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공정거래위원회와 동반성장위원회가 평가해 발표한 ‘2018년도 동반성장지수’에서 2년 연속 ‘우수’ 등급을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해 처음으로 동반성장지수 평가 대상에 포함됐다.동반성장지수 평가는 기업간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의 수준을 계량화한 지표로, 매년 공정거래위원회의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와 동반성장위원회의 ‘중소기업 체감도 조사' 점수를 각각 표준 점수화한 후 50:50 비율로 합산해 5개 등급(최우수, 우수, 양호, 보통, 미흡)으로 평가를 실시한다. 올해는 189개 대기업과 중견기업을 대상으로 동반성장지수를 평가했으며 31개사가 '최우수', 64개사가 '우수' 등급을
네이버가 2018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고 ‘인터넷 플랫폼’ 업종 최초로 ‘최우수 명예 기업’에 선정되었다고 28일 밝혔다.동반성장위원회에서 매년 6월 공표하는 ‘동반성장지수’는 ▲중소기업 체감도 조사(동반성장위원회)와 ▲공정거래협약 이행실적 평가(공정거래위원회)를 바탕으로 국내 기업의 상생 노력과 동반 성장 수준을 평가해 계량화한 지표다. 올해에는 총 189개 기업이 평가 대상에 포함됐다. 특히, 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등급을 받은 기업은 ‘최우수 명예 기업’으로 선정된다.네이버는 ▲소상공인 및 창작자를 지원하는 ‘프로젝트 꽃’ 캠페인 ▲소상공인에게 창업·경영 관련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깊고 진한 맛과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하겐다즈 크런치콘(Häagen-Dazs Crunchy Cone)’의 출시를 기념하여 지난 26일 서울 용산구 소재 ‘스페이스K’에서 디저트 살롱 컨셉의 프리미엄 런칭 파티를 진행했다.하겐다즈는 단순한 아이스크림을 넘어서 한 입을 베어 무는 순간 달콤한 행복을 전달하여 디저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고자 59년의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콘 카테고리 제품인 ‘하겐다즈 크런치콘’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 런칭 파티는 하겐다즈 크런치콘이 선사하는 색다른 디저트 경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당일에는 하겐다즈 크런치콘의 글로벌 캠페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과테말라 ‘라 프라구아’ 지역의 식수 위생 개선 사업 협약을 체결하고 후원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이디야커피는 2013년부터 세계적인 커피원두 산지의 식수 위생 개선 사업 후원을 진행해오고 있다. 작년에는 화산폭발로 인해 많은 피해를 입었던 과테말라 아카테낭고 지역을 후원했으며, 올해는 과테말라 라 프라구아 지역에 ▲식수 시스템 재정비 ▲정수필터 보급 ▲빗물저장소 설치 ▲위생 습관 형성 교육사업을 진행 할 예정이다.이번에 전달된 2천만원의 후원금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 비치된 ‘파란사과’ 모금함을 통해 고객들이 기부한 금액에 본사 후원금을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6월 24일부터 내달 7일까지 2주간 대학생 서포터스 ‘프레즐러 18기’를 모집한다. 프레즐러는 탐앤탐스의 공식 마케터로서 지금까지 300여 명의 대학생이 탐앤탐스의 마니아를 자청하며 마케터로 활동했다.프레즐러는 국내 거주 중인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프레즐러 모집 안내 포스팅을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한다. 지원 양식에 맞춰 지원서를 작성해 기한 내에 제출하면 지원이 완료된다.이번에 모집하는 프레즐러는 2019년 하반기 동안 탐앤탐스 마케터로 활동할 예정이다. 여름부터 겨울까지 탐앤탐스의 신메뉴와 신규 매장, 매장 서비스, 새롭게 출시하는
이번 주 장마가 지나고 나면 후텁지근한 더위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될 것이라고 기상청은 전망한다. 지난해 기록적인 무더위를 경험한 소비자들은 폭염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일찌감치 관련 상품 구매에 나섰으며, 브랜드들도 앞다투어 여름 마케팅에 나서며 소비자 마음잡기에 한창이다.하지만 우리가 여름철 신경 써야 할 것은 비단 더위만이 아니다. 무더운 날씨에 습도까지 높아지는 장마부터 어느 시즌보다 강해지는 자외선까지 대비해야 할 날씨 환경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자칫 무더위를 제대로 대비하지 못하면 온열 질환에 노출되기 쉬우며, 습한 날씨와 강한 자외선에 오랜 시간 노출되면 피부 질환 또한 걸리기 쉽
블록체인 AI 플랫폼 ‘코르텍스(Cortex)’가 지난 26일 메인넷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플랫폼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코르텍스에 따르면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AI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는 ‘코르텍스 메인넷 아놀드’를 출시했다. 코르텍스 메인넷은 약 1년여 간 개발기간이 소요된 중장기 프로젝트이며, 세계 최초로 블록체인에서 AI 연산 및 AI 스마트 계약을 가능케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발표한 코르텍스 메인넷에는 코르텍스 가상 머신인 ‘CVM’이 적용되어 기존 이더리움 대비 더 쾌적한 환경에서의 AI 개발을 지원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 자체 개발한 ‘모델 표현 도구(MRT)’를 적용, 실행 효율과
제일건설㈜이 오는 28일 ‘판교 대장지구 제일풍경채’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판교 대장지구 제일풍경채’는 판교 대장지구 A5,A7·8블록에 들어서며 지상 20층(A5블록 589가구, A7·8블록 444가구) 총 1033가구로 조성된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만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단지가 위치하는 판교 대장지구는 판교 테크노밸리 접근이 용이하고 주거환경이 우수한 판교와 분당 사이에 위치해 판교신도시의 확장 지역으로 평가 받고 있는 곳이다. 여기에 사실상 판교 대장지구에서 마지막으로 마지막 민영 아파트로 판교 대장지구에 입성을 원하는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분양가
경기 남부 자동차 판매유통의 새로운 중심지가 될 안산 오토돔이 오는 7월 본격 입주에 들어간다. 안산 오토돔은 기존의 중고차매매단지와 달리 백화점/공원식 단지 환경을 조성해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복합 자동차 문화공간을 지향할 방침이다. 또 방문 당일, 차량 구입에서 이전 등록은 물론 자동차보험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안산 오토돔은 경기 남부 안산권에 들어서는 최대 전시 규모의 자동차매매단지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하 4층, 지상 9층 규모로 총 면적 10만5202㎡, 주차 가능 대수는 전시차량 약 4400대, 고객주차 약 600대, 합계 5000대 규모에 달한다.이
B2B 시장에 주력하던 건자재업계가 건설경기 침체, 인테리어 시장의 성장 등의 주변 환경 변화에 발 맞춰 소비자 소통을 활발하게 진행하며 B2C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기획재정부에 따르면 ‘최근 경제동향 2월호’를 통해 지난해 4분기 국내 건설투자가 2017년 4분기보다 6% 감소했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건축허가 면적 감소, 건설수주 감소 등으로 건설 경기 침체가 불가피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와 달리 B2C시장은 점점 성장할 것으로 예측이 되고 있다. 한국건설산업연구원은 지난해 28조4000억원이던 국내 인테리어·리모델링 시장이 2020년 41조5000억원까지 증가할 것이라고 밝히며, B2C 시장의 성장세를 예상했다.이에 건자재
다이치가 초경량 ‘루이 스포츠 아기띠’를 출시하고 런칭 기념으로 최대 42%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멀티 기능성 서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하다. 무게가 단 500g밖에 나가지 않아 국내에서 가장 가벼운 수준으로 오랜 시간 착용에도 사용자의 어깨와 허리에 가해지는 부담이 적으며, 더운 여름철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아기와 부모 모두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척추 보형물이 탑재된 ‘세이프백 시스템’으로 아기의 등을 받쳐줘 편안한C자 형태의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커브드 헤드서포트 시스템’은 목을 잘 가누지 못하는 신생아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전국 주요 백화점과 손잡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 시몬스 매장에서는 상품권 증정,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내용은 백화점 지점별로 상이하다. 또 시몬스 침대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특정 매트리스를 구매 시 5~10%의 스페셜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밖에도 더블 사이즈 이상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7만원 상당의 커버를 증정한다. 또 구매 가격대
레이노 코리아가 시트로엥과의 협업을 통해 ‘뉴 C3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레이노 코리아는 뉴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크리드 EPP 시공권과 블라스크 세라믹 코팅제를 증정한다.크리드 EPP(Everyday Protection Package)는 프리미엄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PPF) 제품인 크리드의 생활보호 패키지로 주행 및 주차 중 스크래치, 충격, 오염물 등의 위험요소에 가장 많이 노출되는 도어컵, 도어엣지, 주유구, 트렁크리드, 헤드라이트, 사이드 미러 등의 손상을 최소화해준다.또 블라스크 세라믹 코트는 레이노 고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