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무더운 여름 철, 햇빛과 염색, 펌 등 외부 환경 요인 및 자극으로부터 모발의 컬러 유지와 케어를 도와줄 ‘크로마테크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모로칸오일의 ‘크로마테크 서비스’는 모로칸오일만의 독자적인 신기술 아르간아이디(ArganID™), 컬러링크(COLORLINK™)의 원리가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하고 컬러의 선명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주는 살롱 전용 프리미엄 컬러 케어 시술이다.첫번째 단계 ‘크로마테크 프라임’은 두피와 모발을 염색 시술에 맞게 최적화 시켜주는 전처리제로, 세라마이드 복합 성분이 두피의 보호막 기능을 하여 두피 자극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다시 한번 짱구 열풍을 불러 일으킨다.출시하는 콜라보레이션 상품마다 이슈몰이를 해온 콜라보레이션 장인 스파오가 짱구와 손잡고 라이프뷰티 아이템을 선보인다.<스파오 짱구 라이프뷰티 에디션>은 프린팅 마스크팩, 코팩, 아이워머, 폼클렌저, 립밤, 핸드크림 등 총 22가지의 생필품 아이템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짱구는 못말려’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캐릭터들을 직접 활용한 디자인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재미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짱구 파자마 패턴 디자인의 민트색 용기가 포인트인 ‘짱구 잠옷 비타민 슬리핑 팩’과 퇴근 후 짱구아빠처럼 지치고 푸석한 피부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집중 수분 케어 듀오 ‘이드랑스 2종’을 7월 1일 출시한다.아벤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드랑스 2종은 아벤느 독자기술 ‘코히덤™(Cohederm™)’ 성분을 적용, 피부 속 수분은 채우고 보습으로 피부 겉을 감싸 수분을 저장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벤느 온천수가 함유되어 피부 진정 및 자극완화에 도움을 주고, 인공색소 무첨가, 피부과 전문의 감독하 저자극 테스트 완료 등을 거쳐 민감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신제품 아벤느 이드랑스 2종은 다음과 같이 구성됐다.먼저, 온천수 수분진정토너 ▲이드랑스 딥 모이스트 로션은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성분이 속당김 심한 피부에 촉촉함을 부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는 합성향을 배제하고 에센셜 오일의 향기를 담은 프리미엄 바디케어 ‘에센셜 바디미스트’ (각 100ml / 13,000원) 4종이 국내 대표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밝혔다.아로마티카의 ‘에센셜 바디 미스트’ 4종은 합성 향료 및 동물성 원료를 일절 배제한 비건 처방으로,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보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프레그런스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바디 미스트다. 탑노트부터 미들노트, 베이스노트에 이르기까지 천연 에센셜 오일을 전문적으로 블렌딩해 깊이있는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에센셜 오일의 특성에 따라 일상에서 즐기는 아로마테라피 효과로
㈜필립스코리아가 혁신적인 트윈터보스타 기술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한 ‘비바 트윈터보스타 특대형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음식 속까지 균일하고 빠르게 익혀주는 트윈터보스타 기술에 아날로그 감성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80~200 도 온도를 설정할 수 있는 온도 조절 다이얼과 최대 60분 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시간 조절 다이얼로 편의성과 심미성을 함께 갖췄다.삼계탕용 닭 4마리(평균무게 561g)를 한꺼번에 조리할 수 있는 1.4kg 대용량으로, 6인 가족 식사를 넉넉하게 준비할 수 있다. 바스켓 지름도 특대형 사이즈인 26.2cm로 생선구이, 스테이크 등을 손질 없이 통으로 간편하게 예열 없이 조리 가능하다.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육가공 간편식 브랜드 ‘육식본능’에서 ‘싱가폴식 BBQ 육포’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육식본능 싱가폴식 BBQ 육포’는 싱가폴 정통 방식으로 고기를 숯불로 훈연하고 그릴에 다시 구워 부드럽고 촉촉하며 은은한 숯불향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오리지널’과 ‘매콤칠리’ 두 가지로 1개씩 낱개 포장되어 있어 깔끔하게 먹을 수 있고 포장지를 벗겨 전자레인지에 5초간 데우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4,800원이다.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딱딱한 식감의 일반 육포와 달리 부드러워 어른, 어린이 모두가 함께 즐기기 좋다
정통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디지털 플랫폼에서 셀퓨전씨 브랜드, 제품에 대한 새롭고 다양한 시각을 이미지, 영상으로 표현하는 디지털 컨텐츠 크리에이터 ‘씨크루(C-CREW)’ 1기를 모집한다.평소 뷰티, 컨텐츠 제작에 관심이 많고, SNS 채널 내에서 컨텐츠 포스팅 활동을 즐기는 20대(대학생, 휴학생, 졸업생 포함)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특히 영상 제작 유경험자를 우대한다.모집 기간은 오는 7월 1일부터 19일까지로, 셀퓨전씨 공식몰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지원서와 자유 형식의 포트폴리오를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서류 심사와 면접 과정을 통해 최종 3인을 선
롯데주류(대표 : 김태환)의 수입 맥주 ‘밀러’가 오는 29일(토)부터 30일(일)까지 이틀간 난지 한강공원에서 펼쳐지는 컨셉츄얼 음악 축제 ‘5TARDIUM(이하 스타디움)’을 공식 맥주로 참여한다.올해로 6회를 맞는 ‘스타디움’은 거대한 오각형의 무대에서 각기 다른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화려한 조명 등의 퍼포먼스로 해외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순수 국내 창작 뮤직 페스티벌이다.특히, 올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첫 내한 공연을 갖게 된 ‘대런 스타일스(Darren Styles)’를포함해 ‘일레니움(Illenium)’ 등 총 14팀의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가할 예정이며, 다양한 조명과 특수효과 등의 무대 연출을 통해 새롭고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일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푸드코트 에이치키친(h´_Kitchen)에서 신메뉴 ‘자연산 햇 돌미역국’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자연산 햇 돌미역’은 매년 3월에서 5월 사이 경북 울진 앞바다에서 해녀가 직접 채취한 미역을 해풍에 건조시킨 식재료다. 양식 미역보다 생산량이 낮아 6배 가량 가격이 비싸지만 미역의 향이 진하고 식감이 뛰어나다.판매 가격은 1만2,000원이며, 압구정본점 등 현대백화점 8개 매장(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판교점, 충청점, 울산점)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에이치키친(h’_Kitchen) 등 총 10개 매장에서 판매된다.현대그린푸드
한낮 최고 기온이 30도를 넘나드는 완연한 여름, 썸머 시즌이 다가왔다. 더욱이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는 복잡한 기초 단계를 거쳐 메이크업을 하는 것조차 버겁고, 높은 기온에 늘어난 땀과 피지 탓에 오랜 시간 완벽한 상태를 유지하기도 어렵다.이런 날씨에는 많은 가짓수의 제품을 사용하기보다는, 꼭 필요한 몇 가지 제품만 발라서 피부에 더해지는 부담도 줄이고 메이크업도 더 오래 유지시켜 주는 것이 좋다. 이미 여름이라고 해도 무방한 6월부터 애프터 바캉스 시즌까지 쭉 이어질 썸머 메이크업 필수템을 소개한다.예년보다 이른 장마가 시작되면서 높아진 습도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딩젤, 보습제 등에 대한 인기가 높아
농심이 지난 26일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에서 ‘사랑 나눔 헌혈 캠페인’을 펼치고, 이날 모은 헌혈증 100장을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농심이 기부한 헌혈증은 치료과정에서 수혈이 필요한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이번 헌혈은 농심이 진행하고 있는 백혈병 소아암 환아 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농심은 면역력이 약해진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이 마시는 물 선택에 예민하다는 점을 고려해 지난해 2월부터 백산수 지원을 시작했다. 농심은 병원에서 퇴원 후 통원 치료중인 환아 200가정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서 운영하는 전국 9개의 지원시설에 매달 백산수를 보내주고 있다. 현재까지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신제품 디저트 ‘지파이’ 를 오늘 27일 출시한다.이번 신제품 지파이는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의 통 가슴살 치킨 디저트로 얼굴 만한 대형 사이즈가 특징인 제품이다. 특히 정식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제품으로 지난 달 10개 매장에서 테스트 판매 당시 일부 소비자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후기를 남기면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지파이는 더 크고 매운 맛의 ‘하바네로’와 담백한 맛의 ‘고소한 맛’ 2종으로 출시하게 되었다. 롯데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오늘 6월 27일부터 7월 3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및 롯데리아 공식 앱 고객 대상 ‘고소한 맛’을 26% 할인된 2500원
유아패션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프리미엄 베이비토털 브랜드인 쁘띠마르숑의 ‘슈에뜨 역류방지쿠션’을 출시했다.쁘띠마르숑 리뉴얼 론칭과 더불어 선보인 슈에뜨 역류방지쿠션은 수유 후 트림을 잘 안하고 역류하는 아기를 위해 제작했다. 가운데 부분이 움푹 파여 안정감 있게 아기의 엉덩이를 받쳐주며, 하트 쉐입으로 엄마의 품에 있을 때와 동일한 각도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각도는 수유 중이나 수유 후에도 아이의 소화를 돕는 기능을 한다.특히, 마이크로화이바 원단으로 제작된 커버는 집먼지 진드기와 같이 미세한 유해물질을 차단하여 아기에게 보다 깨끗한 수면환경을 만들어 준다. 또한, 내부 소재