은
오가닉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수야무(SUYAMU)가 영종도 인스파이어 리조트 내 패션 편집숍 ‘수피(SUPY)’에 입점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수야무는 아이의 건강한 피부와 편안한 수면을 동시에 고려해 탄생한 오가닉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다. 전 제품에 천연 유래 성분 99%, 유기농 성분 최대 33.8%를 함유했으며, 스트레스 완화와 숙면 유도를 돕는 독자 특허 성분 ‘SYM-SC5 Complex’를 적용해 아이가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모든 제품은 정제수 대신 유기농 캐모마일 꽃수를 베이스로 사용해 피부 진정 효과를 극대화했으며, 2025 상반기 화해 어워드에서 ‘오가닉 베드타임 듀얼 오일로션’이 베
이상기후로 인한 해충 피해가 현실화되면서 국내외 여행객들의 위생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대구의 한 호텔에서는 가족 단위 투숙객이 침구와 벽, 천장 등에서 다수의 진드기를 발견한 사례가 알려지며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철 위생 문제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전문가들은 6월 중순 장마와 30도 안팎의 고온이 겹치면서 진드기와 모기 등 해충이 급격히 증가하는 환경이 조성됐다고 분석하고 있다.프리미엄 해충 퇴치 브랜드 둠벅(DOOMBUG)은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오는 6월 20일부터 30일까지 약 열흘간 ‘둠벅 버그크리너 80ml’ 1+1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휴가 성수기와 맞물려 증가
PC방 컨설팅기업 ㈜비엔엠컴퍼니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우스 PC방이 글로벌 음료 브랜드 마운틴 듀와 손잡고 서울 수유에 협업 매장을 정식 오픈했다. 270평 규모로 조성된 수유점은 강북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새로운 개념의 프리미엄 PC방으로 주목받고 있다.이번 협업 매장은 롯데칠성음료에서 유통하는 마운틴 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기획됐으며, 매장 전반에 걸쳐 브랜드의 시각적 요소를 적용했다. 음료 전용 냉장고를 비롯해 포토존, 테마룸, LED 전광판, PC 인터페이스 등에서 마운틴 듀의 이미지와 감성을 구현해 이용객에게 이색적인 공간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마운틴 듀 음료와 신제품
성장기 한국 아이를 위한 맞춤형 브랜드 '픽키즈'는 자사의 프리미엄 키성장 영양제 '아이요시'의 2차 긴급 입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아이요시는 약사와 공동개발한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핵심 성분에 기반한 키성장 기대 효과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았다. 예상보다 빠르게 초도 물량이 전량 소진돼 한국 어린이 영양제 시장에서의 인기를 입증했다. 픽키즈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차 긴급 입고를 진행 중이며, 완판 감사 특별 이벤트 또한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특히 아이요시는 라즈베리맛 츄어블 제형을 통해 아이들이 영양제에 느끼는 거부감을 줄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실제로 섭취의 편의
KT&G 상상마당 부산이 지난 21일 상상마당 부산 라이브홀에서 ‘인디 온 스포트라이트6’ 합동 공연을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여섯 번째 시즌을 맞은 ‘인디 온 스포트라이트’는 부산 신진 뮤지션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KT&G 상상마당 부산이 부산음악창작소와 손잡고 전개하는 지원 사업이다. 이번 시즌에는 독창적인 밴드 사운드를 지닌 ‘리제스트’와 ‘밴드 홈바디’가 이름을 올렸다. 올해는 프로그램 최초로 ‘1박 2일 멘토링 세션’을 도입해 멘토와 멘티 간 밀도 있는 음악 교류가 이뤄졌다는 게 KT&G 상상마당 부산 측 설명이다.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20년차 록밴드 ‘브로큰 발렌타인’이 멘토 아티스트로 나서
스킨케어 브랜드 몰바니(Molvany)가 지난 19일(목) 지그재그에서 진행한 단독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이번 방송은 최대 45% 할인, 전 제품 무료배송, 풍성한 사은품 구성 등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라이브 후 지그재그 뷰티 카테고리 랭킹 1위에 오르는 기록을 세웠다. 특히 ‘슬릭 커버 쿠션’은 방송 중 일부 품목 일시 품절을 겪기도 했다.몰바니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슬릭 쿠션라인을 메인으로 앞세워 여름 스킨케어를 위한 아티초크 라인으로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라이브 진행 중 특별 쿠폰 20% 할인이 추가 진행되어 소비자 긍정적인 호응을 얻었다.라이브 방송 진행 중에는 실시간 채팅을 통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