욘드포[비스트 이미현 기자]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31일 피부에 플로럴 향을 선사하는 퍼퓸 바디케어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은 바디 샤워젤과 바디 로션으로 구성됐다. 특히 탑, 미들, 베이스 3단계 향기 노트의 레이어링으로 풍성한 플로럴 향을 담아내 사용 후에도 잔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2종 모두 비타민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세룰라타벚나무꽃추출물(벚꽃추출물)과 다마스크장미꽃수를 주요 공통 성분을 함유했다. 여기에 아르간커넬오일을 함유했다. 케이스 또한 벚꽃잎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핑크빛 케이스에 원형 핸들로 차별성을 더했다.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삼성전자가 분기 영업이익이 1년 사이 영업이익이 반토막났다.삼성전자는 2분기 매출 56조1300억원, 영업이익 6조6000억원의 실적을 기록했다고 31일 공시했다.전년 동기 대비 매출 4.03% 감소하고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55.63% 줄있다.전분기 대비에서는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7.14%, 5.84% 늘었다.상반기 전체 실적은 매출 총 108조5100억원으로 전년 대비 8.85%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12조8300억원으로 1년 전보다 57.95% 급감했다.반도체 부분은 매출 16조900억원, 영업이익 3조4000억원을 기록했다.2분기 반도체 사업의 영업이익은 삼성전자가 10분기 만에 이익 최저치를 기록했던 지난 1분기의 반도체 사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롯데푸드가 과일브랜드 ‘델몬트’와 손잡고 ‘델몬트 미니’를 출시, 미니바 시장에 진출한다.델몬트 미니는 과즙을 풍부하게 넣은 프리미엄 과일 아이스바로 45㎖ 사이즈로 한 케이스에 망고맛과 포도맛 6개씩 총 12개(망고맛, 포도맛)가 들어있다. 델몬트 미니 출시로 롯데푸드의 델몬트 빙과 라인은 전체 7종으로 확대됐다. 올해 7월까지 델몬트 빙과류 매출도 전년 동기대비 50% 이상 증가했다. 롯데푸드는 고급 과일 아이스크림 수요가 늘 것으로 보고 델몬트 빙과 라인을 확대할 계획이다.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드링크 인터내셔날(회장 김일주) '임페리얼'이 위스키 업계 처음으로 출고 가격 인하를 단행한다. 드링크 인터내셔널(회장 김일주)은 31일 선도적 가격 인하와 몰트 위스키의 대중화를 위해 국내 최초 연산 저도 몰트 위스키 임페리얼 스무스 12년과 17년의 출고 가격을 8월부터 15% 인하해 공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임페리얼 스무스 12년 출고가는 현행 2만6334원에서 2만2385원으로, 임페리얼 스무스 17년은 4만62원에서 3만4056원으로 내려간다.이는 주류 리베이트 쌍벌제를 주 내용으로 하는 '주류 거래질서 관련 고시' 시행을 앞둔 선제적 조치로 풀이된다. 오는 9~10월쯤 국세청 고시에 따라 리베이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 사장 김세용)가 대규모 장기전세주택을 공급한다.SH공사는 31일 래미안길음센터피스, 힐스테이트암사, 휘경SK에서 신규공급 436세대와 기존 잔여공가 640세대를 포함한 모두 1076세대 장기전세주택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에 공급하는 물량은 전년도(466세대) 대비 2배 이상이다. 1000세대가 넘는 공급 규모는 2016년 위례, 오금지구 등 대규모 개발사업에 따른 입주자모집공고 이후 3년만이다.신규공급분은 서울시 재건축 재개발로 인한 매입형 주택이다. 성북구 길음동에 위치한 래미안길음센터피스 280세대, 강동구 암사동에 위치한 힐스테이트암사 147세대, 동대문구 휘경동에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이마트는 31일 상품을 30~6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에브리데이 국민 가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량 매입을 하거나 원가 구조를 개선해 상품 가격을 크게 낮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상품으로 내놓은 제품은 와인, 다이알비누 등 30여 개다. 스페인에서 수입한 ‘도스코파스 레드블렌드’와 칠레에서 수입한 ‘도스코파스 까버네쇼비뇽’의 가격은 각각 4900원으로 시세 대비 약 60% 저렴하다.이마트는 또 다이알비누와 바디워시를 각각 35%,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식품 건조기는 국내 유명 브랜드 대비 약 55% 저렴한 3만9800원에, 일렉트로맨 TV는 브랜드 TV보다 40%
[비욘드포스트 김도현 기자] 온라인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풀무원 생면식감 '포기하지 마라탕면'이 일반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된다.풀무원식품은 31일 기름에 튀기지 않은 비유탕 건면으로 만들어 면의 쫄깃함과 국물의 얼얼함이 살아있는 생면식감 ‘포기하지 마라탕면’을 전국 오프라인 매장서 판매한다고 밝혔다.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와 코스트코까지 입점이 확정돼 8월부터 전국 곳곳에서 ‘포기하지 마라탕면’을 만나볼 수 있다.생면식감 ‘포기하지 마라탕면’은 지난 5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한정판 판매를 시작한 지 100분 만에 1000세트(8000봉지)가 완판됐다. 이어 추가로 준비한 2만 봉지도 4일 만에 조기 소진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SK텔레콤이 주차장에서 잠자고 있는 업무용 차량을 직원들이 개인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공유경제` 실험을 실시하고 있어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31일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지난 19일부터 `해피셰어카`라는 이름의 사내 차량공유 서비스를 시작했다. SK텔레콤과 정보통신기술(ICT) 패밀리 회사의 업무용 차량을 업무 시간 외에 개인 용도로 쓸 수 있도록 한 것으로, SK텔레콤 임직원만 신청할 수 있다. 약 5000명에 달하는 SK텔레콤 임직원이 서울·경기도 129대 등 전국 총 379대의 공유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시작한지 열흘 만에 약 500명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했고, 벌써부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롯데제과가 ‘일하기 좋은 사업장’으로 평가 받았다. 롯데제과는 고용노동부로부터 ‘2019년도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인증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제도는 고용노동부가 1996년부터 기업의 노사 상생 협력 노력과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독려하기 위해 모범적 실천 기업을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 인증해온 제도다. 이번 롯데제과의 인증은 지난 3년간의 노력으로 받은 결실로 롯데제과는 그동안 노사간 상생협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적극 실천해 왔다. 대표적인 노력이 ‘가치창조 문화’의 추진이다. 노사가 협력을 기반으로 창조적 노사문화를 세우고 발전시켜 나가자는 의지 아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신세계면세점을 운영하는 신세계디에프가 고용노동부로부터 양질의 일자리 확충에 대한 노고를 인정받아 '2019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으뜸기업 선정 절차는 고용보험 자료 분석, 국민 추천을 통해 후보 기업을 발굴하고 현장조사 및 노사의견 수렴을 거쳐 심사위원회를 통해 최종 100개 기업을 발표한다.신세계디에프는 지속적인 사업 확장을 통해 지난해 127명의 정규직을 신규 채용했다. 전체 근로자의 약 27% 수준이다. 또 신규 채용자 중 여성은 88명으로, 과반수 이상 비율이다.이밖에 ▲대기업 최초 임금하락 없는 근무시간 단축(주35시간)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유연 근무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농심의 `신라면건면`이 미국 수출길에 오른다. 농심은 신라면에 이어 신라면건면 약 5만박스(160만개)를 미국에 수출할 계획이라고 30일 밝혔다. 9월 동·서부 대도시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전역에 판매망을 갖출 예정이다.지난 2월 출시된 신라면 건면은 5개월 만에 3200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농심은 미국 시장에서 맹활약중인 신라면과 신제품 신라면건면을 통해 현지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특히 일본 기업들과의 점유율 싸움에서 우위를 점하겠다는 계획이다. 현재 미국 라면시장은 일본의 동양수산과 일청식품이 각각 46%, 30%의 점유율로 1·2위에 올라있다. 농심(15%)은 3위다.
[비욘드포스트 김도현 기자] 이디야커피의 떠먹는 디저트 3종이 새롭게 출시한다. 30일부터 판매되는 신제품 디저트 3종은 '떠먹는 롤케이크'(초코, 플레인)와 '떠먹는 티라미수'다. 이디야커피는 떠먹는 디저트 출시 이후에도 앞으로 고객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출시 할 예정이다.떠먹는 티라미수는 에스프레소 시럽에 적신 카스텔라류 쿠키인 레이디핑거 위에 마스카포네 치즈 무스와 코코아 파우더를 얹은 제품이다. 떠먹는 롤케이크는 우유 크림이 들어간 플레인과 초코 크림이 들어간 초코 2종이 출시됐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카페에서 피서를 즐기는 카캉스족이 증가함에 따라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메뉴를 새롭
[비욘드포스트 김도현 기자] 이마트의 자체 브랜드인 '노브랜드'가 강원도 동해시 남부재래시장에 문을 연다. 노브랜드는 이마트 상품을 판매하는 일종의 슈퍼마켓이다. 약 78평 규모의 이 점포는 오는 31일 문을 열 예정이다.대형마트 브랜드의 전통시장 입점을 할 수 있었던 건 노브랜드가 지역 상인들과 상생을 내세웠기 때문이다. 이른바 '노브랜드 상생스토어'는 전통시장에 파는 품목과 겹치는 제품은 팔지 않는다며 남부재래시장 노브랜드는 축산·과일·야채 등 냉장 신선식품은 판매하지 않기로 했다.노브랜드가 전통시장에 젊은 고객을 유입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전국 40여개 전통시장 측에서 입점을 요청하고 있다. 이마트 관계자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